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성고객 울리는 다이어리 과다 경쟁 우려도

    스타벅스 '극성수기' 온다… 올해도 다이어리 전쟁 '초읽기'

    카페 프랜차이즈의 '다이어리 대전'이 초읽기에 들어갔다. 매년 10월말이 지나면서 치열한 양상을 띠는 카페 다이어리 전쟁은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 과열되는 모양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독주하고 있지만 다른 커피 프랜차이즈 역시 다이어리 경쟁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

    2018-10-22 임소현 기자
  • 이베이코리아, 연중 최대 규모 할인전 카운트다운… 1억원 쇼핑지원금 증정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데이 ‘빅스마일데이’ 오픈을 앞두고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31일까지 대규모 사전 이벤트도 선보인다.‘빅스마일데이’는 국내 최대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하

    2018-10-22 진범용 기자
  • '위메프 슬라이드' 앱 출시… 특가정보·구매할인 지원

    위메프가 모바일 잠금화면에서 특가정보를 확인하고, 적립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위메프 슬라이드’를 22일 출시했다. 위메프 슬라이드는 모바일 첫 화면에서 슈퍼투데이특가 등 매 시각 새롭게 선보이는 특가상품을 한눈에 보여준다. 이용자는 위메프 특가 정보를 휴대폰을 열

    2018-10-22 진범용 기자
  • 티몬 “온라인서 대용량 생필품이 더 잘 팔려”

    모바일커머스 티몬은 자사의 모바일 생필품 최저가 채널 슈퍼마트의 주요 생활용품의 판매추이를 조사한 결과 소용량 제품보다 대용량 제품 선호현상이 지난해보다 두드러지고 있다고 22일 밝혔다.티몬 슈퍼마트에서 판매되는 쌀과 즉석밥, 라면 등 주요 생필품의 매출을(1월1일~1

    2018-10-22 한지명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화장품 '연작' 론칭… "2020년 매출 목표 1000억"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신규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이 럭셔리 화장품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다.연작은 이달 23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1층에 첫 번째 매장을 오픈하며 브랜드를 정식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자연이 만든 작품'을 뜻하는 연작은 과학기술로 고급 한방

    2018-10-22 김보라 기자
  • GS25, 베트남에 선진 편의점 노하우 전수

    GS25가 베트남에 대한민국 토종 편의점의 DNA를 전수한다.GS리테일의 편의점 GS25는 지난 15일부터 19일까지 베트남 GS25 현지 직원 8명에게 선진 편의점 시스템과 마케팅 등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GS리테일 해외 사업체 교육 프로그램에

    2018-10-22 한지명 기자
  • 세븐일레븐, '스마트 헬프 데스크' 시범 운영… "한국 관광 도우미로 나서"

    세븐일레븐은 한국방문위원회와 함께 외국인 관광 안내 시스템인 '스마트 헬프 데스크' 시범 운영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스마트 헬프 데스크'는 한국방문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방한 외국인 관광객의 편의 서비스를 제고하기 위해 개발한 24시간 다국어 관광정보안내 무인

    2018-10-22 진범용 기자
  • 롯데칠성음료, '제1회 모두의 음료 신제품 아이디어 공모전' 본선 투표 실시

    롯데칠성음료가 내년 상반기 음료 신제품 출시를 위한 전 국민 대상의 ‘모두의 음료 신제품 아이디어 공모전’ 본선 투표를 실시한다.모두의 음료 공모전은 정식 기획서 제출 없이 본인이 만들어보고 싶었거나 마셔보고 싶었던 음료의 맛과 향, 주요 음용층 및 상황 등을 간단하게

    2018-10-22 임소현 기자
  • CJ ENM 오쇼핑부문, 동남아서 인플루언서 마케팅 승승장구

    CJ ENM 오쇼핑부문이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에서 연달아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성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현지 유명 연예인과의 협업을 통한 차별화 된 콘텐츠로 새로운 성과를 이끌어 내고 있는 것이다. 특히 3개국 파트너사들이 모두 현지 종합 미디어 사업자로서 엔터테인먼

    2018-10-22 진범용 기자
  • 스타벅스, 현금 없는 매장 300개 추가… "전 매장의 30% 수준"

    스타벅스가 현금 없는 매장을 전체 매장의 30% 수준까지 대폭 확대한다.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22일 오늘부터 현금 없는 매장 300곳을 추가 확대, 총 403곳의 현금 없는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현금 없는 매장은 고객들의 현금 외 결제 수단 사용을 적극적으로

    2018-10-22 김보라 기자
  • 한화리조트 설악, 단풍과 함께 즐기는 가을 이벤트 진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가 완연한 가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1일 밝혔다.설악산 단풍 절정 시기인 다음달 3일까지 쏘라노 분수대 특별무대에서 버스킹 밴드 보라언니의 신나는 공연이 매주 토요일 2회(13시 30분, 17시) 펼쳐진

    2018-10-21 임소현 기자
  • 가을 여행 추억을 한 권에… 롯데리조트, '어텀 메모리즈' 패키지 진행

    롯데리조트가 다음달 30일까지 가을 나들이족을 위한 ‘어텀 메모리(Autumn Memories)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에는 인공지능(AI)이 포토앨범을 자동으로 제작해주는 후지필름 ‘이어앨범(Year Album)’ 이용권이

    2018-10-21 임소현 기자
  • GS샵, 패션 브랜드 ‘모르간’ 김남주 뮤즈 발탁

    GS샵의 대표 패션 브랜드 ‘모르간’이 이번 FW 시즌부터 김남주를 뮤즈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1947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토탈 패션 브랜드 ‘모르간(MORGAN)’은 2013년 의류 제품을 선보이기 시작해 올해 5월 누적 매출액 2000억을 달성했다. 모르간은

    2018-10-21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으라차차 건강차’ 5종 출시

    홈플러스는 귀리, 율무, 브라질넛, 사차인치 등 고객들이 많이 찾는 슈퍼곡물을 갈아 만든 ‘으라차차(茶) 건강차’ 5종을 전 점에서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선보이는 ‘으라차차 건강차’는 ▲귀리&아몬드&율무(30개입) ▲귀리&안동참마(30개입

    2018-10-21 한지명 기자
  • 롭스, 환절기 피부관리 ‘부분 집중 케어템’ 매출 증가

    환절기를 맞아 피부 관리에 효과를 볼 수 있는 ‘부분 집중 케어템’이 주목받고 있다.11일 롯데 H&B스토어 롭스(LOHB’s)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17일까지 피부 관리 상품의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립케어’가 29.1%, ‘핸드

    2018-10-21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