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 온라인 인기상품 봤더니, 프리미엄∙저당 아이스크림 2030 주문 늘어

    홈플러스는 지난달 1일부터 29일까지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아이스크림을 구매한 고객수가 전월 대비 64%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같은 기간 20대, 30대 고객수는 각각 123%, 80% 늘어 아이스크림 온라인 주문에 대한 2030세대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

    2024-04-08 문은혜 기자
  •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 특명 "지속 가능한 콘텐츠 비즈니스 모델 찾아라"

    롯데가 그룹 내 다양한 자산을 활용해 콘텐츠 비즈니스를 강화한다.롯데그룹은 오는 26일부터 5월19일까지 롯데월드타워와 몰에서 ‘포켓몬 타운 2024 위드 롯데’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지주를 비롯해 롯데물산, 롯데웰푸드, 롯데GRS, 롯데백화점,

    2024-04-08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슈퍼, H&B 차별화 직소싱… 독일 '발레아' 신상품 출시

    롯데마트와 슈퍼가 독일 dm사의 단독 직소싱 운영 상품을 확대하며 H&B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롯데마트와 슈퍼는 상품 경쟁력 강화 전략의 한 축으로 ‘글로벌 소싱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라고 8일 밝혔다. 해외 직소싱 역량을 강화해 해외 직구 열풍과 더불어

    2024-04-08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 "10일 투표하고, 혜택 가득한 쇼핑오세요"

    롯데백화점이 대한민국 국회의원 선거 당일인 10일에 단 하루 쇼핑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벚꽃 개화 시점이 늦춰지면서 다가오는 총선(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당일에는 투표를 끝내고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이러한 수

    2024-04-08 강필성 기자
  • 현대백화점 중동점, 20년만에 리뉴얼… 100여개 브랜드 신규 입점

    현대백화점이 20년만에 대대적인 중동점 리뉴얼에 나선다. 이달 초 식품관을 새단장 오픈한데 이어, 해외패션과 영컨템포러리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켜 경기 서부 상권의 대표 백화점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8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중동점은 국내외 패션

    2024-04-08 강필성 기자
  • 안정은 11번가 사장 "3월 오픈마켓 영업익 흑자… 포기하지 않을 것"

    11번가는 지난 3월 오픈마켓 사업의 월간 영업이익이 흑자를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올 1분기 오픈마켓 EBITDA(상각전영업이익) 흑자도 달성했다.11번가는 지난해 초 오픈마켓 사업에서 수익성 중심으로의 체질 개선을 선언하고 경쟁력을 키우는데 몰두해왔다.신선식품 버

    2024-04-08 문은혜 기자
  • BAT로스만스, 꽁초 투기 줄이는 ‘꽃BAT’ 캠페인 확대

    BAT로스만스는 식목일을 하루 앞둔 4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BAT로스만스 본사에서 사단법인 자연보호중앙연맹 서울특별시협의회와 ‘2024년 꽃BAT 캠페인’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올해로 2년 차를 맞이한 ‘꽃BAT 캠페인’은 쓰레기 및

    2024-04-05 강필성 기자
  • 롯데웰푸드, 우수 파트너사에 1억원 무이자 금융지원

    롯데웰푸드는 지난 4일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동반성장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을 가졌다고 5일 밝혔다. 회사는 3일 창립일을 기념해 한 해 동안 적극적으로 상생협력해준 우수 파트너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 시상을 진행했다.시상식에는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이사 등 주요 임

    2024-04-05 강필성 기자
  • '애슐리 핫도그' 출시 5개월만에 판매 80만개 돌파… "가격 경쟁력이 답"

    이랜드팜앤푸드가 지난해 11월 신규 출시한 애슐리 핫도그 3종이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 80만개를 돌파하며 냉동 가정간편식(HMR)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5일 밝혔다.애슐리 핫도그 3종 ▲크리스피 소시지탱글 핫도그 ▲모짜탱글 핫도그 ▲포테이토 핫도그는 기존

    2024-04-05 강필성 기자
  • 팸퍼스,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여름용 기저귀 2종' 선보여

    한국P&G의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고온다습한 환경에서도 축축함으로 인한 피부 자극 걱정을 덜어줄 여름용 기저귀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신제품은 ▲에어차차 썸머팬티 ▲터치 오브 네이처 썸머 팬티 등 2종이다.두 제품 모두 기저귀 속 열기와 습기를 효과적으로 배

    2024-04-05 문은혜 기자
  • 야놀자, 새 기업 아이덴티티 공개 "초연결 여행 기술"

    야놀자가 5일 신규 비전과 기업 아이덴티티(CI)를 공개했다.야놀자의 신규 미션은 ‘10X’로, 데이터와 사람으로부터 탄생한 초연결된 여행 기술을 만들어여행을 10배 더 쉽게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파편화된 전 세계 여행 정보와 데이터를 야놀자의 플랫폼 및 클라우드 솔

    2024-04-05 강필성 기자
  • “오직 롯데에서만” 롯데마트-슈퍼, 창립 기념 단독 상품 인기

    롯데마트와 슈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단독 상품이 인기다.롯데마트는 그로서리 경쟁력 강화의 일환으로 다양한 단독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4일 밝혔다.먼저, 롯데마트와 슈퍼의 단독 상품 ‘시원탕 꽃게탕면(4개입)’은 지난달 28일 출시 후 5일만에 2만5000개 이상 판매

    2024-04-05 강필성 기자
  • ‘대파’ 할인 나선 대형마트… 제일 싼 곳은?

    대형마트가 일제히 대파 가격 할인에 나섰다. 긴급 가격 안정 대책을 추진 중인 정부 지원금에 자체 할인까지 더해 대파 한 단을 1000원 안팎으로 살 수 있도록 기간 한정 행사 중이다.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농협 하나로마트는 오는 12일까지 대파 한 단(1㎏)을 875

    2024-04-04 문은혜 기자
  • 건기식 공들이는 현대백화점그룹 "미래 먹거리 낙점"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미래 먹거리로 점찍은 현대백화점그룹이 온라인 공식몰을 만들어 건기식 제품의 통합 판매를 준비 중이다.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그룹은 오는 22일 ‘현대웰니스’라는 이름으로 건기식을 판매하는 전문 온라인몰을 오픈한다.현대백화점그룹은 종합 헬스케

    2024-04-04 문은혜 기자
  • GS25 '마감할인' 인기, 3개월만에 판매량 6.7배 늘어

    GS25는 지난해 11월 말 론칭한 ‘마감할인’ 서비스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마감할인으로 등록된 상품의 판매 수량이 지난해 12월 대비 올해 3월 6.7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4일 밝혔다.‘마감할인’은 GS25 전용 앱인 ‘우리동네GS’에서 소비기한이 임박한 프

    2024-04-04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