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27일까지 안마의자·안마기 7종 최대 30% 할인

    이마트가 올해 추석을 맞아 27일까지 인기 건강 가전 상품인 안마의자∙안마기 7종에 대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행사카드(삼성, KB국민, NH농협, 우리)로 결제시 ‘코지마 안마의자 홀릭’이 50만원 할인된 128만원, ‘브람스 테드 안마의자’가 50만원

    2018-09-20 진범용 기자
  • 롱패딩 열풍에 뛰어든 신세계백화점, 노스페이스와 손잡았다

    신세계백화점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손잡고 롱패딩 열풍을 이어간다는 전략을 세웠다.20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 2014년 6조8439억원의 규모로 정점을 찍었던 아웃도어 시장은 ‘중·장년층의 일상복’이라는 인식으로 패션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에게 외면

    2018-09-20 진범용 기자
  • "전자레인지로 1분40초면 뚝딱"… 신세계푸드, '올반 갓!구운만두' 출시

    신세계푸드는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바삭한 군만두를 맛볼 수 있는 '올반 갓!구운만두'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신세계푸드는 국내 냉동만두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1인 가구와 가정간편식의 증가에 따라 간편 조리기구로 각광받는 전자레인지로 군만두를 즐기기 원한다는

    2018-09-20 김보라 기자
  • [르포] "아차, 지갑 두고 나왔다면"… GS25 스마트점포서 '얼굴만' 인식하세요

    “무게와 수량에 상관없이 원하는 물건을 계산대에 올리기만 하면 물건을 인식합니다.”물건을 계산대에 올리기만 해도 결제가 되는 편의점이 문을 열었다. GS25는 서울 강서구 마곡 사이언스 파크 LG CNS 본사 내 연구동 3층에 국내 최초로 이미지 인식 결제 시스템을 갖

    2018-09-19 한지명 기자
  • 파리바게뜨, 추석 맞아 '실속형 선물세트' 출시

    파리바게뜨는 추석을 맞아 1만~2만원대의 '실속형 선물세트'와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관련 제품 세트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에는 젊은 세대를 겨냥해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추석 세트를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서비스는 케이크, 빵, 샌드위

    2018-09-19 김보라 기자
  • 이마트, '희망마차 추석맞이 나눔 한마당' 개최

    이마트가 추석을 일주일 앞두고 서울 왕십리광장에서 '희망마차 추석맞이 나눔 한마당'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 이마트는 성동구 관내 저소득층 어르신 300명을 초청해 5만원 상당의 노브랜드 생필품으로 이뤄진 '희망꾸러미'를 전달하고 초청 가수 축하 공연과 함께

    2018-09-19 진범용 기자
  • [르포] 메리어트 국내 시장 전략 대표주자 '마곡 코트야드' 가보니

    서울 도심에서 30분, 한적한 마곡 지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공사장이다. 이어 우리나라의 기술을 이끌어가는 굴지의 기업 로고가 적힌 회사 건물들이 빽빽하게 들어서있다. 저 멀리에 '코트야드'라는 이름이 보였다. 아직 공사가 끝나지 않은 마곡지구 안에서 코

    2018-09-19 임소현 기자
  • 올리브영, 인스타그램 분석해보니… Z세대 키위드는 '셀플루언서'

    20대가 인스타그램에서 최근 많이 사용하고 있는 키워드 (해시태그)는 '#셀프'와 '#추천'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전에는 일상을 자랑하고 싶은 욕구에서 게시물을 올렸다면, 최근에는 자신의 비법을 추천하며 소통하는 게시물이 부쩍 증가했다.올리브영은 지난 14일부터 17일

    2018-09-19 김보라 기자
  • 국내 호텔 시장 판도 가를까

    메리어트, '합리적 가격' 브랜드 한국서 통했다… 3개 호텔 추가 오픈

    합리적인 가격대를 추구하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셀렉트 서비스(Select Service) 브랜드 호텔이 한국 시장에서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국내 호텔 시장의 판도를 바꿀 수 있을지 주목된다.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19일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

    2018-09-19 임소현 기자
  • 쿠팡, 태국 DITP와 손잡고 태국 상품 판매 본격화

    쿠팡이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태국 국제무역진흥국(이하 DITP)과 손잡고 쿠팡에서 태국 제품을 본격적으로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간담회에는 파찌 피에르 가이라싸그 쿠팡 컨슈머블 시니어디렉터를 비롯해 위라씨니 논씨차이 주한태국대사관 상무공

    2018-09-19 진범용 기자
  • "끝나지 않은 방사능 공포"… 가누다 베개·에넥스 매트리스에서 라돈 검출

    기능성 베게 브랜드 '가누다'의 베게와 커버, 가구업체 에넥스의 '매트리스'에서 기준치 이상의 라돈이 검출된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따라 다소 잠잠했던 라돈사태가 다시 확산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19일 원자력안전위원회(원안위)에 따르면 티앤아이의 가누다 베개, 에넥스

    2018-09-19 진범용 기자
  • '크라운 C콘칲' 출시 30년만에 1조원 매출 돌파

    올해 서른살을 맞이한 크라운제과 'C콘칲'이 지금까지 12억 봉지가 팔리며 누적매출 1조원 고지를 돌파했다.19일 크라운해에 따르면 C콘칩은 국민 1인당 23봉지 이상 먹은 셈이고, 과자 봉지를 일렬로 늘어놓으면 지구를 8바퀴 이상 돌 수 있는 양이다. 30년간 사용된

    2018-09-19 김보라 기자
  • 100% 민감성 피부 위한다더니… 파라벤 등 함유

    [깐깐한 파우치] 듬뿍 바르던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전성분 보니 '주의'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실제 한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2018-09-19 김보라 기자
  • 롯데, 인공지능 서비스 통합… 全 계열사 AI '샬롯'으로 통합

    롯데가 롯데백화점 로사, 롯데닷컴 사만다, 롯데홈쇼핑 샬롯 등 각 계열사 별로 나눠져 있는 인공지능(AI) 챗봇 서비스를 연내 '샬롯'으로 통합할 예정이다. 많은 데이터가 쌓일수록 고객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AI 서비스 특성상 단일화를 통해 경쟁사보다 많은

    2018-09-19 진범용 기자
  • 투썸플레이스, 유럽형 아이스크림 디저트 '파블랑'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화려한 색깔의 조화가 돋보이는 유럽형 아이스크림 디저트 ‘파블랑’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투썸플레이스가 새로운 스타일의 디저트로 선보이는 파블랑은 유럽에서 즐기는 파르페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했다. 제품명 파블랑은 완벽하다는

    2018-09-19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