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김포 순직소방관 유족에 위로금 1천만원 전달

    하이트진로는 구조 보트 전복으로 순직한 경기 김포소방서 고(故) 오동진 소방장·심문규 소방교 유족에게 이위로금 1000만원을 전달한다고 16일 밝혔다.이들은 지난 12일 군 초소로부터 민간인 보트가 위험하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출동해 구조 작업을 벌이던 중 보트가 급류에

    2018-08-16 한지명 기자
  • 롯데주류 클라우드, 김혜수·김태리 두번째 광고 '첫 모금편' 공개

    롯데주류는 클라우드’ 두 번째 광고 ‘첫 모금편’ 영상을 16일 공개했다.광고는 여배우 김혜수와 김태리가 무대에 오르기 전 마음을 다잡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대중에게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준비하는 두 배우의 모습이 ‘첫 모금이 마지막 모금까지’라는 카피와 자연스

    2018-08-16 한지명 기자
  • 노스페이스, 아시안게임 '팀코리아 단복 컬렉션' 선봬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2018 자카르타·팔렘방 하계아시아경기대회의 개막을 맞아 '팀코리아 단복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팀코리아 시상복을 비롯해 트레이닝복, 운동화 및 모자 등으로 구성된 팀코리아 단복 컬렉션을 노스페이스 직영

    2018-08-16 김보라 기자
  • 헤지스, 평양 국제유소년축구대회 기념 '평양 피케티' 한정 판매

    LF의 헤지스는 18일까지 평양에서 열리는 국제유소년축구대회를 기념하는 티셔츠를 한정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지난해에 이어 남북체육교류협회를 후원하는 헤지스는 남북체육교류협회와 북한 4∙25체육단이 공동 주최하는 평양 국제유소년축구대회의 성공을 기리는 뜻을 담아 '평

    2018-08-16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업계 최초 '국제공정무역' 인증 획득

    코스맥스는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는 최초로 국제공정무역기구(FLO)가 수여하는 국제공정무역(Fairtrade@Work) 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공정무역(Fair trade)이란 불공정한 무역 체계로 인해 빈곤을 벗어나지 못하는 개발도상국의 농민과 노동자에게 국제

    2018-08-16 김보라 기자
  • 홈플러스, 이탈리아 직소싱 ‘심플러스 비스킷’ 4종 출시

    홈플러스가 이탈리아에서 직소싱한 심플러스(simplus) 비스킷 4종을 전 점에서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값싼 PB과자에 대한 편견을 없애고 ‘진짜’ 유러피안 정통 비스킷을 선보이기 위해 ‘비스킷의 고장’ 이탈리아를 수 차례 방문했다고 설명했다. 심플러스

    2018-08-16 진범용 기자
  • '반품도 속도전'… 위메프-줌마, 1시간 내 반품 서비스 '홈픽' MOU

    위메프가 물류 스타트업 줌마와 1시간 이내 반품 서비스 ‘홈픽’ 도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위메프는 최근 빠르고 늘고 있는 구매 건수, 거래액 등을 고려해 고객들의 쉽고 빠른 반품 프로세스 제공하고자 9월초부터 ‘홈픽’ 서비스를 연계하기로

    2018-08-16 진범용 기자
  • 현대百, 가정간편식 이어 ‘K푸드’ 수출 도전… 亞 최대 ‘홍콩식품박람회’ 참가

    현대백화점이 한식 세계화의 바람을 타고 한국 식품의 '수출 창구'로 변신하고 있다. 최근 가정간편식 ‘원테이블’을 홍콩 '이온백화점'에 수출한 데 이어, 이번엔 아시아 최대 식품 박람회에 단독 부스를 차리고 해외 유통업체에 'K푸드' 알리기에 나선 것이다.현대백화점은

    2018-08-16 진범용 기자
  • 잇츠한불, 9월 '달팽이 라인' 리뉴얼… 中 매출 재도약 시동

    잇츠한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주력 제품인 '프레스티지 데스까르고 라인(일명 달팽이 라인)'의 전면적인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16일 밝혔다.잇츠한불 관계자는 "올해 초부터 주력 제품인 달팽이 라인의 중국 내 리테일 가격 하락 방어를 위해 본사차원에서 다양한 방

    2018-08-16 김보라 기자
  • 카사블랑카, 100% 호주 캄포나무로 만든 '캄포도마' 론칭

    카사블랑카는 호주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카사블랑카 캄포도마'를 국내에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카사블랑카는 1986년 설립돼 30년 동안 직접 상품을 제조하는 것은 물론 호주 브랜드와의 파트너쉽을 맺으며 판매를 이어가고 있는 호주를 대표하

    2018-08-16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결식아동 보양식 선물… HMR 제품·레시피 전달

    CJ제일제당과 CJ나눔재단이 결식아동들에게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름 보양식을 지원한다.CJ제일제당은 보양식을 만들 수 있는 주요 HMR 제품과 직접 개발한 레시피를 전국 11개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나눔은 CJ그룹 사회공헌추진단 CJ나

    2018-08-16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팜로드 패키지 ‘2018 레드닷 어워드’ 수상

    롯데제과의 ‘팜로드’ 패키지가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18)’에서 커뮤니케이션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팜로드가 레드닷으로부터 본상을 수상한 것은 제품의 브랜드 스토리를 패키지에 잘 표현했기 때문이다. 고급

    2018-08-16 임소현 기자
  • '차량화재에' 티몬, 소화기 매출 전년比 3246% 급증

    최근 자동차 화재가 잇따르면서 소화기 판매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16일 티몬에 따르면 최근 2주간 차량용 소화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246% 증가하는 등 자동차 안전용품 매출이 크게 늘었다. 1일부터 14일까지 티몬에서 판매된 자동차용품 매출을 조사한

    2018-08-16 진범용 기자
  • "업종 간 경계 무너진 무한경쟁 시대"

    모바일 비중 늘리는 홈쇼핑업계… '업종 경계 사라진다'

    홈쇼핑업계의 새로운 미래 먹거리로 모바일 커머스가 떠오르면서 업종 간 사업 경계가 없는 새로운 경쟁 양상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2분기 홈쇼핑 실적에서 모바일 커머스 비중이 급신장하는 등 변화한 고객 소비패턴이 더 빠르게 나타나고 있기 때문이다.16일 관련

    2018-08-16 진범용 기자
  • [르포] "키오스크로 결제하면 더 빨리 주문 가능합니다"

    "카드 결제 하시는 고객님, 키오스크 이용하시면 더 빨리 주문 가능하십니다."지난 15일 서울 영등포구 한 티 프랜차이즈 매장에는 계산 줄이 길게 늘어서 있었다. 그러자 한 직원이 목청 높여 키오스크를 이용하라고 권유했다. 하지만 줄에 서있는 사람들은 힐끔 키오스크를

    2018-08-16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