• "오프라인 강점 살린다"… 롯데백화점, 아시아 최초 ‘쥬라기 월드 특별전’ 진행

    롯데백화점이 오프라인이 가진 강점인 ‘체험형 콘텐츠’를 활용, 다양한 경험과 추억을 제공함으로써 본격적인 고객 확보에 나섰다.롯데백화점은 오는 28일 김포공항점(서울 강서구 방화동)에서 미국, 호주, 프랑스, 스페인에 이은 세계 5번째이자 아시아 최초로 ‘쥬라기 월드

    2019-06-26 임소현 기자
  • [르포] 영화같은 1시간을 보내다… '쥬라기 월드 특별전' 가보니

    누구나 한번쯤은 영화 속으로 들어가는 상상을 한다. 외국에서는 영화사에서 만든 테마파크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지만 국내에서는 생동감있는 어트랙션을 찾아보기 힘들었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오는 28일 '쥬라기 월드 특별전'이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진행된다. 26일 찾은

    2019-06-26 임소현 기자
  • 죠즈, 궐련형 전자담배 ‘jouz 20s·12s’ 신제품 공개

    전자담배 브랜드 죠즈의 한국법인인 죠즈코리아는 26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신제품과 자체 기술 플랫폼을 공개했다.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된 신제품은 블루투스 기능이 적용된 죠즈 20s(jouz 20s)와 죠즈 12s(jouz 12s)다.

    2019-06-26 한지명 기자
  • ‘폭염에 모피가 인기’… CJ ENM 오쇼핑부문, 역시즌 패션 본격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이 본격적인 역시즌 판매에 나섰다. 올해 역시즌 패션 상품의 론칭 시점을 전년보다 11일 앞당겼고, 판매규모도 총 400억원으로 전년 대비해 20% 이상 늘렸다.역시즌을 위해 상품도 새롭게 개발했다. 지난해 겨울 팔다 남은 재고가 아닌, 올 겨울

    2019-06-26 한지명 기자
  • GS25 “쌀국수·라멘 등 즉석 조리면 매출 매년 신장”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018년 즉석 조리면 매출이 2017년 대비 238%, 2016년 대비 520% 신장했다고 26일 밝혔다.폭발적인 조리면 매출의 신장 배경은 GS25와 한국데리카후레쉬가 2017년도에 설립한 면 전용 공장에 있다. 그 결과 GS

    2019-06-26 한지명 기자
  • 삐에로쑈핑, 오픈 1년 만에 누적 방문객 420만명 돌파

    삐에로쑈핑이 20~30대 젊은 고객, 외국인에게 통했다.26일 삐에로쑈핑이 오픈 1주년을 맞아 지난 1년간 성과를 분석한 결과, 2030·외국인 관광객의 전폭적인 호응 속에 누적 방문객 수가 420만여 명을 돌파했다. 삐에로쑈핑은 '펀 앤 크레이지(fun&cra

    2019-06-26 김보라 기자
  • CU, 삼성카드와 손잡고 가맹점에 ‘맞춤형 마케팅’ 지원

    BGF리테일이 지난 24일 삼성카드와 'CU가맹점 맞춤형 마케팅' 지원 등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업무 협약식은 서유승 BGF리테일 영업·개발부문장, 김윤경 마케팅실장과 강병주 삼성카드 마케팅실장 등 양측 관계자 10여명이 참

    2019-06-25 한지명 기자
  • CJmall 쇼크라이브, 푸드 전문 크리에이터와 협업 강화

    CJ ENM 오쇼핑부문의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가 유명 푸드 크리에이터와의 방송을 강화한다. 오쇼핑은 25일 밤 10시 CJmall 쇼크라이브 '인싸쇼핑'에 DIA TV 파트너 푸드 크리에이터 '꿀키'가 출연해 직접 개발한 '수제 롤까스 세트'를 단독 론

    2019-06-25 한지명 기자
  •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식품매장 개편… "K-푸드 알린다“

    신세계면세점이 K-뷰티에 이어 K-푸드로 외국인 관광객 공략에 본격 나선다.신세계면세점은 지난 21일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탑승동 일부 매장을 식품 매장으로 새롭게 개편했다고 25일 밝혔다.신세계면세점은 지난해 1~5월 국적별 인기 식품 분석을 통해 얻은 결과를 매장

    2019-06-25 한지명 기자
  • 11번가, 동원·매일유업·오뚜기 3사 ‘콜라보 상품’ 판매

    ‘커머스포털’ 11번가가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인기 식품 브랜드 동원F&B, 매일유업, 오뚜기와 함께 '3사 콜라보' 상품을 기획, 오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3사의 가장 인기 있는 대표 상품들을 모아 한 번에 배송해준다고 25일 밝혔다.'3사 콜라보

    2019-06-25 한지명 기자
  • ‘특가부터 가격비교까지’… 위메프, ‘위메프투어’ 서비스 론칭

    위메프가 최저가 항공·숙박 비교 서비스와 여행 특가 기획전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위메프투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해외여행 반값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위메프는 다음달 1일 ‘위메프투어’를 런칭, 항공권·패키지·숙박 등 여행 상품 검색·예약 서비스부

    2019-06-25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美 뉴욕주 돌며 ‘참이슬’ 홍보 투어 연장

    하이트진로가 미국 뉴욕주를 돌며 소주 ‘참이슬’을 홍보 중이다.하이트진로는 미국 현지인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뉴욕, 뉴저지 주를 돌며 참이슬 랩핑 트럭 운용을 연장하기로 했다고 25일 밝혔다.하이트진로 미국법인 ‘하이트진로아메리카’는 브랜드 노출을

    2019-06-25 한지명 기자
  • "하이엔드 명품 샤넬도 세일합니다"… 오픈 전부터 명품族 북새통

    하이엔드 브랜드 샤넬이 '마크다운(mark-down)에 돌입했다. 마크다운이란 상품의 판매 가격을 인하하는 정책을 말한다. 일종의 시즌오프 개념으로 값비싼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소비자들이 주목하고 있다.25일 업계에 따르면 샤넬은 이날부터 액세서리·신

    2019-06-25 김보라 기자
  • [르포] "새벽배송도 2초 만에 쓱~’ SSG닷컴, ‘NE.O 002’ 김포 물류센터 가보니

    끝이 보이지 않는 컨베이어 벨트 위를 초록색 바구니들이 빠르게 지나간다. 축구장 5개 크기의 해당하는 넓은 공간을 상하좌우할 것 없이 휘젓고 다닌다. 25일 방문한 SSG닷컴의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 네오(NE.O 2002)의 모습이다.김포에 위치한 SSG닷컴 온라인 전

    2019-06-25 한지명 기자
  • 롯데제과, 월드콘 33주년 특별 기획 ‘아몬드 브리틀’ 출시

    롯데제과가 월드콘의 33주년을 맞아 특별 기획 제품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을 선보였다.월드콘 아몬드 브리틀은 아이스크림 속에 아몬드 브리틀을 넣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더한 제품이다. 브리틀(Brittle)은 견과류와 설탕 등을 섞어 만든 사탕 과자로 특유의 바삭바삭

    2019-06-25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