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 추석 맞아 ‘신비아파트’ 과자선물세트 출시
롯데제과는 추석을 맞아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캐릭터를 활용한 과자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과자선물세트에는 아이들이 7종의 좋아하는 다양한 제품이 들어있다. 과일맛의 ‘수박바 왓따’, ‘쬰쬬니 딸기사과’, ‘청포도 캔디’ 등 인기 껌, 캔디 제품과 ‘칸쵸’, ‘꼬깔콘’
2018-09-13 임소현 기자 -
CJ ENM 오쇼핑부문, ‘태국 홈쇼핑 시장개척단’ 중소기업 모집
CJ ENM 오쇼핑부문은 이번 달 13일부터 21일까지 중소기업 해외진출 지원 프로그램인 ‘홈쇼핑 시장개척단’에 참여할 국내 중소기업 20개를 모집한다. 오는 10월24일부터 27일까지 3박4일 일정으로 태국 방콕에서 진행된다. 태국은 떠오르는 아세안 지역의
2018-09-13 한지명 기자 -
AK플라자, 추석 맞이 ‘조선캐릭터’ 퍼포먼스 진행
AK플라자가 14일부터 16일까지 수원점, 분당점에서 한국민속촌과 협업을 통해 ‘조선캐릭터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조선캐릭터는 한국민속촌에서 생생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조선시대 사람을 그대로 재현한 연기자들로, 관광객을 대상으로 코믹한 말투와 익살스러운
2018-09-13 진범용 기자 -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 14일 오픈… "대구·경북 대표 아울렛으로 거듭날 것"
현대백화점은 대구광역시 동구 신천동에 위치한 ‘대백아울렛 동대구점’을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으로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여섯번째 아울렛으로, 수도권이 아닌 지방 광역상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점포다.앞서 현대백화점은 지난 7월 대구백화점과 ‘대
2018-09-13 한지명 기자 -
CU, 반려묘 위한 장난감 출시… "반려동물 용품 신장률 지속↑"
CU가 반려묘를 위한 캣토이 ‘연어스테이크’, ‘연어반마리(각 5900원)’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캣토이 연어스테이크, 연어반마리는 CU 전용 반려동물 브랜드 ‘하울고’ 상품으로 고양이가 좋아하는 생선(연어)을 본 따 디자인 됐으며 실제 수산물을 담는 포장 용기를
2018-09-13 진범용 기자 -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에… 신세계百, 추석 선물로 '안마의자·리클라이너' 추천
먹거리 일색인 명절 카탈로그에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 바람이 거세다. 전통적으로 한우·굴비가 중심이 된 명절 선물 카탈로그에 리클라이너·에어 프라이어와 같은 트렌드와 품격을 더한 라이프 스타일 상품을 확대해 명절 선물의 풍성함을 더하고 있는 것.13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
2018-09-13 진범용 기자 -
롯데마트, 가성비 갖춘 홍삼정 출시… "1등 브랜드 대비 반값"
롯데마트가 홍삼시장에 고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무장한 ‘해빗(Hav’eat)’브랜드의 홍삼정과 홍삼스틱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해빗(Hav’eat)은 ‘자연을 닮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롯데마트의 특화PB 브랜드다. ‘Hav’eat 홍삼정
2018-09-13 진범용 기자 -
CJ ENM 오쇼핑 부문, 추석 맞아 전통놀이 체험 및 송편 나눔 봉사활동
CJ ENM 오쇼핑부문이 사옥 부근에 위치한 방배동 햇님 어린이 공원에서 ‘추석맞이전통놀이 체험 및 송편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CJ ENM 소속 신입 쇼호스트 5명을 비롯한 직원 30여명이 참여해 지역사회에 거주하는 어린이 및 주민
2018-09-12 진범용 기자 -
[포토] 현대百 ‘올해 첫 수확한 자연송이 만나보세요~!’
현대백화점은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기간인 23일까지 압구정본점에서 올해 처음 수확한 '자연산 송이'를 판매한다.자연산 송이는 올해 유례없는 폭염으로 물량과 수확시기가 지난해보다 늦어져 판매가격이 급등하며 '금(金)송이'로 불리고 있다. 판매 수량과 가격은 매일 산지별
2018-09-12 한지명 기자 -
롯데슈퍼, ‘롯데프레시’ 서대문 오픈… 서울 어디든 3시간 이내 온라인 배송 서비스 확대
롯데슈퍼는 330평 규모의 ‘롯데프레시 서대문’을 오픈하며 서울 전역에 3시간 이내 온라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12일 밝혔다.오늘부터 롯데슈퍼 온라인몰에서 구매하면 서울권 전역 3시간이내 배송이 가능하다. 기존 롯데슈퍼는 모바일을 포함한 온라인 쇼핑족이 비교
2018-09-12 한지명 기자 -
까다로운 韓소비자 잡을까… 업계 이목집중
佛 스포츠 공룡 '데카트론' 국내 상륙… "2028년 49개점으로 키울 것"
세계 1위 스포츠레저 용품 브랜드 데카트론이 국내 상륙한다. 까다로운 국내 소비자들을 잡기 위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와 체험형 매장에 승부수를 띄웠다. 스포츠 업계 경쟁이 한창인 가운데 국내 시장에 지각변동을 가져올지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스테판 가이 데카트
2018-09-12 김보라 기자 -
롯데홈쇼핑, 인공지능 기반 '스마트 AI 편성 시스템' 업계 최초 도입
롯데홈쇼핑이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TV홈쇼핑 방송 상품을 최적의 조합으로 자동 편성하는 ‘스마트 AI 편성 시스템’을 업계 최초로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머신 러닝’(Machine Learning, 인공지능의 한 분야로,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가공해서 새로
2018-09-12 진범용 기자 -
아이배냇 "산양분유 전 단계 적합판정… 품질관리에 만전"
아이배냇은 순산양분유 전 단계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정밀 검사를 진행한 결과 문제가 된 해당일자 제품을 제외한 모든 산양분유 제품에 대해 '적합 판정'으로 나왔다고 12일 발표했다.앞서 이 회사는 최근 산양유아식 4단계 800g 제품에 대한 식약처의 클로스트리디움
2018-09-12 김보라 기자 -
바디프랜드, '대한민국 30대 브랜드' 진입
바디프랜드는 대한민국 30대 브랜드에 오르며 명실상부한 국내 넘버원 헬스케어 그룹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바디프랜드는 브랜드가치 평가기관 브랜드스탁이 선정, 발표한 11일 기준 '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Brand Stock Top Index)’에서 총점 867
2018-09-12 김보라 기자 -
위메프, 알라딘과 제휴… 90만개 이상 도서 관련 상품 선봬
위메프가 인터넷 서점 알라딘과 제휴를 맺고, 실시간 연동으로 90만개 이상의 알라딘 도서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위메프는 이번 제휴로 90만개 이상의 도서 관련 상품들을 확충했다. 향후 출시되는 신규 상품도 실시간으로 선보인다. 위메프 고객들은 알라딘의
2018-09-12 진범용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