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 '카페 겟', 론칭 3년만에 매출 5배 신장
CU가 동절기를 맞아 즉석 원두커피를 강화에 나섰다.24일 CU에 따르면 지난 2015년 MD(상품기획자)가 산지에서 품질과 맛을 검증한 최상급 탄자니아산 원두와 콜롬비아산 원두를 직수입해 커피&디저트 브랜드 ‘Café GET(카페 겟)’을 론칭했다.전문점 수준
2018-10-24 진범용 기자 -
39살 맞은 롯데百, 샴페인 ‘당장페이 브뤼’ 판매
롯데백화점은 11월 15일 창립 39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월 25일부터 프랑스 샹파뉴 지역의 샴페인인 ‘당장페이 브뤼(Dangin Fays Brut)’을 2천병 한정 기획으로 일반 샴페인 대비 반값 수준인 3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샴페인인
2018-10-24 한지명 기자 -
이마트, 메가박스 인기 1위 캬라멜 팝콘 '피코크'로 출시
이마트가 전국 143개 매장에서 피코크x메가박스 콜라보 캬라멜 팝콘(1480원, 60g)을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메가박스 캬라멜 팝콘은 연간 100만개 이상, 30초에 하나꼴로 팔려나가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이마트는 옥수수, 시럽 등 메가박스에서 사용
2018-10-24 진범용 기자 -
인터파크 펫, 오픈 2주년 기념 '펫파크 이벤트'… 20% 할인 쿠폰 제공
인터파크가 반려동물 전문몰 ‘인터파크 펫(Pet)’ 런칭 2주년을 맞아 31일까지 ‘펫파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인터파크 펫’은 반려동물을 기르는 인구가 1000만명을 넘어서는 등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인터파크가 지난 2016
2018-10-23 진범용 기자 -
바디프랜드, 롤스로이스와 공동 마케팅 나서
바디프랜드가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롤스로이스와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바디프랜드와 롤스로이스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카페 드 바디프랜드 매장을 활용해 양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롤스로이스 오너들을 대상으로 카
2018-10-23 김보라 기자 -
슬립앤슬립, '갤럭시아SM'과 수면 컨설팅 서비스 MOU 체결
슬립앤슬립은 23일 국내 최대 스포테인먼트 기업 '갤럭시아SM'과 수면 컨설팅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이번 업무 협약으로 슬립앤슬립은 앞으로 개인 맞춤형 수면 전문 컨설팅 서비스 제공을 통해 갤럭시아SM 소속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최상의 컨
2018-10-23 김보라 기자 -
롯데홈쇼핑-국립국어원, '홈쇼핑 언어 사용 지침서' 발간
롯데홈쇼핑이 문화체육관광부 국립국어원과 공동으로 '홈쇼핑 언어 사용 지침서'를 업계 최초로 발간하고,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발표회를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 국립국어원 소강춘 원장, 이화여대 국문과 최형용 교수
2018-10-23 진범용 기자 -
락앤락, '2018 웨이브 보온 시리즈' 5종 출시
락앤락은 가을∙겨울 시즌, 따뜻한 온기를 전해줄 '2018 웨이브 보온 시리즈' 5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신제품 2018 웨이브 보온 시리즈는 지난해 인기를 모은 락앤락 웨이브 텀블러의 후속 디자인 제품이다. 블랙 컬러에 고급 세단을 형상화한 독창적인
2018-10-23 김보라 기자 -
"기나긴 부진의 끝?"… 롯데쇼핑, 3분기부터 실적 반등 기대감
중국이 지난해 시작한 사드보복 이후 부진한 실적을 이어갔던 롯데쇼핑이 이번 3분기부터 실적이 호전될 것이라는 긍정적인 전망이 나오고 있다. 롯데마트 중국법인 매각 작업이 속도를 내면서 수익성이 반등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기 때문.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
2018-10-23 진범용 기자 -
11번가, 낚시 열풍에… 이색 ‘낚시수납장’ 출시
11번가는 가구·인테리어 전문업체와 손잡고 ‘11번가&호두데코’ 낚시수납장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11번가는 24일 ‘긴급공수’를 통해 신상품 낚시수납장을 18만9000원에 선보인다. 모든 종류의 낚시대와 미끼통부터 낚시용 조끼나 가방 등 다양한
2018-10-23 한지명 기자 -
GS샵, ‘신생아살리기 캠페인 시즌 12’… 모자뜨기 키트 판매 개시
GS샵이 ‘신생아살리기 캠페인’을 후원하며 내년 3월 8일까지 ‘모자뜨기 키트’ 판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이 진행하고 GS샵이 후원하는 이 캠페인은 임신 전부터 생후 4주까지 예방과 치료가 가능한 원인으로 숨지는 신
2018-10-23 진범용 기자 -
GS25, 유어스 프리미엄 냉동 볶음밥 2종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냉동 볶음밥류 ‘유어스프리미엄 의성마늘햄김치볶음밥’, ‘유어스프리미엄 소불고기볶음밥’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GS25는 냉동 간편식 카테고리의 매출이 전년 대비 39.4%로 크게 증가함에 따라 한영실 교수의 맞춤식품연구실
2018-10-23 한지명 기자 -
전자랜드, PB 브랜드 '아낙 컨벡션히터' 출시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하 전자랜)가 PB 브랜드 ‘아낙’을 통해 2019년형 ‘아낙(ANAC) 컨벡션히터’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아낙 컨벡션히터’는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 따뜻한 공기는 위로 올라가고 차가운 공기는 아래로 내려가는 공기의 흐름을 이용한 히터로 공
2018-10-23 진범용 기자 -
"독도는 우리땅!"… CU, 역사적 사실·가치 전하는 캠페인 시작
CU가 ‘독도의 날 (25일)’을 맞아 ‘독도 타임라인 캠페인’을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독도 타임라인 캠페인’은 사회 전반적으로 ‘독도는 우리땅’이라는 기본적인 인식은 충분하지만, 독도에 대한 역사적 사실과 구체적인 가치 인식은 일부 부족한 점을
2018-10-23 진범용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 中 왕홍과 ‘K-뷰티’ 홍보 나서
현대백화점면세점은 23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프리마 호텔에서 중국 왕홍 기획사인 ‘레드인 왕홍왕’과 손잡고 ‘K-뷰티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현대백화점면세점은 지난 8일, 약 1만여 명의 왕홍을 보유한 중국 왕홍 기획사 레드인 왕홍왕과 ‘한국 중소·중견 브랜드의
2018-10-23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