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절증후군에 제격"…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명절 뒤에 더 찾아
명절선물로 자리매김한 '안마의자'의 인기가 설 연휴 뒤에도 이어지고 있다. 주로 차례상 준비 등 고된 가사로 지친 주부들의 명절증후군 해소에 효과적인 기능이 많기 때문으로 해석된다.7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명절 연휴 이후의 안마의자 주문량과 구매 상담 사례가 연휴 이
2019-02-07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핸드백 브랜드'블랭크블랑' 유통망 본격 확장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핸드백 브랜드 블랭크블랑은 새해를 맞아 본격적으로 유통망을 확장한다고 7일 밝혔다.블랭크블랑은 핸드백 디자이너 브랜드인 쿠론에서 지난 여름부터 선보인 바 있다. 기존 쿠론의 고객층보다 영(young)한 타깃인 20대 초·중
2019-02-07 김보라 기자 -
식품업계 "밸런타인데이 특수를 잡아라"
밸런타인데이(2월14일)를 앞두고 식품업계가 분주하다. 각 업체는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하거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관련 마케팅에 돌입했다. 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오리온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마켓오 초콜릿'과 '투유'를 '해피하트 컬렉션'으로 한정 출시했
2019-02-07 김보라 기자 -
롯데푸드 파스퇴르 '위드맘 산양', 리뉴얼 후 월평균 매출 37% 껑충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위드맘 산양’ 리뉴얼 출시 후 월평균 매출이 37%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10월 리뉴얼 출시한 위드맘 산양은 로타바이러스 억제능 특허를 받은 김치유산균 유래 대사산물을 적용했다. 위드맘 산양의 리뉴얼 전(2018년 1~10월) 평
2019-02-07 김보라 기자 -
국내 첫 '입국장 면세점' 간판 주인공은?… 업계 '촉각'
인천공항 입국장면세점 입찰공고가 나오며 중소·중견 면세점들이 손익계산에 들어갔다. 별다른 마케팅 없이도 고정적으로 수요가 몰리는 점에서 호재라는 분석이 나오는 반면, 수익성이 확실히 검증되지 않은 면세점 사업을 확대하기가 부담스럽다는 이견도 나온다.◇ 공항공사, 면세점
2019-02-07 한지명 기자 -
피자뷔페 전성기… '가성비' 피자몰 vs '프리미엄' 미스터피자
최근 피자뷔페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랜드 피자몰에 대항해 미스터피자가 뷔페 프리미엄화를 본격화 하는 등 기존 피자 브랜드들이 새 전략을 짜고 있다.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연일 피자뷔페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피자업계의 활기를 북돋고 있다. 피자뷔페는 일정
2019-02-07 임소현 기자 -
돼지고기 브랜드 숙성72 론칭 …가맹사업도 검토중
[단독] '치킨 1위' 권원강 교촌에프앤비 회장 "이번엔 돼지고기!"
경기불황과 시장포화 등으로 외식업계 성장성이 주춤한 가운데 권원강 교촌에프앤비(이하 교촌) 회장이 본격적으로 사업의 보폭을 넓힌다. 치킨에 이어 최근 돼지고기 전문점에 뛰어든 것. 주력사업 외에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새 영역 확장에 속속 나서고 있는 것이다.7일
2019-02-07 김보라 기자 -
파리바게뜨, ‘달콤한 꿀도넛’ 출시 3개월 만에 400만개 판매 돌파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달콤한 꿀도넛’이 출시 3개월 만에 400만개가 팔렸다고 7일 밝혔다.‘달콤한 꿀도넛’은 겉면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쫄깃쫄깃한 빵에 꿀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커피, 허브차 등과 잘 어울리는 것으로 금세 입소문이 났다. 지난해
2019-02-07 임소현 기자 -
롯데百 "새로움을 만나 봄"… 시즌 마케팅 돌입
롯데백화점은 21일까지 ‘새로움을 만나 봄’이라는 테마로 본격적인 봄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7일 밝혔다.롯데백화점은 이날부터 매장 외벽, 쇼윈도, 매장 내부 등에 ‘플라워 쇼(Flower Show): 봄에는 매일 그대화(化)’라고 이름 붙인 이미지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롯
2019-02-07 한지명 기자 -
농심, 3세대 신라면 '신라면건면' 출시… 2년 연구의 결실
국민라면 신라면이 ‘건면(Non-Frying, 乾麵)’으로 새롭게 출시된다. ‘신라면건면’은 신라면 고유의 맛을 그대로 살리면서 튀기지 않은 건면을 사용해 깔끔하고 개운한 맛이 특징이다. 신라면건면은 맛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칼로리는 낮추고 품질은
2019-02-07 임소현 기자 -
설 연휴 ‘힐링 상품’ 불티… CJ오쇼핑, 보석·액세서리 판매 612%↑
지난 설 명절 연휴 기간 동안 힐링을 위해 홈쇼핑에서 패션잡화·보석을 구매한 고객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설 연휴 나흘간(2월 2~5일) 상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패션잡화는 연휴 직전 나흘 대비 42%, 보석 및 액세서리
2019-02-07 한지명 기자 -
갤러리아百, 밸런타인데이·신학기 등 '포스트 설 마케팅' 나서
갤러리아백화점은 설 이후 명절 소비를 이어가기 위한 '포스트 설'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6일 밝혔다.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밸런타인데이 기념으로 공정무역 초콜릿인 이퀄 초콜릿을 증정한다.주요 쇼핑 행사로는 3월 신학기를 겨냥해
2019-02-06 김보라 기자 -
드롭탑, 11번가서 아메리카노·딸기 음료 최대 35% 할인
카페 드롭탑은 6일 오픈마켓 11번가에서 아메리카노와 딸기 음료 6종을 한정 수량 특가로 선보이는 11번가 타임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이날 19시에서 23시까지 11번가 타임딜을 통해 드롭탑 아메리카노와 새콤달콤한 딸기 본연의 맛과 화사한 비주
2019-02-06 김보라 기자 -
현대H몰,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열어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쇼핑몰인 현대H몰은 오는 11일까지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올해 지난해와 달리 설 연휴와 겹치지 않아,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선물을 주고 받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며 "가전
2019-02-06 김보라 기자 -
롯데百, 올 설 선물 '건강-정육' 제품 인기몰이
롯데백화점은 1월 11일부터 2월4일까지 25일간 진행한 설 선물세트 본 판매를 진행한 결과 판매 실적이 지난해 설 선물세트 본 판매 기간(1월22일~2월14일 24일)보다 4.6% 신장했다고 6일 밝혔다.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군은 전체 매출의 29.3%를 차지하는 건
2019-02-06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