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몬, 유료서비스 슈퍼세이브 이용자 10만 돌파

    티몬이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와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도입한 유료멤버쉽 서비스 ‘슈퍼세이브’가 출시 5개월여 만에 10만 누적이용자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슈퍼세이브는 기간에 따라 일정 가입비를 내면, 그 이상의 리워드 적립금과 구매금액의 2%를 적립 받을 수 있다.

    2018-09-10 진범용 기자
  • 롯데홈쇼핑, 'LBL' 가을 신상품 선봬… '1500억 매출 목표'

    롯데홈쇼핑은 오는 12일 패션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의 가을·겨울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LBL’은 2016년 9월 롯데홈쇼핑이 최초로 론칭한 패션 브랜드이다. 론칭 2년 만에 누적 주문금액 1800억 원을 돌파했다. 롯데홈쇼핑이

    2018-09-10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슈퍼푸드 아보카드… 추석 선물세트로 인기”

    아보카도가 추석 선물세트의 메인을 장식했다. 롯데마트는 추석 선물세트에도 건강과 실속, 차별화 바람이 불며 슈퍼푸드 ‘아보카도’가 추석 선물세트 특선집의 메인에 첫 등장 했다고 10일 밝혔다.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 고령화 시대로 접어들면서 아보카도는 피부 수분

    2018-09-10 한지명 기자
  • 미니스톱, 제53회 적십자 응급처치 경연대회에 주먹밥 후원

    미니스톱은 지난 8일 월드컵공원 별자리광장에서 진행된 ‘제53회 응급처치 경연대회’에 주먹밥을 후원하며 대회 참가자들을 응원했다고 10일 밝혔다.응급처치 경연대회는 응급상황에서의 대처능력을 키우기 위해 매년 세계응급처치의 날(9월 둘째주 토요일)에 대한적십자사 주관으로

    2018-09-10 한지명 기자
  • '서울 시내면세점 13개 시대'

    강북 ‘따이공’ VS 강남 ‘싼커·내국인’… 면세업계 생존전략

    2018년 하반기를 기점으로 서울 시내면세점 3곳이 추가로 오픈된다. 지난 7월 신세계 면세점이 첫선을 보였고, 하반기 현대백화점 면세점과 신촌에 탑시티면세점이 계획되어있다. 이로써 2014년 말 6개 점이었던 시내면세점은 13개로 늘어난다. 4년 사이 2배 이상 늘어

    2018-09-10 한지명 기자
  • '최대 성수기 추석 다가오는데'… 유통街, 메르스 확진에 '당혹'

    추석과 코리아세일페스타 등 1년 중 유통업계 최고 성수기가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MERS) 환자가 국내에서 확진 판정되면서 유통업계가 당혹스러운 모습이다. 다만 과거와 달리 대응책을 마련해둔 상황으로 파장은 전보다 크지 않을 것이라는 분석도 나온

    2018-09-10 진범용 기자
  • 갤러리아면세점, 추석 맞이 '쇼핑혜택을 9하라' 행사

    갤러리아면세점이 9월 명절 연휴를 맞아 ‘골든 판타지(Golden Fantasy)’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갤러리아면세점 63에서 추석 명절 연휴를 맞아 출국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소셜커머스 티몬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해

    2018-09-10 진범용 기자
  • 안유수 에이스경암 이사장, 소외 이웃에 1억원 상당 백미 기증

    안유수 에이스경암 이사장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 가장들의 따뜻한 한가위를 위해 백미 10kg 4570포(약 1억원 상당)를 경기도 성남시에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성남시청에서 이뤄진 '독거노인·가정위탁 아동 돕기 쌀 전달식’을 통해 기증된

    2018-09-10 진범용 기자
  • 현대리바트 ‘윌리엄스 소노마’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오픈

    현대리바트가 13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미국 프리미엄 키친 홈퍼니싱 브랜드 ‘윌리엄스 소노마(WILLIAMS-SONOMA)’ 매장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국내에선 현대백화점 목동점·대구점에 이은 세 번째 윌리엄스 소노마 매장이다.윌리엄스 소노마 압구정본점은 현

    2018-09-10 진범용 기자
  • 신세계, 온라인 명절 선물 브랜드 ‘정담’ 론칭

    신세계몰이 올해 추석 행사부터 명절 선물 독자 브랜드 ‘정담’을 새롭게 론칭하고 온라인 명절 선물 시장 선점에 나선다.10일 신세계에 따르면 최근 몇 년 사이 디지털 쇼핑 환경이 넓어지면서 매년 명절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이 급속도로

    2018-09-10 진범용 기자
  • 현대百, 럭셔리 브랜드 ‘이네스&마샬’ 단독 상품 출시

    현대백화점이 한섬의 수입의류 편집숍 '톰그레이하운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프랑스 고급 퍼(fur·모피) 브랜드인 ‘이네스&마샬’의 단독 상품 라인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네스&마샬’은 2000년도에 론칭한 프랑스 럭셔리 패션 브랜드로, 미국 뉴

    2018-09-09 진범용 기자
  • 헬로네이처, 전국 각지 특산물 엄선한 추석 기획전 펼쳐

    헬로네이처가 추석을 맞아 전국 유명 특산물을 엄선한 추석 기획전을 펼친다고 9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과일, 정육, 수산, 다과, 조미류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전국 각 지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육에서는 전통방식으로 쇠죽

    2018-09-09 진범용 기자
  • 롯데홈쇼핑, 신선식품 배송업계 최초 '친환경 아이스팩' 도입

    롯데홈쇼핑이 신선식품 배송에 업계 최초로 친환경 아이스팩(ice pack·보냉제)을 사용한다고 9일 밝혔다. 금주부터 TV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일부 신선식품을 시작으로 10월부터는 TV 방송 상품 중 전체 신선식품 배송에 도입할 예정이다.  아이스팩은 더운

    2018-09-09 진범용 기자
  • 현대홈쇼핑, 추석 명절 인기 상품 집중 편성

    현대홈쇼핑이 명절을 맞아 추석 관련 방송 편성을 늘리고 온라인(모바일)에서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이는 등 본격적인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을 ‘주부 셀럽’과 진행하고 있는 고정 프로그램을 통해 명절 상품인 식품과 건강식품 등을 집중 소개할 계

    2018-09-09 진범용 기자
  • 롯데百 잠실점, ‘카카오미니C’ 팝업스토어 운영

    롯데백화점은 오는 10일부터 26일까지 잠실점에서 카카오의 새로운 스마트 스피커인 ‘카카오미니C’를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오프라인 최초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카카오미니C’는 기존 카카오의 스마트 스피커인 ‘카카오미니’를 개선해 오는 10일 첫 선을 보이

    2018-09-09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