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핑 본연의 맛 살렸다"… 빙그레, '요플레 토핑' 출시
빙그레 요플레는 신제품 '요플레 토핑'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요플레 토핑 다크초코, 요플레 토핑 오트&시나몬의 2종으로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무엇보다 토핑 본연의 맛을 살리는데 주력했다. 토핑의 바삭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원재료에 특별한 가공없이
2018-08-13 김보라 기자 -
CJ푸드빌 뚜레쥬르, '착한빵 캠페인'으로 나눔빵 100만개 기부
CJ푸드빌은 뚜레쥬르 착한빵 캠페인을 통해 기부한 나눔빵이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착한빵 캠페인은 뚜레쥬르가 우리 농산물로 만든 신제품을 착한빵으로 지정해 출시하고, 2개 팔릴 때마다 나눔빵(뚜레쥬르가 기부에 활용하는 간식빵)을 1개씩 적립해 전국 155
2018-08-13 김보라 기자 -
세븐일레븐, KB국민은행 리브(Liiv) 출금 서비스 개시
세븐일레븐이 16일부터 'KB국민은행 리브(Liiv)'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No카드 무료 출금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KB국민은행 리브'는 KB국민은행의 대표 비대면 플랫폼으로 공인인증서 등 보안 매체 없이 송금 및 대출, 그리고 온∙오프라인 결제 등
2018-08-13 진범용 기자 -
KGC인삼공사, '화애락 이너제틱' 판매채널 확대
KGC인삼공사는 여성을 위한 홍삼 젤리스틱 제품인 '화애락 이너제틱'을 고객들이 더욱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판매채널을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이에 따라 기존 판매 채널(백화점·대형마트·면세점·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H&B스토어인 올리브영·랄라블라와 전국 정관
2018-08-13 김보라 기자 -
영업시간 단축 확산조짐… 운영시간 줄여도 영향 미비
신세계百 영업시간 단축 실적에 영향 '無'… 롯데·현대는?
백화점 3사(롯데·신세계·현대)의 2분기 실적이 모두 공개된 가운데, 영업시간을 단축한 신세계백화점의 실적이 전년, 전분기 대비 신장하면서 영업시간 단축이 실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롯데·현대백화점도 장기적으로 '워라밸'(Work
2018-08-13 진범용 기자 -
맛집·카페·미술관…사옥 지역 문화공간 '허브'
서경배의 '소통경영' 결실… 아모레 신사옥으로 소비자 몰린다
# 지난 10일 정오를 앞둔 서울 용산 한강대로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그룹 지하 1층 식당가는 점심을 먹으러 온 사람들로 북적였다. 출입증을 목에 건 아모레퍼시픽그룹 직원들 사이로 주부들은 물론 학생, 인근 타 회사 직원 등이 눈에 띄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사옥이 용산
2018-08-13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협력사에 맞춤형 안전경영 제공한다
CJ제일제당이 중소협력업체에 안전관리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상생 모델을 구축했다고 13일 밝혔다.충북 진천군에 위치한 식품 중소기업 에스엔푸드는 최근 CJ제일제당의 큰 도움을 받았다. 전례 없는 더위가 계속되면서 공장 내부 온도가 상승하며 화재 위험이 커졌지만
2018-08-13 임소현 기자 -
아르헨티나 가뭄으로 국제 콩 가격 '들썩'… 식용유 가격 인상될까?
'콩 수출 1위국' 아르헨티나의 극심한 가뭄으로 전세계 콩 생산량이 크게 줄어든 가운데 국내 식용유 가격에도 여파를 미칠지 주목된다.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아르헨티나는 올해 가뭄으로 인해 콩(대두) 생산량이 약 4000만톤에 불과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해 약 550
2018-08-13 임소현 기자 -
현대홈쇼핑, 업계 첫 '인플루언서' 브랜드 온라인 매장 선봬
현대홈쇼핑의 인터넷 종합쇼핑몰 현대H몰은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유명한 '인플루언서' 패션·잡화 브랜드를 한 곳에 모은 온라인 매장 '훗(Hootd)'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유명 인플루언서들로 온라인에 전용 매장을 운영하는
2018-08-13 김수경 기자 -
무학, 과일 탄산주 '톡소다' 리뉴얼 출시
무학은 과일 탄산주 '톡소다'에 세 가지 열대과일의 과즙을 첨가해 품질을 향상 시키고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해 리뉴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톡소다'는 깔끔한 화이트 와인 베이스에 달콤한 상큼한 열대 과일 파인애플, 블러드오렌지, 패션후르츠 과
2018-08-13 김수경 기자 -
골든블루, 칼스버그 팝업스토어 '더 대니쉬 가든' 한 달만에 1만명 방문
골든블루는 세계 4대 맥주회사인 칼스버그 그룹에서 생산하는 프리미엄 맥주 '칼스버그'와 함께 한 팝업스토어인 더 대니쉬 가든(The Danish Garden)이 지난 11일에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13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맥주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덴마크 프리미엄 맥주
2018-08-13 김수경 기자 -
‘한샘리하우스 상생전시장 울산점’ 13일 오픈
한샘이 지역 중소 리모델링 제휴점과의 상생 협력을 위한 공동 전시매장인 한샘리하우스 상생전시장 울산점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상생전시장은 본사에서 상권분석, 매장전시, 마케팅 전략 수립 등의 과정을 거쳐 대형 전시장을 열고 다수의 중소 제휴점이 입점해 공동으로 영업
2018-08-13 진범용 기자 -
하이트진로, 전주가맥축제서 당일생산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완판
하이트진로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열린 제4회 전주가맥축제에서 당일 생산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7만4000병이 완판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대비 4000병 가량 증가한 물량이다. 하이트진로가 특별 후원사로 4년째 참가하고 있는 전주가맥축제는 지
2018-08-13 김수경 기자 -
현대百, 예비 신혼부부 위한 '웨딩페어'… 최대 60% 할인
현대백화점이 웨딩시즌을 맞아 17일부터 26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현대백화점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점별로 다양한 행사를 열고, 현대백화점 웨딩 멤버십 '클럽웨딩'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목동점에서는 24일부터 26일까
2018-08-13 진범용 기자 -
"친환경 농산물이 더 싸다"… 롯데슈퍼, '청년농장'과 가격 잡았다
롯데슈퍼가 친환경 브랜드 '청년농장'과 함께 일반 농산물보다 저렴한 가격에 친환경 농산물을 선보이고 있다. 13일 롯데슈퍼에 따르면 지난 달 초까지만 해도 평년 수준의 가격이었던 일반 농산물이 초여름부터 한 달 가까이 이어진 폭염으로 인해 주산지에서의 상품성 저하와 출
2018-08-13 김수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