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설레는 어린이날, 럭키박스로 행운 잡으세요~!

    홈플러스가 9일까지 인기 완구 브랜드별 다양한 럭키박스를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최대 18만원 상당의 소피루비 완구 3~4종을 럭키박스에 담은 ‘행운의 소피루비 럭키박스’를 3만9900원에 홈플러스 단독 기획으로 선보인다. ‘토마스 서프라이즈팩’을 2만9900원에, ‘베

    2018-05-03 진범용
  • HDC신라면세점, 한류 스포츠 브랜드로 구성된 업계 최초 ‘K-스포츠관’ 오픈

    HDC신라면세점은 면세점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한류 스포츠 브랜드로 구성된 ‘K-스포츠관’을 선보인다.3일 HDC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이번에 조성하는 K-스포츠관 대표 브랜드는 면세점 업계에 최초로 입점하는 휠라, 디스커버리, 푸마 등이다.  특히 디스커버리와 푸

    2018-05-03 진범용
  • 현대홈쇼핑, 창사 17주년 기념 ‘고객 감사대전’… 공기청정기 사은품 증정

    현대홈쇼핑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3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31일까지 ‘고객 감사대전’을 열고, 방송·플러스샵(데이터방송)·H몰에서 총 1억6000만원 상당의 경품 및 공기청정기 사은품 등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현대홈

    2018-05-03 진범용
  • 쿠팡, 시니어 전문 '실버스토어' 테마관 오픈

    쿠팡이 '실버스토어' 테마관을 열었다. 3일 쿠팡에 따르면 '실버스토어'는 시니어를 위한 건강용품부터 시중에서 쉽게 찾기 어려운 재활기구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실버용품 전문관으로 약 30만여 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쿠팡은 활동보조, 건강관리, 재활·

    2018-05-03 김수경
  • AK플라자 '태그온뷰티', 구로본점에 3호점 오픈

    AK플라자가 뷰티 라이프 플랫폼 '태그온뷰티(Tag On Beauty)' 3호점을 구로본점 1층에 오픈한다. 3일 AK플라자에 따르면 태그온뷰티는 특화된 뷰티사업 개발을 위해 론칭한 새로운 모델의 뷰티 라이프 편집매장이다. 지난해 4월 AK플라자 분당점에 1호

    2018-05-03 김수경
  • 11번가, 1만여 판매자·청년지원… '청년일일케어’로 나눔 실천

    11번가가 희망쇼핑을 통해 1만여 판매자와 함께 모은 희망후원금으로 올 한해 청년들을 위한 ‘청년일일케어’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3일 11번가에 따르면 지난 2013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인 ‘희망쇼핑’은 판매자가 선정한 희망쇼핑 상품을 고객이 구매하면 희망후

    2018-05-03 진범용
  • "리빙도 디자이너 시대"… 롯데百, '카림 라시드 키친' 글로벌 최초 오픈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라 불리는 ‘카림 라시드’의 리빙 브랜드인 ‘카림 라시드 키친’이 전 세계 최초로 롯데백화점에 입점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8일 롯데호텔에서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를 초청해 런칭쇼를 열고 제품 소개 및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3일 롯데백

    2018-05-03 진범용
  • 정용진의 PK마켓, 국내 수제맥주 27종 출시… "연내 25개 양조장, 75개 상품으로 확대"

    이마트가 PK마켓을 비롯한 프리미엄 슈퍼마켓을 시작으로 국내 수제맥주 판매에 돌입, 주류소비의 새 장을 연다. 국내에서 수제맥주는 소규모 맥주 제조면허를 가진 사업자가 제조한 맥주를 뜻하는 말로, 소규모로 제조해 시중에 유통되는 맥주와 비교해 특색있는 맛과 스토리를 갖

    2018-05-03 진범용
  • 까사미아우피아, '우피아'로 사명 변경… "제2의 도약 노린다"

    까사미아우피아가 ‘우피아(uffia)’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2일 밝혔다.우피아는 사명을 변경하는 동시에 기존 오피스 인테리어의 하드웨어만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넘어 ‘컨시어지 앤 스페이싱 포 프로페셔널(Concierge and Spacing For Professional

    2018-05-02 진범용
  • [포토] 쇼핑몰에서 어벤져스 만나보세요~!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28일까지 월트디즈니와 협업해 디즈니 인기 캐릭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스타필드 하남에서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스토리 부스를 설치해 대형 피규어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어벤져스 만화방(1~13일), 어벤져스 게임존

    2018-05-02 진범용
  • CJ오쇼핑 씨이앤, ‘워너원’ 모델로 발탁… "선주문 고객에 화보 증정"

    패션 브랜드 ‘씨이앤(Ce&)’이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 멤버 10명(강다니엘 제외)을 모델로 발탁하고 3일 밤 10시 45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여름 신상품을 론칭한다. 3일 CJ오쇼핑에 따르면 씨이앤은 CJ오쇼핑 패션 편집샵 ‘셀렙샵(CelebSho

    2018-05-02 진범용
  • 신세계百, 휠라 운동화 '마인드 플러워' 단독 판매… "복고풍 인기"

    신세계백화점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와 손잡고 젊은 고객과 운동화 마니아 줄 세우기에 나선다. 지난 1995년 휠라에서 처음 선보인 러닝화이자 휠라의 대표 모델인 ‘마인드 블로워를 5일부터 단독으로 선보이는 것.2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최근 옛스러운 복

    2018-05-02 진범용
  • 홈플러스, 황금연휴 나들이족 위한 먹거리 할인 판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여행,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어린이날 임시공휴일(7일)을 포함해 3일간 이어지는 황금연휴 기간이 겹치면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 상품들을 찾는 손길이 분주해지고 있다.이에 홈플러스는

    2018-05-02 진범용
  • "침대가 어떻게 움직이니?"… 모션베드, 가구 시장에서 인기

    그동안 의료용 침대로만 인식되던 모션베드가 일반 침실에서도 높은 인기를 구가하면서 성장률이 가파르다. 최근 침실을 단순 수면을 위한 공간이 아닌 힐링 공간으로 활용하는 사람이 증가하면서, 한 공간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고자 하는 니즈가 반영됐기 때문이다.2일 관련 업계

    2018-05-02 진범용
  • "편의점 와인 시장 커진다"… GS25, 4월 와인 매출 전년비 96.7% 증가

    가까운 편의점에서 와인을 찾는 소비자들이 급속도로 증가 하고 있다.2일 GS25에 따르면 4월 와인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96.7%나 증가했다. 와인 상품은 16년 대비 17년에는 30.2%, 18년 1~4월까지 약 66.8%의 신장을 보이고 있다.이는 G

    2018-05-02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