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25주년 행사 ‘블랙이오’ 기간 매출 11% 신장”

    이마트는 지난 1일부터 11일까지 창립 25주년을 맞이하여 준비한 ‘블랙이오’ 행사 기간 동안  전년 대비 이마트 방문객수는 5%, 매출은 11% 가량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동기간 동안 한우 180톤, 삼겹살 150톤, 굴비 100만마리, 계란 45만판,

    2018-11-14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블랙페스타 맞아 ‘알리페이’ 결제 서비스 도입

    롯데마트는 ‘롯데 블랙 페스타’ 행사를 맞아 오는 15일부터 간편 결제 서비스 ‘알리페이(Alipay)’를 도입하고, 글로벌 관광객 잡기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알리페이’란 은행 계좌를 연동한 뒤, QR코드를 스캔하면 결제뿐 아니라 송금, 핸드폰 충전, 기차표 구매

    2018-11-14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슈퍼푸드 인기에 수입 과일 매출↑”

    홈플러스는 오는 14일까지 바나나, 아보카도, 용과 등 각종 수입과일을 할인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수입과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행사 상품으로는 △바나나(필리핀산, 3490원/송이) △블루베리(칠레산, 125g*3입, 9990원) △아보카도(멕시코산,

    2018-11-13 한지명 기자
  • 현대어린이책미술관, 오는 14일부터 ‘작은 시민들’ 전시 개최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은 오는 14일부터 내년 2월 10일까지 ‘세계 속에서 더불어 살아가기’를 주제로 한 전시회 ‘작은 시민들’을 연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전시에는 아동문학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안데르센상’을 주관하는 국제아동청소년도서협의회가 자체 선정한 전세계 61개국

    2018-11-13 한지명 기자
  • 세븐일레븐, 모나카 아이스크림 '다쿠아즈샌드·초코밤'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월별 아이스크림 매출 지수를 분석한 결과, 여름철에는 바, 펜슬(쭈쭈바), 콘 제품이 인기가 높은 반면 겨울철에는 모나카(샌드형) 아이스크림 판매가 상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날씨가 쌀쌀해지는 10월부터 모나카 아이스크림 매

    2018-11-13 한지명 기자
  • 티몬, 전 제품 무료배송 ‘티몬균일가’ 기획관 오픈

    모바일커머스 티몬은 모든 옵션상품을 명시된 대표 가격 그대로 판매하고 전 상품에 무료 배송을 제공하는 ‘티몬균일가’ 기획관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티몬균일가 기획관은 기존 옵션이 많은 딜과 달리 한딜에 있는 모든 옵션을 같은 가격에 판매하는 딜만 모아놓은 기획 매장

    2018-11-13 한지명 기자
  • 신라면세점, 연말 성수기 겨냥 ‘레드세일’ 시작

    신라면세점은 이달 13일부터 2019년 1월 7일까지 신라면세점 전 점에서 겨울 시즌오프 ‘레드세일’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레드세일은 브랜드 및 품목에 따라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신라면세점의 연말 대규모 할인행사다. ‘페라가모’, ‘코치’ 등 해외

    2018-11-13 한지명 기자
  •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11일간 누적 3200만개 판매… 1초에 34개씩 팔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빅스마일데이가 진행된 1일부터 11일까지 총 11일 동안 누적 판매량이 3200만개에 달했다고 13일 밝혔다. 하루평균 290만개씩 팔린 것으로, 행사 기간인 11일 동안 매 시간 약 12만개씩, 1초에 34개씩 제품이 팔린 셈이

    2018-11-13 한지명 기자
  • 롯데 10개 유통BU 15일부터 '롯데 블랙 페스타'… '1조 물량 준비'

    롯데쇼핑은 오는 15일부터 20일까지 6일간 롯데그룹 10개 유통계열사들이 쇼핑 축제 ‘롯데 블랙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쇼핑에 따르면 올해로 2회째를 맞는 롯데 블랙 페스타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하이마트, 롯데홈쇼핑 등 롯데그룹의 1

    2018-11-13 한지명 기자
  • 이마트, G스타 참가… 친환경 테마 게임 선봬

    이마트는 친환경을 테마로 개발한 게임을 들고 참관객 30만명 규모의 대규모 부산국제게임전시회인 '지스타 2018'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이마트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 야외전시장에 80여평 규모의 '플레이 그린, 이마트 게임즈' 부스를 차리고 현

    2018-11-13 한지명 기자
  • 오비맥주, 카스 ‘신선함’ 강조한 디지털 캠페인 전개

    오비맥주는 카스의 신선함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12일 밝혔다. 새 캠페인은 공장에서 갓 제조한 것처럼 신선한 카스의 특장점을 생생한 이미지를 통해 직접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본격적인 수확철, 김

    2018-11-12 한지명 기자
  • 이커머스 ‘11월 쇼핑대전’ 연일 신기록… 역대급 성과 달성

    이커머스업계가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를 표방하며 진행한 ‘11월 쇼핑대전’에서 소비심리를 끌어올리며 연일 신기록 행진을 이어갔다. 1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국내 주요 이커머스업체들은 지난 1일부터 이날까지 십일절 페스티벌(11번가), 블랙프라이스데이(위메프)

    2018-11-12 한지명 기자
  • 올리브영, 메이크업 툴 브랜드 '필리밀리' 론칭… 셀프 뷰티 시장 확대

    올리브영이 수년간의 판매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한 뷰티소품 전문 브랜드를 선보이며 셀프 뷰티 시장 확대에 나선다.CJ올리브네트웍스의 올리브영은 보다 쉽게 전문적인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스마트 툴(Smart Tool) 전문 브랜드 필리밀리(FILLIMILLI)를 론칭한다

    2018-11-12 김보라 기자
  • “청바지 입고 면접?” 롯데百, 하반기 채용부터 ‘편한 면접장’ 운영

    롯데백화점이 채용 및 면접 문화 바꾸기에 나섰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하반기 채용부터 경직되고 딱딱한 면접 분위기를 타파하고 지원자들을 배려한 면접 환경을 위한 개선 작업에 나서 '세상에서 가장 마음 편한 면접장'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세상에서

    2018-11-12 한지명 기자
  • 백화점업계, '겨울 정기 세일' 돌입… 최대 80% 할인

    백화점업계가  겨울 정기 세일에 돌입한다.롯데백화점이 오는 15일부터 12월2일까지 18일간 겨울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세일에서는 전년보다 10%가 증가된 총 88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400억 물량, 24만개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2018-11-1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