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유업, 국민연금 배당 확대 요구 '거부'… "고배당 역효과 우려"

    남양유업이 국민연금의 배당 확대 요구에 대한 거절 의사를 밝혔다.남양유업은 11일 “최대주주(51.68%) 및 특수관계인(2.17%)의 지분율이 총 53.85%로 배당을 확대한다면 증가된 배당금의 50% 이상을 가져가는 최대주주 및 특수관계인이 혜택을 보게 되기 때문에

    2019-02-11 임소현 기자
  • LF 구르메F&B코리아, 美 텀블러 '하이드로 플라스크' 론칭

    LF 계열의 식품 자회사인 구르메F&B코리아는 소비재 기업 '헬렌 오브 트로이'사의 미국 인기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를 국내 시장에 공식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구르메F&B코리아는 지난달, 미국 헬렌 오브 트로이사와 하이드로 플라스크에 관한 국

    2019-02-11 김보라 기자
  • 롯데푸드 파스퇴르, 유당불내증 걱정 없는 '속편한 쾌변' 출시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유당분해 특허출원공법을 적용해 유당불내증 걱정이 없는 ‘속편한 쾌변’을 새로 출시해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속편한 쾌변 출시와 더불어 기존 쾌변 요구르트 4종도 업그레이드 했다.속편한 쾌변에는 롯데중앙연구소에서 특허 출원한 락토프리 공법을 적용했

    2019-02-11 임소현 기자
  • 웅진식품, 1인 가구 증가에 ‘가야농장 정성담은’ 1L 주스 출시

    웅진식품의 프리미엄 과채 주스 브랜드 ‘가야농장 정성담은’이 1L 용량의 알로에와 토마토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신제품 2종은 최근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1~2인 소형가구에 적합한 1L 용량의 제품으로 출시된 것이 특징

    2019-02-11 임소현 기자
  • 한화리조트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시즌권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가 연간 시즌권을 한정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한 이번 시즌권은 혜택을 대폭 늘렸다.시즌권 이용 시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본인 무료 및 동반 3인까지 정상가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

    2019-02-11 임소현 기자
  • 시몬스, 수퍼싱글 침대 프레임 신제품 출시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수퍼싱글 침대 프레임 신제품을 출시한다.한국 시몬스 침대는 레트로 디자인의 수퍼싱글 프레임 신제품 ‘솔라르(SOLAR)’와 함께 룸세트를 이용한 감각적인 ‘시몬스 룩’을 제안한다.신제품 침대 프레임 솔라르는 레트로 감성을 담은 디자인과 색감으

    2019-02-11 임소현 기자
  • 현대리바트, 세라믹타일 유통사업 나선다… 토탈 인테리어 사업 속도

    현대리바트가 토탈 인테리어 사업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그룹 차원에서 종합 건자재 기업인 현대L&C를 인수한 데 이어, 국내 가구업계 최초로 세계 유명 세라믹 제조사와 독점 수입 계약을 체결했다. 국내 가구업계 최초로 세라믹타일 가공 및 유통사업을 통해 ‘주

    2019-02-11 임소현 기자
  • 대상 정원e샵, 3월말까지 ‘청정원 미역귀미역 경품 기획전’ 진행

    대상은 다음달 31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청정원 미역귀미역 경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미역귀는 미역 뿌리 윗부분의 씨앗주머니로, 그간 미역의 부산물로 여겨져 식재료로 사용하지 않았으나 신진대사에 도움을 주는 후코이단, 알긴산 등을

    2019-02-11 임소현 기자
  • 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 '건강지킴이' 1학기 참가 초등학교 모집

    한국암웨이의 뉴트리라이트는 올해 1학기 '건강지킴이' 프로그램에 참가할 초등학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올해로 12년째를 맞이하는 건강지킴이 프로그램은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뉴트리라이트가 보유한 역량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동들의 균형 잡힌 생활습관 솔루션을 제공하는

    2019-02-11 김보라 기자
  • GS25, 베트남 '먹킷리스트' 상품 도입 확대

    베트남 여행객들 사이에서 유명한 '먹킷리스트'(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 상품을 이제는 편의점에서도 살 수 있게 됐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베트남 여행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닭고기 쌀국수 용기면 '비폰 포띠가'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포띠가

    2019-02-11 한지명 기자
  • 탐앤탐스, '스마트 오더' 전 매장 확대… "아메리카노 3만잔 통크게 쏜다"

    탐앤탐스는 11일부터 공식 모바일 앱 마이탐(MYTOM)의 '스마트오더' 기능을 전 매장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오더는 마이탐 앱 내에서 주문과 결제가 가능한 기능으로 고객의 근거리에 위치한 탐앤탐스 매장을 선택해 메뉴를 주문하고 매장을 방문하면 바로 픽업이 가능

    2019-02-11 김보라 기자
  • 국내 공유 서비스·렌탈 시장 규모 계속 커져

    '가구 공룡' 이케아도 뛰어든 렌탈 시장… 가구업계, 구매 스타일 달라진다

    국내 가구업체가 경기불황과 경쟁 심화에 따라 성장 돌파구 찾기에 나섰다. 국내 가구·인테리어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렌탈' 사업에 관심을 갖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는 이유다. '가구 공룡'이라 불리는 세계 최대 가구 유통업체 이케아도 스위스에서 제품 임

    2019-02-11 임소현 기자
  • 신라면세점, 모바일 상품평 '신라팁핑' 5만건 돌파 … "밀레니얼 세대 취향 저격"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모바일 상품평 ‘신라팁핑’의 상품평이 등록된 상품 개수가 1만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신라팁핑은 '꿀팁을 쇼핑하다'의 줄임말로 소비자가 면세점 쇼핑 시 상품에 대한 정보를 여러 번 검색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하기 위해 지난해 9월 시작한 서비스

    2019-02-11 한지명 기자
  • 롯데칠성음료, 9년만에 공식 홈페이지 새단장

    롯데칠성음료는 9년만에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했다고 11일 밝혔다.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한층 세련되고 간결해진 디자인에 사용자 친화적인 메뉴 구성을 통해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해상도와

    2019-02-11 김보라 기자
  • 특가 앞세운 위메프, 지난해 4분기 거래액 43% 늘어

    위메프가 지난해말부터 진행한 각종 마케팅, 세일행사의 성과로 고성장을 달성했다.위메프는 지난해 4분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43.0% 증가했고, 올 1월 거래액 역시 지난해 1월보다 43.3% 늘었다고 11일 밝혔다. 통계청이 밝힌 지난해 4분기 온라인쇼핑

    2019-02-11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