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브자리, 4년 연속 K-BPI 홈패션 부문 1위 선정

     이브자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 주관 '2017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4년 연속 홈패션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KMAC가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

    2017-03-16 유은정
  • 롯데면세점,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0년 연속 '1위'

    롯데면세점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면세점 부문 1위를 차지해 10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면세점 부문 1위와 함께 2008년부터 10년 연속 1위를 기록해 ‘골든 브랜드’의 영예도 함께 안았다.&nb

    2017-03-16 진범용
  • 현대백화점-KB국민카드, '유통·금융 시너지' 위한 업무협약 체결

    현대백화점이 KB국민카드와 함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유통과 금융의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유통 및 금융 관련 혜택을 탑재한 제휴 카드 출시, 양사 고객 대상 공동 마케팅, 상호 시너지 창출 가능한

    2017-03-16 진범용
  • 전자랜드, 중고 노트북 반납하면 현금으로 보상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보상닷컴’과 제휴해 중고 노트북을 전자랜드에 반납하고 노트북 구매 시 현금으로 보상한다고 16일 밝혔다.보상닷컴은 중고제품을 현금이나 최신 제품으로 보상해주는 온라인 쇼핑몰로, 전자랜드는 보상닷컴과 제휴를 통해 연중 상시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2017-03-16 진범용
  • 신세계사이먼 파주 아울렛, 6주년 맞아 최대 80% 할인 프로모션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픈 6주년을 맞아 17일부터 26일까지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특별 프로모션에서는 100여 개에 이르는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고 80% 할인 판매한다. 또 럭키드로우, 연극티켓 증정, 선물이

    2017-03-16 진범용
  • 롯데마트, 친환경 스위스 기업과 협업한 기저귀 출시

    롯데마트가 스위스 기저귀 제조사인 하이가(HYGA)사와 공동으로 ‘로로떼떼 밴드형 기저귀’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스위스 하이가(HYGA) 사는 1935년에 설립된 기저귀 제조사로 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가치관에 따라 풍력, 태양력 등 그린 에너지를 사용해

    2017-03-16 진범용
  • [사드에 멍든 서울] 中 금한령에 유커 '뚝'… 면세점, 중국인 단체 관광객 90% 증발 우려

    중국의 사드 보복에 따른 피해 우려가 현실로 나타났다. 중국 정부가 한국 여행 상품 판매 중단에 나서면서 명동 거리는 한산해졌고 서울 시내 면세점엔 쇼핑백을 양 손 가득 든 고객도 자취를 감췄다. 중국인 관광객이 줄면서 면세점 일 매출은 곤두박질 쳤고

    2017-03-15 진범용
  • 편의점 5만개 시대… 가격도 '차별화 '

    편의점업계 '로스리더' 마케팅 열풍… "우리 소주 가격이 더 싸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소주의 가격이 점포마다 최대 400원 차이가 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주로 직영점이 아닌 가맹점에서 나타나는 모습으로 '로스리더' 마케팅의 일환으로 볼 수 있다. '로스리더'란 원가보다 싸게 팔거나 일반 판매가보다 훨씬 싼 가격으로 판매하는 상품

    2017-03-15 진범용
  • KT&G, 지역 인디 뮤지션 후원 프로젝트 가동

    KT&G가 춘천 지역 인디 뮤지션들과 함께하는 ‘씬디플레이(C-indie play)’ 공연을 연말까지 마지막 주 금요일에 KT&G상상마당 춘천에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씬디플레이(C-indie play)'는 춘천의 첫 영문 이니셜인 알파벳 C와 인디

    2017-03-15 유은정
  • 스타필드 하남, 전기車 테슬라 등 글로벌 브랜드 신규 오픈

    스타필드 하남이 봄을 맞아 글로벌 브랜드를 비롯한 다양한 매장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세계적인 전기자동차 테슬라(Tesla)가 이날 국내 최초로 스타필드 하남에 오픈한다.스타필드 하남 2층에 자리하는 테슬라(Tesla)는 전기차 ‘Model S 90D’ 2대

    2017-03-15 진범용
  • 갤러리아百, 봄맞이 스포츠 슈즈페어 진행… 최대 80% 할인

    갤러리아백화점이 봄을 맞아 17일부터 23일까지 '갤러리아 스포츠 슈즈 페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 행사엔 노스페이스영, 아식스, 푸마, 카파 등 주요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한다. 할인 및 사은품 증정, 갤러리아 단독 특가상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2017-03-15 진범용
  • GS샵, 모델들의 비밀병기 ‘픽시온 브라’ 론칭

    GS샵이 모델들의 비밀병기로 통하는 신개념 브라 ‘픽시온(PIXION)’을 공식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GS샵은 16일 오후 9시 40분 ‘픽시온‘을 선보인다. 프리컷팅 브라와 햄팬티 4세트가 포함된 구성이다. 가격은 GS가 10만9000원이다.픽시온 퓨징 브라는 하

    2017-03-15 진범용
  • GS25, 참치김치찌개·부대찌개도시락 출시

    GS25가 찌개도시락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GS25가 이번에 출시한 찌개도시락은 참치김치찌개도시락과 부대찌개도시락으로 지난해 첫 선을 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던 국물 도시락의 가성비를 높인 업그레이드 상품이다.GS25는 동원참치와 손잡고 참치캔(90g) 한 개

    2017-03-15 진범용
  • 롯데마트, 스포츠화·캐주얼화 장점 결합한 캐포츠화 출시

    롯데마트가 ‘캐포츠화’를 출시하고 서울역점, 청량리점, 구로점 등 전국 40개점에서 3만9000원에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마트가 이번에 출시한 ‘캐포츠화’는 캐주얼과 스포츠를 결합한 합성어이다. 정장과 캐주얼에 함께 매칭할 수 있는 것이 특징

    2017-03-15 진범용
  • 신세계百, '골프대전' 최초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최대 70% 할인

    신세계백화점이 16일부터 온·오프라인 동시에 골프대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신세계가 처음으로 골프대전을 온라인과 동시에 진행하는 가장 큰 이유는 젊은 골퍼들이 늘어나면서 온라인 매출이 매년 급격히 신장하고 있기 때문이다.실제로 골프장르 매출을 분석해보니, 오프라인

    2017-03-15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