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 우리쌀로 만든 차례주'… 추석 앞두고 ‘백화수복’ 인기
롯데주류는 차례 및 한가위 선물용으로 74년 전통을 지닌 대한민국 대표 청주 ‘백화수복’을 제안한다고 14일 밝혔다.백화수복은 받는 이의 건강과 행복을 비는 마음을 담아 ‘오래 살면서 길이 복을 누리라’는 뜻을 지녔다. 국내 차례주 시장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인기
2018-09-14 한지명 기자 -
롯데百, 日프리미엄 아동복 '마르마르' 오픈
롯데백화점이 잠실점에 일본의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 ‘마르마르(MARLMARL)’ 국내 최초 1호점을 정식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2012년 런칭한 ‘마르마르’는 일본 유수의 백화점인 다이칸야마, 이세탄 백화점을 필두로 일본 전역에 오픈하며, 일본의 젊은
2018-09-14 진범용 기자 -
양키캔들, 추석맞아 최대 50% 할인 이벤트
양키캔들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은 추석을 맞아 자캔들(L) 일부 상품과 캔들용 액세서리인 보티브 홀더, 일루마리드를 할인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양키캔들의 대표 상품인 자캔들 9종을 30% 할인하
2018-09-14 김보라 기자 -
BBQ, WFP와 후원 협약 체결… 기아퇴치 캠페인 앞장선다
치킨 프랜차이즈BBQ가 세계 기아 퇴치를 위해 앞장선다.BBQ는 14일 서울 남산 한옥마을 중앙광장에서 세계적인 빈곤과 기아 문제 해결을 위해 UN 세계식량계획(WFP)과 ‘제로 헝거(Zero Hunger, 기아 없는 세상) 협약식’ 을 갖고 본격적인 후원에 나서기로
2018-09-14 임소현 기자 -
이영호 롯데푸드 대표이사,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롯데푸드는 이영호 대표이사와 롯데푸드 샤롯데봉사단 임직원 60명이 13일 롯데푸드 천안공장에서 루게릭병(근위축성측삭경화증, ALS: amyotrophic lateral sclerosis) 환우를 돕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인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14일 밝혔다
2018-09-14 임소현 기자 -
투썸플레이스, 커피애호가·홈카페족 위한 추석 선물세트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커피 애호가와 홈카페족을 위한 '투썸 추석 기프트세트' 8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투썸플레이스가 직접 선별한 핸드드립 커피, 콜드브루 원액, 커피 원두 등 다양한 커피 외에도 텀블러, 드리퍼 등을
2018-09-14 임소현 기자 -
네네치킨, 중동 GCC 6개국 진출…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네네치킨을 운영하는 혜인식품은 지난 10일 서울 도봉구 본사에서 아랍에미리트연합 회사인 'Jelle Pty. Ltd.'사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MFA)를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중동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이에 따라 네네치킨은 중동 GCC(Gulf Coop
2018-09-14 김보라 기자 -
bhc치킨, 이국적인 맛의 신메뉴 ‘치하오’ 출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올 하반기 신메뉴로 중국 사천요리를 접목한 ‘치하오’ 치킨을 출시하고 전국 매장을 통해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고 14일 밝혔다.bhc치킨은 이번 치하오를 선보임으로써 매년 2개 신제품 출시라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한 약속을 2013년 이후 한
2018-09-14 임소현 기자 -
애경산업,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한 '리큐 Z 센서티브' 출시
애경산업의 액체세제 '리큐 Z'는 민감한 피부까지 생각한 '리큐 Z 센서티브' 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리큐 Z 센서티브는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알러지 유발 향료 물질 26종과 파라벤 6종, 형광증백제, 색소 등
2018-09-14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 20일까지 대규모 세일 실시… 최대 50%↓
CJ올리브네트웍스의 올리브영은 14일부터 20일까지 올 가을 트렌드를 보여주는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대규모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세일의 핵심 키워드는 '득템'과 '소통'이다. 올리브영은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상품의 할인 혜택뿐 아니라 할인
2018-09-14 김보라 기자 -
아디다스, 'Z.N.E. 후디 패스트 릴리즈' 출시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애슬레틱스 라인의 'Z.N.E. 후디 패스트 릴리즈 (Z.N.E. Hoodie Fast Release)'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Z.N.E, 후디 패스트 릴리즈'는 항상 만반의 준비태세를 갖추려고 노력하는 선수들의 모습에서 착안, 언제 어
2018-09-14 김보라 기자 -
"명품 VIP 매출액이 전체 매출의 40% 비중 차지해"
경제침체 라더니 '양극화' 심화… 백화점 명품 매출 '껑충'
국내 소비시장에 ‘양극화(兩極化) 현상’이 뚜렷해지고 있다. 올해 들어 전체적인 소비경기 위축과 온라인 채널 비중확대에 따라 오프라인 채널들은 부진을 겪고 있는 양상이다. 반면 백화점 채널은 타 채널대비 선방하는 모습을 보인다. 전문가들은 백화점 채널의 성장을 이끄는
2018-09-14 한지명 기자 -
中 의존도 낮추기… 신시장 공략 박차
'글로벌 광폭행보' 서경배 회장… 아모레퍼시픽 11월 '필리핀' 진출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글로벌 영토확장을 위해 거침없는 행보를 펼치고 있다. 올해 들어 에뛰드하우스가 중동, 마몽드가 미국, 라네즈가 호주 시장에 진출하면서 해외 시장 공략에 적극적이다. 중국의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여파로 시장의 불확실
2018-09-14 김보라 기자 -
[취재수첩] 허울뿐인 '해썹', 언제쯤 믿고 먹을 수 있나요
"해썹 마크를 꼭 확인하세요!"장을 보러 가면 한번쯤은 마주치는 그 이름. 학창시절 '가정' 시간에도 배웠던 해썹(HACCP,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한 번쯤 '식품을 살 때는 꼭 해썹 마크를 확인하라'는 세뇌 아닌 세뇌를 당해왔을 것이다.해썹은 식
2018-09-14 임소현 기자 -
"리빙 브랜드도 롱패딩 열풍에 가세"… 자주, 롱다운 점퍼 2종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오는 17일 우수한 가성비를 갖춘 롱다운 점퍼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자주에서 롱패딩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자주는 그간 실용성과 편안함을 강조한 라운지웨어, 원마일웨어 등의 패션 제품을 판매해왔으며, 패
2018-09-14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