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닷컴, 식목일 맞아 서울 남산공원 숲 가꾸기 봉사

    롯데닷컴이 식목일을 앞둔 지난 3일 오후 서울 중구 남산공원에서 ‘서울시와 함께하는 남산 숲 가꾸기’ 봉사를 진행했다. 4일 롯데닷컴에 따르면 이날 봉사현장에는 김경호 대표를 포함한 총 80여명의 롯데닷컴 샤롯데봉사단이 참석해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소나무 묘목(40주

    2018-04-04 진범용
  • 신세계면세점, 임직원이 키운 반려나무로 미세먼지 방지 숲 조성

    신세계면세점이 식목일을 앞두고 숲 조성 전문벤처 트리플래닛,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미세먼지 방지 숲 조성 캠페인에 동참한다. 4일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이번 미세먼지 방지 숲 조성 캠페인은 신세계면세점 임직원이 4월 5일부터 한 달간 1인당 1그루의 반려나무를 입

    2018-04-04 진범용
  • KTH, 임산부 근로시간 단축 등 모성보호 정책 강화

    KTH가 임직원들의 일과 휴식의 균형을 위한 근무환경 만들기에 나서고 있다.4일 KTH에 따르면 최근 사람 중심의 ‘쉼표가 있는 삶’을 구현하기 위해 정부 부처부터 일반기업에 이르기까지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움직임에 동참하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KTH가 직원들의 업

    2018-04-04 진범용
  • 롯데홈쇼핑, 인천항만공사와 중소기업 해외 물류 지원 MOU 체결

    롯데홈쇼핑은 4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인천항만공사와 중소기업 해외 물류 지원에 관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롯데홈쇼핑 이일용 방송본부장과 인천항만공사 김종길 운영본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주요

    2018-04-04 김수경
  • "서울에서 이탈리아를 만난다"… 갤러리아百, 6일부터 '비바! 이탈리아' 행사

    갤러리아백화점이 이탈리아 무역공사(ITA, Italian Trade Agency)와 함께 6일부터 19일까지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서 이탈리아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비바! 이탈리아(VIVA! ITALIA)’ 캠페인을 개최한다.4일 갤러리아백화점에 따르면 I

    2018-04-04 진범용
  • '생리대 폭리' 무혐의로 끝나 …유한킴벌리 "합리적 가격 노력할 것"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생리대 가격 폭리 무혐의 결론을 받은 유한킴벌리는 "합리적인 생리대 가격을 제공하는데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4일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이번 공정거래위원회 무혐의 처분을 계기로 더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2018-04-04 김보라
  • 봄 화장품 구매 트렌드는 '건강'… AK몰, 기능성 화장품 매출 120% 신장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로 인해 봄 시즌 뷰티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다. 봄 시즌에는 나들이를 위해 봄꽃 분위기에 맞는 색조 메이크업 상품 판매가 늘어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사상 최악의 미세먼지가 연일 지속되면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안티폴루션(Anti

    2018-04-04 진범용
  • 삼광글라스, 브랜드 통합 직영매장 최초 오픈

    삼광글라스는 브랜드 통합 직영매장을 롯데팩토리아울렛 인천점에 최초로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이 매장에선 글라스락·글라스락 베이비·시트램·베카·셰프토프·텀블락·오펫까지 총 7개 브랜드의 200여종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인천시 항동에 위치한 롯데팩토리아울렛 3층 리빙

    2018-04-04 김보라
  • "유통업계 책임 의식 통감, 정부 지원·소비자 인식 개선도 뒷받침 돼야"

    비닐·종이 봉투 사라졌지만… 대형마트, 갈 길 먼 '플라스틱 프리'

    국내 대형마트에 비닐 봉투와 종이 봉투는 사라졌지만 환경오염의 주범으로 꼽히는 '플라스틱'이 없는 매장을 보기까지는 아직 갈 길이 멀 것으로 보인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국내 대형마트에서는 더 이상 비닐 봉투와 종이 봉투를 사용하지 않고

    2018-04-04 김수경
  • 성장 멈춘 365플러스, 어느 품으로… 이마트24, 가맹점주 설득 나서

    최근 점포 확장을 위해 공격적인 투자를 진행하고 있는 이마트24가 홈플러스에서 운영하는 편의점 365플러스 점포에 대한 리쿠르팅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최근 편의점 사업이 고속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365플러스'만 점포 수가 줄어드는 등 경쟁력이

    2018-04-04 진범용
  • 롯데마트, 탄자니아 식수 위생 개선사업 지원… '굿워터' 판매 수익금 10% 기부

    롯데마트가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손잡고 '굿워터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오는 5일 출시되는 '초이스엘골드 굿워터' 생수로 아프리카에 사랑을 전한다. 4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굿워터 프로젝트'는 굿네이버스가 개발도상국의 식수 및 위생환경 개선의 필요성을

    2018-04-04 김수경
  • CJ오쇼핑 화장품 ‘SEP’, "연 매출 100억원·매장수 350개 목표"

    CJ오쇼핑의 화장품 브랜드 ‘SEP(셉)’이 론칭 1년 만에 월 매출 2억원을 달성한 가운데 올해 안으로 국내외 매출 100억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발표했다. 올해는 전체 매출 중 20% 이상을 해외에서 달성하며 K뷰티 브랜드로의 위상도 확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4일

    2018-04-04 진범용
  • 이마트, 봄 맞이 대게 페스티벌… 러시아 활대게 '연중 최저가' 판매

    자취를 감춘 제철 국산 대게를 대신해 이마트가 러시아산 대게를 공수해 '대게 페스티'벌을 펼친다.이마트는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전국 이마트 점포에서 마리당 900g내외 사이즈의 러시아 활대게를 연중 최저가인 3만9800원에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마트는

    2018-04-04 진범용
  • 가성비 잡은 '컨템포러리 패션' 인기… 신세계百, 올 1분기 12.9% 매출 신장

    지난해 말부터 여성 패션의 키워드로 자리 잡은 ‘컨템포러리’가 장기적인 소비침체 속에도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컨템포러리란 ‘동시대의’, ‘현대의’라는 사전적 의미로 패션업계에서는 기존 명품 브랜드와 대중 브랜드 사이에 위치해 유행에 민감한 30대 직장인 여성을

    2018-04-04 진범용
  • [포토] 하얀색 아스파라거스 맛보세요~!

    신세계백화점이 3일부터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등 주요 점포에서 제주에서 생산된 국내산 유기농 화이트 아스파라거스를 선보인다.이번에 선보이는 화이트 아스파라거스는 제주도에서 수확한 것으로 일반 아스파라거스에 비해 식감이 부드럽고 독특한 향미를 가지고 있어 스테이크,

    2018-04-03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