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 전국 29개 지역서 벽화봉사활동 '상상을 입히다' 진행

    KT&G가 대학생 봉사단 '상상발룬티어'와 함께 전국 29개 지역에서 벽화봉사활동 프로그램인 '상상을 입히다'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015년부터 4년째 진행되고 있는 '상상을 입히다'는 KT&G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벽

    2018-05-31 김수경 기자
  • 롯데, 종합 엔터테인먼트 전문 기업 '롯데컬처웍스' 출범

    롯데쇼핑 시네마사업본부가 6월1일 종합 엔터테인먼트 전문 기업 롯데컬처웍스(LOTTECULTUREWORKS Co. Ltd)로 새롭게 출범한다. 31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롯데컬처웍스'는 '유연하고 다양한 즐거움을 만들어가는 컬처 메이커스 기업'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2018-05-31 김수경 기자
  • 아워홈 '키사라' 강남점, 8년 만에 새단장 …정통 오마카세 선봬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의 일식 파인다이닝 브랜드 '키사라'가 강남점 새단장을 마치고 정통 오마카세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지난 2010년 문을 연 키사라 강남점은 완벽한 맛에 품위를 더해줄 고급스럽고 모던한 공간 구성을 위해 오픈 8년만에 스시 카운터를 전면 리뉴얼했다

    2018-05-31 김보라 기자
  • 롯데면세점, 업계 최초 '회원등급별 제휴사 혜택' 제공… "VIP 서비스 강화"

    롯데면세점이 면세점 업계 최초로 회원등급에 따른 제휴사 혜택을 추가해 본격적인 VIP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이전까지 VIP 고객들은 쇼핑 시 회원등급에 따른 할인 혜택만을 받았으나, 6월 1일부터 여가 생활과 관련된 롯데면세점 제휴사의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게 된

    2018-05-31 진범용 기자
  • 풀무원, 13년 만에 CI 리뉴얼…"글로벌 로하스기업으로 제2의 도약"

    올해 오너경영을 마감하고 전문경영인 체제가 들어선 풀무원이 새 기업 CI를 발표하고 계열사 회사명을 풀무원 브랜드 아래 하나로 일원화하기로 했다. 풀무원은 31일 서울 수서동 본사에서 New CI 선포식을 갖고 지난 2005년 이후 13년 만에 리뉴얼한 CI와

    2018-05-31 김보라 기자
  • 라네즈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는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신규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L-Playground' 콘셉트인 라네즈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재미있고 직관적이며, 예상치 못한 요소들을 공간 곳곳에 녹였다. 고객들이 트렌디하고 다이나믹한 공간을 체험할 수 있도록 디자인

    2018-05-31 김보라 기자
  • GS리테일, 농가와 손잡고 국내 최대 규모 '전용 새송이버섯 지정농장' 운영

    GS리테일이 국내 최대 규모로 최신식 시설을 갖춘 ‘새송이버섯 지정농장’을 운영한다.GS리테일은 지난 30일 참그린영농조합법인(이후 참그린영농)과 ‘전용 새송이버섯 지정농장’(이후 새송이 지정농장) 현판식을 진행했다.이번 현판식을 통해 GS리테일은 채소류 최초로 대지

    2018-05-31 진범용 기자
  • 한국야쿠르트, 전복죽·샐러드 출시…아침식사대용식 강화

    한국야쿠르트가 죽을 비롯해 샐러드, 오트밀 시리얼 등 아침식사대용식 사업을 강화한다.한국야쿠르트는 간편식 제품인 '잇츠온 전복죽'과 '잇츠온 야채죽'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전복죽은 몸에 좋은 전복과 새송이버섯, 표고버섯을 넣어 건강함과 식재료의 식감을 최대한

    2018-05-31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6월부터 한시간 앞당겨 '11시' 페점… "근무 환경 개선"

    롯데마트가 6월 1일부터 전 점(117개점, 서울역점과 빅마켓 5개점 제외, 빅마켓은 영업종료 시간 22시)의 영업 종료시간을 한 시간 단축한다. 롯데마트 영업시간은 기존 10~24시에서 10~23시까지로 변경된다.31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이번 영업시간 단축으로 24시

    2018-05-31 진범용 기자
  • 카페베네, 회생 인가 결정…"토종 브랜드 위상 회복할 것"

    카페베네는 30일 서울회생법원 회생13부로부터 회생 인가를 받았다고 밝혔다.이날 서울회생법원에서 진행된 관계인 집회 결과 회생 담보권자 99%, 회생 채권자 83.4%의 동의를 얻음으로써 회생 인가를 받게 됐다. 이는 지난 1월 25일 회생 개시 결정을 받은 이후 4개

    2018-05-30 김보라 기자
  • "여성의 삶을 아름답게"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활동 '활발'

    아모레퍼시픽은 인류 공헌에 대한 염원을 담은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사랑과 존경을 받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창업자와 CEO가 사회공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모범을 보임으로써 구성원들 또한 자율적으로 실천하

    2018-05-30 김보라 기자
  • GS리테일, 심플리쿡 쿠킹 클래스 행사… "밀키트 '심플리쿡' 알리기 나서"

    GS리테일이 신개념 밀키트(MEAL KIT) 배송 서비스 ‘심플리쿡(SIMPLY COOK)’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고객들과 함께 쿠킹 클래스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GS리테일은 30일 삼성동 오크우드호텔에서 유현수 쉐프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를 통해 심플리쿡을 집접 만

    2018-05-30 진범용 기자
  • '아이스크림에 밥알이?'… CU, '비락식혜바·텔스타 축구공바' 선봬

    초여름 더위에 편의점 콜드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급증하고 있다. 30일 CU에 따르면 최근 일주일 전주 대비 콜드상품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아이스크림 28.7%, 얼음 42.7%, 생수 11.7%로 모두 크게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5월 중순까지 지속됐던 비가 그치

    2018-05-30 진범용 기자
  • GS홈쇼핑, T커머스서 생리대 판매… "나트라케어·오드리선 인기↑"

    GS홈쇼핑이 운영하는 T커머스 ‘GS마이샵(GS MY SHOP)’에서 생리대 파동 당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약국 생리대 ‘나트라케어’와 ‘오드리선’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30일 GS홈쇼핑에 따르면 ‘나트라케어’와 ‘오드리선’은 지난해 유해 생리대 논란이 불거졌을 당

    2018-05-30 진범용 기자
  • CJ오쇼핑 ‘오덴세’, 연 매출 150억 달성 목표… "합병 후 첫 콘텐츠-커머스 프로젝트"

    7월 CJ E&M과의 합병을 앞두고 있는 CJ오쇼핑이 테이블웨어 브랜드 ‘오덴세(odense)’를 올해 15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브랜드로 육성한다.  30일 CJ오쇼핑에 따르면 오덴세는 CJ오쇼핑 단독브랜드로 2013년 7월 첫 선을 보인

    2018-05-30 진범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