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백화점, 가정의 달 맞아 '리틀신세계페어' 개최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1일까지 전국 13개 전 점포에서 ‘리틀신세계페어(Little Shinsegae Fair)’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올 1분기 불안정한 날씨로 패션 수요가 주춤한 가운데, 신세계백화점 아동 장르는 견고한 성장세를 보였다. 아동 매출은 전년 동기
2025-05-01 김보라 기자 -
[Weekly New쇼핑] 5월 황금연휴, 여행 전 면세 쇼핑 해볼까
다가오는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면세점업계가 내·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프로모션에 나섰다. 근로자의 날(5월1일)부터 부처님오신날(5월5일), 어린이날 대체휴일(5월6일)까지 최장 일주일에 이르는 연휴가 완성된다.25일 인천국제공항공사에 따르면 오는 30일부
2025-04-25 김보라 기자 -
이마트, 어린이날 캐릭터 완구 행사 … 헬로카봇 최대 30% 할인
이마트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5월6일까지 마이멜로디, 캐치티니핑, 헬로카봇, 또봇 등 대인기 캐릭터 완구 할인 행사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대표 상품으로 마이멜로디와 쿠로미 ‘미드나잇 가방걸이’를 9900원에, ‘미드나잇 인형’을 2만9900원에 판매하고,
2025-04-25 김보라 기자 -
알리익스프레스,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위크' 진행 … 최대 90% 할인
알리익스프레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24일부터 5월18일까지 ‘패밀리위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육아부터 효도까지, 우리 가족을 위한 선물’이라는 테마 아래, 전 연령층을 위한 다양한 선물 카테고리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프로모션은
2025-04-24 김보라 기자 -
GS25, 하이브IM 협업 '퍼즐 세븐틴' 캐릭터 빵 출시 … 두 달간 한정 판매
GS25는 유통사 단독으로 이달 25일부터 하이브IM이 제작 및 배포한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 세븐틴’과 손잡고 아티스트 캐릭터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빵 6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퍼즐 세븐틴’은 올해 4월, 아티스트가 직접 참여해 제작한 공식
2025-04-24 김보라 기자 -
롯데백화점, 가정의 달 테마 '슈퍼해피'로 나들이객 공략
롯데백화점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슈퍼해피(SUPER HAPPY)’테마로 나들이객 공략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슈퍼 해피(SUPER HAPPY)’는 ‘고객의 일상에 행복을 더한다’는 의미를 담은 롯데백화점의 가정의 달 대표 테마로, 매년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이고
2025-04-24 김보라 기자 -
롯데온 "최장 10일 황금연휴, 지금 준비하세요"
롯데온은 한 발 앞서 10월 추석 연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해외여행 기획전 ‘슈퍼트립’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추석 연휴는 10월3일(개천절)부터 10월6일(대체휴일)까지 이어지며 하루만 연차를 사용하면 최대 10일간의 장기 연휴가 가능하다. 이에 따라 여행
2025-04-24 김보라 기자 -
"골드바 행운" NS홈쇼핑, '5억 드림 대축제' 이벤트 연다
NS홈쇼핑이 5월31일까지 ‘5억 드림 대축제’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가정의 달을 맞아 실시 하는 ‘5억 드림 대축제’에서는 구매객을 대상으로 행운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골드바, 황금카네이션 등 5억원 상당의 경품을 주는 이벤트다.‘5억 드림
2025-04-22 김보라 기자 -
'힙스터들의 성지' 서울 성수동에 상륙한 롯데타운 명동
롯데백화점이 'LTM ART FESTA(롯데타운 명동 아트 페스타)'로 롯데타운 명동 일대를 아트로 물들인다.롯데백화점은 'LTM ART FESTA'를 통해 복합 문화공간으로의 롯데타운 명동의 헤리티지를 재조명하고, 롯데타운에 대한 브랜딩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22
2025-04-22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슈퍼, 기후 위기 대응 '스마트팜' 농산물 본격 확대
롯데마트와 슈퍼가 스마트팜을 통해 기후 변화에 대응하고 소비자에게 ‘실패 없는 신선 장보기’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스마트팜은 정보통신기술(ICT)을 농업에 접목해 작물의 생육환경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하는 농업 방식이다. 온도나 습도는 물론이고 광량과 이산화탄소 등
2025-04-22 김보라 기자 -
N-경제포커스
관세 전쟁 여파에 韓 향한 중국산 '2차 공습' 예고
미국과 중국 간 관세 전쟁이 격화하면서 중국산 초저가 제품이 한국시장으로 향할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수출길이 막힌 중국 제조업체들이 재고를 처리하기 위해 저가 공세를 펼칠 수 있어 업계의 긴장감이 커지고 있다.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미국은 지난 9일 중국산 제품
2025-04-20 이보현 기자 -
쿠팡, 성수동에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오픈 … "와우회원 역대 최대 혜택"
쿠팡은 20일까지 현장에서 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을 담은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연다고 18일 밝혔다.인기 화장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버추얼 스토어는 이번이 다섯번째 개최다. 장소는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XYZ 서울’로, 약 62
2025-04-18 김보라 기자 -
GS25 "아이스크림도 저당이 대세 … 매출 50% ↑"
GS25가 ‘저당’ 열풍을 타고 차별화 먹거리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한다.18일 GS25에 따르면 이달 들어(4월1~17일) 저당 아이스크림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0.8% 급증했다. 이로 인해 동기간 전체 아이스크림 매출 가운데 저당 아이스크림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이
2025-04-18 김보라 기자 -
[Weekly New쇼핑] 안마의자·화장품·장난감 … 마음 담은 가정의 달 선물 싸게 사볼까
유통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할인 판매에 나선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1년 중 기념일이 가장 많은 달인 5월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함께 있는 12월과 더불어 전통적으로 선물 수요가 높기 때문이다.18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백화점은 헬스케어
2025-04-18 김보라 기자 -
롯데온, '온쇼페' 1주차 매출 65% 증가 … 트래픽도 70% '껑충'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지난 4월 9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온쇼페’의 1주차 트래픽이 전년 동기 대비 70%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같은 기간 매출은 65% 늘었다. 행사 시작일인 4월 9일에는 전년 대비 트래픽 85%, 매출 90
2025-04-16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