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시즌3 업계 단독 팝업스토어 선봬20여 브랜드와 협업 200개 단독 굿즈도 마련K-컬쳐 콘텐츠 협업으로 발군의 콘텐츠 경쟁력 입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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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세계백화점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시즌3 공개와 함께 작품을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넷플릭스의 역대 최고 인기작으로 꼽히는 오징어 게임의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는 것.

    지난 27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3를 기념해 신세계백화점이 국내 백화점 업계에서 유일하게 넷플릭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펼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음달 10일까지 강남점과 센텀시티에서 먼저 즐길 수 있다.

    강남점 지하 1층 스위트파크와 센텀시티 지하 2층 하이퍼스테이지에 마련되는 1차 팝업스토어에서는 오징어 게임의 상징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강남점 팝업스토어 입구에서는 오징어 게임 시즌3의 상징인 ‘영희’와 ‘철수’가 방문객들을 반기고 센텀시티 팝업스토어 중앙에서는 ‘핑크가드 복장의 마네킹’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이 20개 브랜드와 오징어 게임을 활용해 협업한 200여 품목의 굿즈도 단독으로 판매한다. 제이린드버그, 캐플, 오드삭스, 리빙크리에이터, 브리즈피 등 패션, 잡화,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등 모든 카테고리를 망라했다.

    신세계백화점 어플리케이션(APP)에서는 굿즈 구매 시 할인해주는 쿠폰도 다운받을 수 있다. 신백멤버스에 가입 후 신세계 제휴카드 5종(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으로 오징어 게임 팝업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해준다.

    강남점과 센텀시티의 팝업스토어가 종료된 이후에는 다음달 18일부터 31일까지 대구신세계와 타임스퀘어점에서 연달아 팝업스토어가 열릴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리테일 기업을 넘어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한 이후 꾸준하게 차별화되는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기존의 리테일 공식에서 벗어나 매력적인 공간과 상품 협업을 주도하며 스누피, 스폰지밥 같은 친근한 캐릭터부터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와 같은 인기 방송 프로그램, ‘승리의 여신: 니케’ 등의 서브컬쳐 모바일 게임 팝업스토어까지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발군의 경쟁력을 입증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