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근당, 여성 위한 '생약성분' 일반의약품 시장 개척 나서

    종근당(대표 김영주)이 여성 환자를 대상으로 한 신제품 마케팅에 적극 나섰다고 5일 밝혔다. 종근당은 생약성분 변비약 '생유'를 출시하면서 여성들을 위한 생약성분 일반의약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종근당 관계자는 "국내 여성 변비환자는 2015년 기준 약

    2016-12-05 한아름
  • 까사미아, 창립 34주년 기념 크리스마스 기획전… 최대 50% 할인

    까사미아는 오는 25일까지 ‘창립 34주년 기념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창립 34주년을 맞아 특별히 기획된 이번 행사는 주변 사람들과 더욱 따뜻한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2016-12-05 진범용
  • 샘표, 2017년 공채 신입사원 면접에 '젓가락 사용법 심사' 도입

    샘표가 2017년 공채 신입사원 면접에 올바른 젓가락 사용법 심사를 면접에 도입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2017년 공채 신입사원 면접은 지난 11월에 있었던 1차 서류전형과 2차 인·적성 검사를 거쳐 올라온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2016-12-05 김수경
  • 풀무원 그린채, 눈 전문 건강기능식품 '스마트 안' 리뉴얼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가 눈 전문 건강기능식품 '스마트 안’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스마트 안'은 눈 건강에 좋은 마리골드(금잔화)에서 추출한 루테인과 미세 조류인 두나리엘라의 천연원료 베타카로틴, 아마존

    2016-12-05 김수경
  • 현대리바트, ‘2016 FW 시즌오프’ 진행… 총 100여 제품 20% 할인

    현대리바트가 다음 달 말까지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2016 FW 시즌오프’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리바트스타일샵 10개점 및 80여 대리점과 리바트몰에서 진행한다. 대상 품목은 침실, 거실, 소파 등 시즌오프에 해당하는 5개 카테고리, 1

    2016-12-05 진범용
  • [한아름의 건강수첩] 추울 때 더 심해지는 20‧30대 ‘거북목증후군’ …누워서 스마트폰 보는 습관 버려야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몸을 움츠리는 탓에 관절질환 위험이 커지고 있다. 특히 그 중에서도 스마트폰·태블릿 PC 등 전자기기를 사용하는 젊은 층에서 ‘거북목 증후군’ 환자가 늘고 있다. 보건복지부에 따르면 최근 5년 동안 인구 10만 명당 진료환자수가 가

    2016-12-05 한아름
  • 골든블루, 한국 주류산업 이끌 마스터블렌더 육성 나서

    국내 위스키 전문회사 골든블루가 한국 주류산업을 이끌어 갈 마스터블렌더 육성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함께 성장하고 만들어가는 행복한 미래, Growing & Building for Tomorrow'라는 새로운 사회공헌활동 슬로건을 선포하고 그 첫

    2016-12-05 김수경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겨울 시즌 한정판 선봬

    빙그레가 바나나맛우유 겨울 시즌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바나나맛우유 겨울 시즌 한정판 제품은 12월부터 1월까지 2개월 간 판매한다. 제품 겉면과 뚜껑 부분에 겨울 느낌이 나는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빙그레는

    2016-12-05 김수경
  • 롯데홈쇼핑, 고객감사 이벤트… 최대 60% 할인에 30% 적립까지!

    롯데홈쇼핑이 연말 쇼핑시즌을 앞두고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는 일찌감치 연말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알뜰쇼핑과 함께 다양한 경품들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은 6~8일 온라인몰인 ‘롯데아이몰’에서 겨울패션, 가전 등 총 60여종의 상

    2016-12-05 진범용
  • 농심, 1억 달러 수출의 탑 수상… 2018년 해외 매출 10억 달러 목표

    농심은 한국무역협회 주관으로 열린 '제53회 무역의 날' 행사에서 1억 달러 수출의 탑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수출의 탑은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연간 수출액을 집계해 해외시장 개척과 수출증대에 기여한 업체에 주는 상이다. 국내 라면업계에서 연간 수출

    2016-12-05 김수경
  • 동아제약, 대한적십자에 박카스 3만병 후원

    박카스가 어려운 이웃을 돕는 자원봉사자들을 응원한다.동아제약(대표 최호진)은 세계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박카스, 풀려라 자원봉사’ 캠페인으로 대한적십자사에 박카스 3만병을 후원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세번 째를 맞는 이번 캠페인은 우리 사회 곳곳에서 묵묵히

    2016-12-05 한아름
  • 11번가, ‘핸드메이드 전문관’ 오픈… 4000여개 작품 한자리에

    오픈마켓에서도 핸드메이드 전문 작가들의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11번가가 오픈마켓 유일의 ‘핸드메이드 전문관’을 오픈하고 400여명의 작가들이 만든 4000여개 상품을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11번가는 핸드메이드 판매 플랫폼 ‘MIZI(미지

    2016-12-05 진범용
  • 세븐일레븐, 직장인 애환 재미있게 풀어낸 '약치기빵' 3종 출시

    세븐일레븐이 직장인들의 웃음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재미있는 이색 상품을 선보였다.세븐일레븐은 SNS 인기 작가 그림왕양치기의 '약치기 그림'을 상품 디자인으로 활용한 일명 '약치기빵 3종을' 단독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약치기 그림은 직장인들의 애환을

    2016-12-05 진범용
  • 고가 패딩 매출 대폭 상승하며 '소비 양극화' 조짐

    불황에도 고가 패딩은 '불티'…매출 40%이상 ↑

    최근 씀씀이를 줄이면서 유통가에는 '소비 절벽' 우려까지 나오고 있지만 매출에 훈풍이 부는 상품군도 있다. 지난달 주요 백화점들의 실적이 부진했지만 수백만 원에 달하는 고가 패딩을 비롯한 일부 프리미엄급 제품 매출은 큰 폭으로 뛰어 '소비 양극화' 조짐도 나타난다

    2016-12-05 연합뉴스
  • 티몬에서 클릭하면 집앞 CU로 배송완료… 'O2O' 큰손으로 떠오른 편의점

    최근 O2O 서비스를 중심축으로 유통업계가 변화하면서 편의점이 큰손으로 떠오르고 있다. O2O 서비스는 online to offline, 즉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한 마케팅을 말한다. 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11월 말 현재 각 편의점 점포수는 CU

    2016-12-02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