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상 최대 실적 메디톡스… 中 진출·신제품에 올해도 기대감↑

    메디톡스가 지난해 4분기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하면서 연매출도 창사 이래 가장 높은 수치인 약 1800억원에 이를 전망이다.이같은 성장세는 보툴리눔 톡신 부문의 지속적인 성장에 따른 것으로 분석되며, 내년 '메디톡신(수출명 뉴로녹스)'의 중국 시판을 앞두고 있

    2018-01-25 손정은
  • 티몬-페이스북, 중소기업 위한 디지털 마케팅 업무협약

    티몬이 2018년 주요 사업 목표로 중소기업을 위한 미디어커머스 전략 추진을 내세우고, 이를 실행하기 위해 페이스북과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발표했다.티몬의 신현성 의장, 유한익 대표, 페이스북 아시아태평양 지역 대표 댄 니어리, 페이스북코리아 조용범 대표가

    2018-01-25 진범용
  • 노스페이스, '평창 골드 리미티드 컬렉션' 5종 출시

    노스페이스는 '팀코리아 공식 단복'에 포함된 주요 제품들에 골드 색상을 적용한 '평창 골드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파트너(Tier 1)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평창동계올림

    2018-01-25 유은정
  • [포토] 맛도 모양도 특이한 버섯 구경하세요~!

    농협유통이 맛과 모양이 특이한 버섯을 한자리에 모은 '국내산 특이버섯 모음전'을 진행하고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동충하초는 혈액순환개선에 도움을 줘 동맥경화 같은 혈관질환을 예방하고 개선해주며 신장기능을 강화해 빈혈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녹각영지버섯에는 베타글루칸이

    2018-01-25 진범용
  • 코스맥스, ‘헬스케어&뷰티’ 스타트업 기업 육성 앞장서

     글로벌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가 국내 유수의 기업들과 함께 ‘헬스케어&뷰티’ 분야의 유망 기업 육성에 나선다. 코스맥스는 지난 24일 강남 삼성증권 본사에서 7개 기업이 모여 헬스&뷰티 분야 유망 기

    2018-01-25 유은정
  • 홈플러스, '리스토란테 초콜릿 피자' 출시… '1조각 116kcal' 열량 부담 낮춰

    단맛이 그리운 ‘다이어터’들을 위한 초콜릿 피자가 나왔다. 이 상품은 도우를 제외한 모든 토핑이 초콜릿으로 구성됐음에도 불구하고 한 조각(1판 8조각 기준)에 116kcal로 비교적 낮은 열량을 갖췄다.25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독일 ‘닥터오트커’의 ‘리스토란테 초콜릿

    2018-01-25 진범용
  • 오리온 초코파이, 베트남에서 연간 판매량 5억 개 돌파

     오리온은 베트남에서 지난해 '초코파이' 연간 판매량이 5억개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베트남 인구가 약 1억 명에 달하는 점을 감안할 때 국민 한 명당 초코파이를 5개씩 먹은 셈. 이로써 초코파이는 중국, 러시아, 베트남 등 오리온의 모든 해외법인에서 각각

    2018-01-25 유은정
  • 락앤락, 물결무늬 돋보이는 '다마스커스 수(秀) 칼블럭 세트' 롯데홈쇼핑 런칭

     ㈜락앤락은 프리미엄 칼블럭 세트 '다마스커스 수(秀)'를 롯데홈쇼핑에서 런칭한다고 25일 밝혔다. '다마스커스 수'는 강한 철과 연한 철을 총 67겹으로 겹겹이 쌓아 만든 칼로, 그 특유의 공정 방법으로 인해 생겨난 화려한 물결 무늬가 특징이다. 날카로운 절

    2018-01-25 유은정
  • 네이처리퍼블릭, 인도네시아 1호점 오픈 당일 매출 1억원… 연내 10호점 확대

    네이처리퍼블릭은 인도네시아의 수도 자카르타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에 1호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해외 사업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올해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중동과 유럽 등 해외 시장을 공격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올해 첫 진출국인 인도

    2018-01-25 유은정
  • LF 질바이질스튜어트, ‘서포터즈 2기' 10명 모집

     LF가 전개하는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에서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질바이질스튜어트는 트렌디한 감성과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주요 타깃층에게 좀 더 친근하고 위트있는 브랜드 감성을 공감할 수 있는 취지로 질바이질스튜어트 서포

    2018-01-25 유은정
  • 롯데리아, KT ‘기가지니’ 홈 서비스 음성 주문 서비스 런칭

    롯데리아가 KT 인공지능(AI) 스피커 ‘기가지니’를 활용한 홈 서비스 주문 시스템을 26일 런칭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홈 서비스 앱 이용자의 GPS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원하는 매장을 미리 선택, 주문, 제품 수령이 가능한 ‘스마트 오더’ 주문과 쿠폰 저장

    2018-01-25 유은정
  • 어바웃미, 2월14일까지 '설맞이 세일 전 품목 50%' 진행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2월 14일까지 ‘설맞이 세일 전품목 5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

    2018-01-25 유은정
  • 시몬스 침대, 주니어 싱글 침대 인기 ↑… "색상 및 수납공간 다양화 특색"

    시몬스 침대에서 출시한 싱글 침대가 주니어 침대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시몬스 침대의 싱글 프레임이 매 시즌 트레디한 디자인과 다양한 소재, 색상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통했기 때문으로 보인다.25일 시몬스 침대에 따르면 시몬스

    2018-01-25 진범용
  • 파리바게뜨, 본사마진율 최대 7% 축소 등 가맹점 상생협약 발표

    파리바게뜨의 가맹본부인 ㈜파리크라상은 가맹점주협의회와 ‘가맹점 손익개선 및 상생경영 방안‘ 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상생협약은 지난해 6월부터 파리바게뜨 가맹본부와 가맹점주협의회가 TF를 구성해 약 7개월에 걸쳐 협의해온 결과로 모든 필수물품을 하나하나 일

    2018-01-25 유은정
  • 세븐일레븐, 1천억 상생펀드 조성 등 상생안 발표… 식품 폐기 최대 50% 지원

    세븐일레븐이 최저임금 인상 등 어려워지는 경영환경 속에서 가맹점주들과 함께하기 위한 상생안을 발표했다.25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가맹점과의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실현하기 위한 '2018 가맹점 상생협약'을 경영주협의회와 체결하고, 가맹점의 수익 개선과 경영주와의 공존 공

    2018-01-25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