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스프레소·폴바셋·할리스커피 등 커피 캡슐 경쟁 치열

    '캡슐커피' 네스카페 "온라인·편의점 고객 확대에 주력"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고급 커피를 마시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습니다. 캡슐커피 업계의 리더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더 많은 고객들이 맛 보고 더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온리안·편의점 등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는데 주력할 계획입니다" 

    2017-01-10 김수경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2017 크리에이티브 커피 캠페인' 론칭

    국내 캡슐커피 시장 1위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월드 클래스 바리스타 올라와 함께 '2017 크리에이티브 커피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완벽한 커피 한 잔을 위한 창조' 즉, 커피가 완성되기까지 과정에 크리에이티브의 중요성을

    2017-01-10 김수경
  • 농심, 새로워진 '너구리' 선봬… "더 오동통해진 면발과 깊은 국물 맛"

    굵은 면발 라면의 원조, 너구리가 새로워졌다. 농심은 더 오동통하고 시원해진 너구리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굵은 면발, 프리미엄 라면 열풍으로 더 높아진 소비자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너구리를 리뉴얼했다"며 "새로워진 너구리로

    2017-01-10 김수경
  • 최성원 광동제약 대표 "정도경영·R&D로 혁신 이룰 것"

    광동제약은 2017년 경영방침을 '정도경영과 핵심가치 확립'으로 정하고 3대 혁신 과제로 경영체계 혁신, 성장 패러다임 혁신, 사고와 가치체계 혁신을 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최성원 광동제약 대표는 지난 6일 경기도 성남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과 양재 aT센터에서 시무식을

    2017-01-09 한아름
  • 위메프, 적자 불구 '무료 배송' 확대… '약'인가, '독'인가?

    위메프가 1만원 미만의 낮은 단가의 상품까지 무료 배송을 확대하면서 경쟁사들과 판이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위메프의 파격적인 행보가 향후 실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약이 될 것인지 아니면 적자 폭만 키우는 독이 될 것인지에 대해서는 업계의 의견이 분분하다.10일 위메프에

    2017-01-09 진범용
  • [한아름의 건강수첩] 겨울 '노로바이러스' 감염 "예방접종 없어 개인위생 중요"

    # 직장인 박모(32)씨는 얼마 전 친구들과 술자리 후 복통을 호소했다. 몸에 열이 오르고 식은땀이 흐르는 등 설사로 잠을 설친 후, 병원을 찾으니 ‘노로바이러스 식중독’이라는 병명을 듣게 됐다. 흔히 식중독은 여름에만 주의하면 된다고 생각했던 터라, 겨울철에 기승을

    2017-01-09 한아름
  • 한한령(限韓令)으로 국내 찾는 유커 수 지속 감소 추세

    서울 시내 면세점 9개 →13개… "독든 성배" 우려

    지난해 12월 진행된 서울 시내 3차 면세점 특허권을 롯데, 신세계, 현대 등이 획득하면서 서울 시내 면세점 수는 기존 9개에서 13개로 증가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면세점 수익률이 지속적으로 떨어지고 있어 황금알을 낳는 거위가 아닌 독이든 성배로 면세 사업을 부르고

    2017-01-09 진범용
  • 식약처, 불량식품 퇴출 위한 안전망 구축 나서

    우수한 의약품 개발을 위한 지원을 개선하고 위해 불량식품을 근절하는 등 국민이 안심하는 식의약 안전망이 구축된다.식품의약품안전처는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황교안 대통령권한대행에게 ‘일자리 및 민생안정’을 주제로 업무보고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식약처는 업무보고를 통해

    2017-01-09 한아름
  • 오리온그룹, 2017년 윤리경영 실천… "기본과 원칙 중심의 기업문화 정착"

    오리온그룹이 2017년을 맞아 그룹 차원에서 2015년부터 중점 추진해온 윤리경영을 보다 구체화해 본격 실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15년 윤리경영을 선포한 이래 오리온은 윤리경영의 '도입 및 기반 구축(1단계)-그룹 차원의 공감 및 확산(2단계)-윤리적 조직문

    2017-01-09 김수경
  • CJ제일제당 BYO 유산균, 출시 3년만에 누적 매출 1천억원 돌파

    CJ제일제당의 김치유산균 전문 브랜드 'BYO 유산균'이 누적 매출 1000억 원을 돌파했다고10일 밝혔다. 피부 가려움 개선 효능으로 국내 최초 식약처 인증을 받은 'BYO 피부유산균 CJLP133'이 첫 선을 보인 지 만 3년 만이다. BYO 유산균은 CJ

    2017-01-09 김수경
  •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블랙·레드 푸드 활용한 '잇 유어 컬러' 프로모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이하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의 레스토랑 '모모카페(MoMo Café)'가 블랙, 레드 푸드를 활용한 '잇 유어 컬러 (Eat Your Colors)'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시크하고 강렬한 색감의 식재료를 활용해 고객들이

    2017-01-09 김수경
  • JW 메리어트 동대문, 객실에서 딸기 뷔페 즐기는 '미니 살롱 드 딸기' 패키지 선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오는 21일부터 2월 5일까지 가족들과 달콤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는 딸기 디저트 객실 서비스가 포함 된 '미니 살롱 드 딸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설날 패키지는 디럭스 룸에서의 편안한 1박과

    2017-01-09 김수경
  • 하림, 5만원 미만 실속형 '2017 설 선물세트' 선봬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정유년 설 명절을 앞두고 고객이 선정한 베스트셀러 닭고기 제품들로 실속 있게 구성된 '2017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고객이 선정한 베스트셀러 제품 위주로 올해 새롭게 출시된 양념육과 간편식을 비롯해 친환경 제품 등 다양한 종류

    2017-01-09 김수경
  • 롯데제과, 아이스크림 넣은 '칙촉 샌드 아이스' 선봬

    롯데제과는 겨울철 아이스크림 시장의 꽃이라고 알려진 아이스과자 시장을 겨냥해 '칙촉 샌드아이스'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칙촉 샌드아이스'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과자시장에서 20여년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칙촉과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컬래버레이션 한 제품이

    2017-01-09 김수경
  • 한미약품, 의료기기 유통관리 전문업체 온타임솔루션 설립

    한미약품그룹이 의료기기 분야 통합물류서비스의 해외 진출을 본격화한다.한미약품그룹의 관계사 한미IT는 최근 의료기기 유통관리 전문업체인 온타임솔루션을 설립하고 글로벌 의료기기업체 쿡메디칼과 해외 물류서비스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온타임솔루션은 한미IT의 1

    2017-01-09 한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