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푸드, 가맹 사업 확장 '또' 도전… 외식사업 힘 못쓰는 이유는

    신세계푸드가 유독 외식 사업 분야에서 힘을 못 쓰고 있다. 이마트의 사상 최악 실적으로 인해 신세계그룹의 분위기가 침체된 가운데 신세계푸드 역시 실적 하락세에 들어서면서 야심차게 시작한 외식사업의 성공 가능성에 업계 이목이 집중된다.27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의 분

    2019-06-27 임소현 기자
  • BAT코리아 사천공장, 3천억개비 누적 생산 그랜드 슬램 달성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코리아)는 26일 경상남도 사천시 소재 사천공장이 올해 6월부로 달성한 3000억개비 누적 생산의 쾌거를 선포하는 그랜드 슬램 기념식을 개최했다.BAT코리아 사천공장 그랜드 슬램 기념식에는 매튜 쥬에리 사장 등 회사 임직원과

    2019-06-27 한지명 기자
  • 이마트, 1% 희귀 생산량 '신비 복숭아' 판매

    이마트는 7월 3일까지 '신비 복숭아'를 총 30톤 물량으로 1팩에 7980원(800g), '그린황도 복숭아'를 총 30톤 물량으로 1팩에 9980원(4입)과 8980원(5~6입)에 각각 판매한다.신비복숭아는 천도처럼 겉이 붉고 털이 없으며, 속은 백도처럼 하얗고 부드

    2019-06-27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씨티카드, ‘30代 직장인’ 겨냥한 제휴카드 론칭

    신세계는 오는 28일 씨티카드와 손잡고 씨티 클리어 카드 혜택에 백화점, 마트 등 신세계그룹 유통채널 할인을 더한 제휴카드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씨티 클리어 카드는 대중교통, 식당(점심), 통신비, 온라인 쇼핑, 영화 할인 등 30대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혜택을 담

    2019-06-27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빅마켓 전점서 ‘자연산 민어회’ 한정 판매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인 빅마켓은 27일부터 한 달 간 ‘자연산 민어회’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접할 수 있는 민어회는 자연산이 아닌 양식장에서 키운 민어로 자연산 민어에 비해 가격이 약 50% 정도 저렴하고 안정적인 물량수급이 가

    2019-06-27 한지명 기자
  • 공항 패션 따라해볼까… 롯데百, 스트리트 브랜드 ‘아크메드라비’ 행사

    롯데백화점은 오는 7월14일까지 백화점 업계 최초로 소공동 본점에서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 입는 스트리트 브랜드 ‘아크메드라비(acme de lavie)’의 임시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아크메드라비’는 티셔츠, 맨투맨, 후드 등의 메인 상품에 귀여운 아기 얼굴

    2019-06-27 한지명 기자
  • "VIP 사랑방"… 갤러리아百, 9월 대전서 '메종 갤러리아' 선봬

    한화갤러리아는 차별화된 VIP 고객 공략을 위해 오는 9월 말 대전시 유성구 도룡동에 VIP를 위한 공간인 ‘메종 갤러리아’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백화점 내에 마련된 VIP 전용 공간이 백화점을 벗어나 외부 주요 상권에 오픈하는 업계의 첫 시도로

    2019-06-27 한지명 기자
  • 롯데제과 '나뚜루',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원조 녹차 인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나뚜루 녹차 바람이 거세다.나뚜루 녹차 아이스크림은 웰빙을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아 스테디셀러로 자리를 굳혔다. 나뚜루 녹차 아이스크림은 프리미엄 녹차 아이스크림 시장에선 원조로 통할만큼 맛과 향, 입안에서의 촉감 등 품질에

    2019-06-26 임소현 기자
  • 11번가, MD가 만든 착한 클렌징 라인 3종 출시

    11번가가 '착한 성분'과 '착한 가격'을 앞세운 가성비 좋은 클렌징 시리즈를 내놨다. 11번가는 MD(상품기획자)가 직접 기획하고, 화장품 제조 전문업체 '리즈멕'과 함께 개발한 NPB상품 '슬기로운 뷰티 시리즈'를 26일 출시했다. 이번 '슬기로운

    2019-06-26 한지명 기자
  • 애경산업, 보육원생 위해 ‘1박 2일 힐링&여행 캠프’ 전액 지원

    애경산업은 26일 서울시 마포구 애경산업 본사에서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보육원생을 위한 ‘1박 2일 힐링&여행 문화체험 캠프’ 행사 발대식을 가졌다. 애경산업은 1박2일 힐링&여행 문화체험 캠프 발대식을 시작으로 향후 1년간 총 10

    2019-06-26 한지명 기자
  • 빙그레, 신개념 액상 요구르트 ‘십장생’ 2종 출시

    빙그레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먹을 수 있는 새로운 컨셉의 액상 요구르트 ‘십장생’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십장생 요구르트는 ‘홍삼&마’, ‘복분자&노니’ 2종으로 출시했다. ‘홍삼&마’는 대표적인 건강 식품인 홍삼과 뮤신 성분이 들어있는 마를 활용한

    2019-06-26 임소현 기자
  • '국내 발효유 선구자' 윤덕병 한국야쿠르트 회장 별세

    국내 최초로 유산균 발효유 시장을 개척한 한국야쿠르트 윤덕병 회장이 26일 오전 7시 노환으로 별세했다. 향년 92세.윤 회장은 1927년 충남 논산에서 태어나 건국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했다. 1969년 한국야쿠르트를 설립해 50년간 기업을 이끌었다.윤 회장은 불모

    2019-06-26 임소현 기자
  • 아트몰링 부산본점, 영풍문고 그랜드 오픈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아트몰링 부산본점에 21일 대형서점 ‘영풍문고’가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영풍문고 부산하단점 패션관 13층에 대형서점 영풍문고는 규모 약 900㎡에 보유서적만 6만여권에 달하며 서점 내에 카페 공간과 키즈존 등 고객편의시설도 마련했다. 오픈일에

    2019-06-26 임소현 기자
  • 남영비비안, 여름철 유형별 브라 선택법 추천

    일찍 찾아온 더위에 옷차림이 부쩍 가벼워졌다. 얇아진 옷차림만큼 노출도 많아지면서 어떤 속옷을 갖춰 입어야 할지 고민이 생긴다.남영비비안 강지영 디자인팀장은 “여름철 얇은 옷이나 타이트한 옷을 입게 되면 잘못된 사이즈의 속옷을 입고 있는 것이 금방 드러난다”며 “알맞은

    2019-06-26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패션 ‘빈폴키즈’, 온라인 리론칭 후 성장세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의 성장세가 돋보인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2017년 9월, 온라인 패션 시장이 전반적으로 성장하면서 온라인 키즈 시장 역시 사업성이 있다고 판단, 빈폴키즈를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리론칭했다.빈폴키즈는 올해 6월말 누계 매출 기준, 전년비 약

    2019-06-26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