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루브, 싱가폴, 대만 드럭스토어 입점
  • ▲ 비프루브 싱가포르 사사 매장 입점ⓒKT&G
    ▲ 비프루브 싱가포르 사사 매장 입점ⓒKT&G
    코스모코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가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

    코스모코스는 지난해 말레이시아 왓슨과 사사 매장에 비프루브가 입점한데 이어 이번 싱가폴 사사 매장 23개점에도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

    사사(SASA)는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280여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다.

    비프루브는 대만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1일 대만 드럭스토어 POYA, Tomods 260개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11월 말에는 Hands, City Super, 일약본포 등 100여개 매장에, 내년 1월에는 대만 코스메드 300개 매장에 입점할 예정이다.

    대만 뷰티 시장은 한국 화장품 5위 수출국이자 아시아 최대 뷰티 잠재시장으로 평가 받고 있다. 대만 관광청에 따르면 지난해 한국을 찾은 대만인은 88만8000명으로, 2015년 대비 77.6% 증가하는 등 대만에서 한류 및 K뷰티 대한 관심은 굉장히 높은 상황이다.

    대만 드럭스토어 관계자는 "대만에서는 수분크림이나 모이스처라이저, 미스트처럼 효과가 즉각 눈에 보이면서 간단히 끝낼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이 인기이기 때문에 비프루브의 스킨케어 라인 에 대한 기대가 높다고 밝혔다.

    비프루브는 싱가폴, 말레이시아, 베트남, 대만, 홍콩 등의 다양한 국가와 거래중이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활발한 해외 매장 진출을 통해 더마 제품에 관심이 많은 해외 소비자들이 비프루브의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많이 제공할 것"이라며 "비프루브’만의 노하우와 전문성이 담겨있는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K뷰티의 위상을 더욱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코스모코스 ‘비프루브’는 향후 아시아뿐만 아니라 해외 다양한 국가 및 매장에 진출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