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한샘 "리클라이너로 명절 증후군 푸세요"
한샘은 긴 설 연휴기간 각종 가사일로 피로가 쌓인 주부와 여성들을 위해 '명절 증후군 회복 이벤트'를 연다고 6일 밝혔다. 이날부터 10일까지 용산 한샘디자인파크에 오면 리클라이너와 안마의자에서 피로를 풀고 황금색 돼지저금통(소진시까지)을 받을 수 있다.
2019-02-06 김보라 기자 -
이마트·트레이더스, 대대적 ‘포스트 설’ 마케팅 돌입
구정을 마치고 음력 2019년의 시작과 함께 이마트와 트레이더스가 총 130억원 규모의대대적인 '포스트(Post) 설' 마케팅을 벌인다.먼저 이마트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신학기와 봄맞이 새단장 관련 상품들을 저렴하게 준비했다.매출액 월별 구성비 기준 2월이 1
2019-02-06 한지명 기자 -
설 선물도 양극화 시대
[르포] 설날 "100만원짜리 한우, 없어서 못 팔아요"
"일 년에 한 번 부모님 댁에 내려가는 건데 기왕이면 좋은 거 드리고 싶어서요."서울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 1층 식품코너에서 만난 직장인 김우진(32·서울) 씨의 손에는 수십 만원 짜리 한우세트가 들려 있었다. 김 씨는 “얼마 안되는 월급이지만, 좋은 선물을 고르고 싶
2019-02-01 한지명 기자 -
매년 연휴 여행객 수요 상승세
조상님 차례대신… '제주로, 해외로' 여행 떠나는 가족들
#5년차 직장인 강혜은(27)씨는 설 연휴를 맞아 가족 해외여행을 계획하려다가 포기해야했다. 이번 설 당일은 화요일, 연휴가 월·화·수요일 이고 주말까지 붙이면 5일이나 쉴 수 있지만 그 중 어떤 날짜를 선택해도 평소에 떠날 수 있는 비용과 비교해 최대 5배 이상 돈을
2019-02-01 임소현 기자 -
아티제 1년만에 또 가격 인상… 2월부터 일부 음료 200원씩 올려
커피·베이커리 전문점 카페 아티제가 1일부터 일부 음료 가격 인상을 단행한다.이번 가격 인상으로 상시 판매 37개 음료 중 11개 품목이 200원씩 인상된다. 나머지 26개의 가격은 동결된다.아티제는 "최근 원재료, 인건비, 임대료 상승 등의 전반적인 운영비용 증가로
2019-02-01 임소현 기자 -
핵가족화로 가정간편식 시장 성장… 명절 풍속도 바꿔
'간편하게 한방에 뚝딱'… 설 차례상 풍속도 바꾼 'HMR' 열풍
# 주부 A씨는 매 명절마다 상차림 스트레스에 시달린다. A씨는 올해 큰마음을 먹고 명절용 가정간편식(HMR)으로 상차림을 대체할 계획이다. "명절 연휴 내내 음식을 하다 지친다"면서 "요즘 간편식이 너무 잘 나와 올해는 간편하게 상차림을 하고 가족과 함께 여행을 다녀
2019-02-01 김보라 기자 -
'미처 준비못한 설 선물' G마켓으로… 오늘 당일배송 20% 할인 ‘슈퍼프라이데이’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1일 ‘슈퍼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열고, 전체 당일배송 상품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리 선물 구입을 못했거나 상차림 준비를 위해 식재료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서다. 1일 G마켓에 따르면 당일배송관 상품 전용 ‘20% 할
2019-02-01 한지명 기자 -
바디프랜드, 유럽 진출… 5월에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바디프랜드는 오는 5월 유럽의 심장부 프랑스 파리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다고 1일 밝혔다. 미국, 중국에 이은 세 번째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이며 유럽 지역에서는 처음이다.바디프랜드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는 파리의 유명 백화점들이 위치한 오스만 거리에 지하 1
2019-02-01 김보라 기자 -
금강제화, 새해맞이 포춘 쿠키 이벤트 실시
금강제화는 새해맞이 '100% 당첨 포춘 쿠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오는 10일까지 진행될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금강제화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행운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전국 금강제화 매장을(대리점 제외) 방문해 구두를 구매
2019-02-01 김보라 기자 -
랄라블라, 백설기크림 등 SNS 인기 화장품 선제적 도입
GS리테일의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이하 SNS)에서 떠오르는 중소 파트너사의 인기 제품을 발빠르게 도입한다고 1일 밝혔다.랄라블라가 운영중인 뷰티 브랜드 중, H&B 업계에서 랄라블라에서 최초로 발굴해 선보인 브랜드는 백설
2019-02-01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키즈, 신비아파트 책가방 컬렉션 출시 3달 만에 '완판'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키즈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협업으로 제작된 '신비아파트 책가방 컬렉션'이 출시 이후 약 3달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신비아파트는 투니버스에서 제작한 국내 애니메이션으로 귀여운 캐릭터와 긴장감 있는 전개로 초등학생들에게
2019-02-01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2019 상반기 생활용품 '주부모니터' 요원 모집
LG생활건강은 오는 20일까지 생활용품 브랜드의 신제품 제안 및 평가에 참여할 주부모니터 요원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모집대상은 서울과 인천, 경기도에 거주하는 20~40대 전업주부로, 살림에 관심이 많고 월 1회 열리는 주부모니터 요원 정기모임에 참석이 가능하면 누
2019-02-01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 흡수체 탐폰 출시
유한킴벌리 생리대 브랜드 좋은느낌에서 유기농 순면 흡수체가 적용된 '좋은느낌 탐폰'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유기농 순면이란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자란 원료를 사용한 순면으로, 좋은느낌 탐폰 흡수체의 경우 국제 인증 OCS 100을 통해 유기농
2019-02-01 김보라 기자 -
이랜드 슈펜-로라로라, 10대 소녀 신학기 컨셉 협업 상품 10종 출시
이랜드리테일의 슈즈 SPA 브랜드 슈펜는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콜라보레이션(협업) 상품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슈펜과 로라로라는 10대 소녀 신학기 컨셉(PINK SCHOOL GIRL)으로 기획했
2019-02-01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미샤 홈페이지 '앤어워드' 위너 수상
에이블씨엔씨는 자사가 운영하는 미샤 홈페이지가 '앤어워드(&AWARD)' 온라인 쇼핑 부문에서 위너를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올해로 12회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등이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
2019-02-01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