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피코크X영덕붉은대게 간편식·가공식품 20% 할인

    이마트가 첫 로코노미(Loconomy:Local+Economy) 상품 출시 완료에 맞춰 대대적인할인 행사에 나섰다.이마트는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피코크X영덕붉은대게 간편식 및 가공식품 전 상품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 ‘피코크

    2025-04-16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호주대사관과 협업 … 양고기 최대 행사 연다

    롯데마트는 17일부터 30일까지 전 점에서 양고기 전 품목에 대해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봄철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을 겨냥해 '양 숄더렉'이나 '양 삼겹살' 등 구이류 위주의 상품을 선보인다.대표 상품으

    2025-04-15 김보라 기자
  • 롯데백화점 본점에 '바샤커피' 국내 2호점 오픈… 커피바도 선봬

    롯데백화점은 지난 10일 본점에 모로코 헤리티지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Bacha Coffee)’의 국내 2호 매장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바샤커피’는 지난해 8월, 청담동에 ‘바샤커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런칭한데 이어 롯데백화점 본점에 두번째 매

    2025-04-14 김보라 기자
  • 신라면세점-정관장 맞손 … 차별화된 건강식품 경쟁력 강화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브랜드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력에 나선다.신라면세점은 지난 10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김준환 호텔신라 TR부문장과 한승

    2025-04-14 김보라 기자
  • [Weekly New쇼핑] 봄날 훼방꾼 '미세먼지' 기승 … 헤어·바디용품·공기청정기 사볼까

    봄철 불청객인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고통을 호소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유통업계는 관련 수요를 겨냥해 맞춤형 상품과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11일 질병관리청과 서울시 대기환경정보에 따르면 최근 3년간 고농도 미세먼지 기준인 50㎍/㎥를 초과하는

    2025-04-11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H&B 할인 행사 '뷰티플렉스' 연다 … 최대 60%↓

    롯데마트가 봄맞이 뷰티템 특가전으로 물가 안정에 나선다.롯데마트가 오는 30일까지 헬스앤뷰티(H&B)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뷰티플렉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뷰티플렉스’는 ‘이 세상의 모든 뷰티를 롯데마트가 책임진다’를 목표로 기획된 롯데마트의

    2025-04-11 김보라 기자
  • "주주가치 제고" 이마트, 자사주 372억 규모 소각

    이마트는 오는 15일 자사주 28만주(372억원 규모)를 소각한다고 10일 공시했다.이는 지난 2월 11일 발표한 밸류업(기업가치제고) 프로그램에 따른 조치다.앞서 이마트는 올해와 내년에 자사주 2% 이상(매년 28만주)을 소각하겠다는 내용이 포함된 밸류업 프

    2025-04-10 이미현 기자
  • "에어컨부터 비빔면까지" 유통업계는 벌써 여름대전

    유통업계가 여름 마케팅에 돌입했다. 올해 무더위가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다는 날씨 전망에 따라 여름나기를 위한 계절 가전과 리빙 제품들을 발빠르게 움직이는 것이다. 1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현대홈쇼핑은 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전년 대비 2주 이상 빠르게 냉방가전 판매

    2025-04-10 김보라 기자
  • "편의점, 집 앞 뷰티 플랫폼으로" … GS25·CU, 화장품 사업 확대

    최근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1020세대)를 중심으로 가성비 뷰티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편의점이 뷰티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GS25는 무신사와 손잡고 무신사 메이크업 브랜드 위찌(WHIZZY)의 색조 화장품 테스트 판

    2025-04-10 김보라 기자
  • 이마트, 피코크X런데이 콜라보 식품 출시

    이마트의 프리미엄 PB 피코크는 국내 1위 헬스케어 트레이닝 앱 ‘런데이’와 협업해 러너들이 선호하는 식단관리 상품 7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지난 11월부터 이마트는 ‘런데이’ 앱 이용자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1440명이 답변한 결

    2025-04-09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연중 최대 'PB 페스타' 개최

    롯데마트가 ‘넘버원 그로서리 마켓’을 비전으로 삼고 PB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롯데마트는 오는 10일부터 30일까지 3주간 연중 최대 PB 할인 행사 ‘PB 페스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늘좋은’과 ‘요리하다’ PB 상품 500여개를 선정해 최

    2025-04-09 김보라 기자
  • "1천만 러너 모여라" … 롯데백화점, 잠실 월드몰에 디스턴스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백화점이 1000만 러너들을 설레게 하는 러닝 편집숍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1일까지 잠실점 월드몰 지하 1층에서 ‘디스턴스(Distanc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디스턴스’는 씨엘르, 백퍼센트(100%), 순토 등 글로벌 러닝 브랜드 6

    2025-04-06 김보라 기자
  • 편의점업계 "프리미엄 디저트 시장성 확인 … 소비자 입맛 공략"

    편의점업계가 프리미엄 디저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고급 베이커리와 손잡고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경쟁이 치열하다.4일 편의점업계에 따르면 GS25는 파리 일드프랑스 베스트 플랑 2023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밀레앙(Mill

    2025-04-04 김보라 기자
  • "상품 타킷 연령대 확 낮췄다" … 아이파크몰, 'Z-컨템포러리존' 오픈

    HDC그룹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MZ세대를 넘어 젠지(GenZ)세대 모시기에 나선다.아이파크몰은 최근 용산점 패션 상품군의 핵심 고객층 연령대가 지속적으로 낮아지고 MZ세대보다 젊은 고객층의 비중이 빠르게 증가함에 따라, 1020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2025-04-04 김보라 기자
  • '힙 아티스트 총출동' 타임빌라스 수원, 옥상공원서 '스껄 파티' 열린다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미래형 쇼핑몰 타임빌라스는 오는 5일 수원점 8층 옥상공원에서 힙합 파티 ‘스껄 파티(Skrr Party)’를 연다고 4일 밝혔다.‘스껄 파티(Skrr Party)’는 힙합 콘텐츠 크리에이터 ‘류정란’이 기획한 힙합 파티로, 이번에는 타임빌라스 수

    2025-04-04 이미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