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쇼핑 창립 39주년 대축제… 백화점·마트 프로모션 돌입

    롯데쇼핑이 창립 39주년을 맞아 25일부터 11월 4일까지 창립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쇼핑은 창립 39주년을 맞아 롯데백화점은 베를린의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한 직매입 상품과 창립 헌정 아르헨티나 와인 등 300억원대 물량을 준비했으며, 10억원 상당의

    2018-10-23 진범용 기자
  • 中 알리바바, '11월 11일 글로벌 쇼핑 페스티벌' 개최

    알리바바 그룹은 지난 19일 중국 베이징에서 ‘11.11 글로벌 쇼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알리바바 그룹 최고경영자 다니엘 장은 “올해는 11.11 행사가 시작된 지 10주년을 맞이하는 해”라며 “그간 중국의 빠른 디지털 혁신을 기반으로 이 행사가 확

    2018-10-22 한지명 기자
  • [포토] 이색 할로윈 용품 만나보세요~!

    삐에로쑈핑이 할로윈을 앞두고 다양한 할로윈용품 판매에 나선다.삐에로쑈핑에서 판매하는 할로윈 대표상품으로는 호러 간호사·의사 복장 3만2000원, 악마 의상 3만8900원, 스크림 의상 1만2000원, 해골무늬모자 5400원, 꼬마 악마세트 4500원 등이 있다.코엑스몰

    2018-10-22 진범용 기자
  • NS홈쇼핑, '2018 가족 문화 대축제' 개최

    NS홈쇼핑이 지난 20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연수원에서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2018 NS홈쇼핑 가족 문화 대축제'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NS홈쇼핑을 성원해준 임직원 가족을 위한 자리로 마련해 참석자 모두가 편히 즐기고 쉴 수 있는 가족 문

    2018-10-22 진범용 기자
  • 유통업계 변해야 산다

    계속되는 '임일순표' 실험… 홈플러스 사랑방 ‘코너스’ 통할까

    온라인 쇼핑은 국내 유통업계의 대세다. 많은 사람이 오프라인 매장을 찾지 않고 온라인을 통해 쉽고 빠르게 장을 본다. 롯데·신세계 등 대형 유통업체들이 온라인 강화를 선언하고 나선 이유다. “오프라인 매장에 사람이 오게 하는 것이 먼저”라는 자조 섞인 얘기까지 나온다.

    2018-10-22 한지명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 中 최대 여행 정보 커뮤니티와 손잡고 강남 알리기 나서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중국 최대 여행 정보 커뮤니티 ‘마펑워’와 손잡고 중국인 개별 관광객(싼커) 공략에 나선다.현대백화점면세점은 중국 베이징에서 중국 최대 여행 정보 커뮤니티 ‘마펑워’와 ‘서울 강남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체

    2018-10-22 진범용 기자
  • 이마트24, 한강 점포' 입찰 불참… ''차별화 전략'

    한드림24가 운영하는 미니스톱 한강 매장 사업 운영 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CU,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업계의 관심이 한강으로 쏠리고 있다. 그러나 이마트24는 이번 입찰에 참여할 뜻이 없다고 밝히면서 타사들과 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2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2018-10-22 진범용 기자
  • 이베이코리아, 연중 최대 규모 할인전 카운트다운… 1억원 쇼핑지원금 증정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데이 ‘빅스마일데이’ 오픈을 앞두고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31일까지 대규모 사전 이벤트도 선보인다.‘빅스마일데이’는 국내 최대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하

    2018-10-22 진범용 기자
  • '위메프 슬라이드' 앱 출시… 특가정보·구매할인 지원

    위메프가 모바일 잠금화면에서 특가정보를 확인하고, 적립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위메프 슬라이드’를 22일 출시했다. 위메프 슬라이드는 모바일 첫 화면에서 슈퍼투데이특가 등 매 시각 새롭게 선보이는 특가상품을 한눈에 보여준다. 이용자는 위메프 특가 정보를 휴대폰을 열

    2018-10-22 진범용 기자
  • 티몬 “온라인서 대용량 생필품이 더 잘 팔려”

    모바일커머스 티몬은 자사의 모바일 생필품 최저가 채널 슈퍼마트의 주요 생활용품의 판매추이를 조사한 결과 소용량 제품보다 대용량 제품 선호현상이 지난해보다 두드러지고 있다고 22일 밝혔다.티몬 슈퍼마트에서 판매되는 쌀과 즉석밥, 라면 등 주요 생필품의 매출을(1월1일~1

    2018-10-22 한지명 기자
  • GS25, 베트남에 선진 편의점 노하우 전수

    GS25가 베트남에 대한민국 토종 편의점의 DNA를 전수한다.GS리테일의 편의점 GS25는 지난 15일부터 19일까지 베트남 GS25 현지 직원 8명에게 선진 편의점 시스템과 마케팅 등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GS리테일 해외 사업체 교육 프로그램에

    2018-10-22 한지명 기자
  • 세븐일레븐, '스마트 헬프 데스크' 시범 운영… "한국 관광 도우미로 나서"

    세븐일레븐은 한국방문위원회와 함께 외국인 관광 안내 시스템인 '스마트 헬프 데스크' 시범 운영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스마트 헬프 데스크'는 한국방문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방한 외국인 관광객의 편의 서비스를 제고하기 위해 개발한 24시간 다국어 관광정보안내 무인

    2018-10-22 진범용 기자
  • CJ ENM 오쇼핑부문, 동남아서 인플루언서 마케팅 승승장구

    CJ ENM 오쇼핑부문이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에서 연달아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성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현지 유명 연예인과의 협업을 통한 차별화 된 콘텐츠로 새로운 성과를 이끌어 내고 있는 것이다. 특히 3개국 파트너사들이 모두 현지 종합 미디어 사업자로서 엔터테인먼

    2018-10-22 진범용 기자
  • GS샵, 패션 브랜드 ‘모르간’ 김남주 뮤즈 발탁

    GS샵의 대표 패션 브랜드 ‘모르간’이 이번 FW 시즌부터 김남주를 뮤즈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1947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토탈 패션 브랜드 ‘모르간(MORGAN)’은 2013년 의류 제품을 선보이기 시작해 올해 5월 누적 매출액 2000억을 달성했다. 모르간은

    2018-10-21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으라차차 건강차’ 5종 출시

    홈플러스는 귀리, 율무, 브라질넛, 사차인치 등 고객들이 많이 찾는 슈퍼곡물을 갈아 만든 ‘으라차차(茶) 건강차’ 5종을 전 점에서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선보이는 ‘으라차차 건강차’는 ▲귀리&아몬드&율무(30개입) ▲귀리&안동참마(30개입

    2018-10-21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