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신학기 바쁜 아침, 너트바로 해결하세요~!
이마트가 신학기를 맞아 견과 형태가 그대로 살아있는 피코크 너트바 2종을 선보인다.이마트는 베리 3가지와 곡물 3가지가 각각 들어간 피코크 너트바 트리플B·트리플G(각 35g*6입)를 6980원에 전국 이마트 점포 및 이마트몰에서 판매한다.피코크 너트바는 물엿이 아닌
2018-02-26 진범용 -
롯데닷컴, 사랑의 빵 만들기 나눔 봉사
롯데닷컴 샤롯데봉사단이 지난 23일 오전,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중앙봉사관을 찾아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26일 롯데닷컴에 따르면 이날 봉사활동은 따스한 봄을 앞두고 주변 이웃들에게 마음을 전달하고자 진행됐다. 롯데닷컴 임직원으로 구
2018-02-26 진범용 -
평창 덕에 뜨거웠던 2018 유통街… "경제 활성화 톡톡"
[아듀 평창] "동계올림픽 성황리 폐막"… 유통街, '평창' 특수에 '함박웃음'
국내에서 처음 열린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성황리 폐막하면서 대한민국 유통가 전체에 '특수'를 가져온 것으로 나타났다. 갑작스러운 남·북 단일팀 구성, 미비한 홍보 등 개막전만 해도 부정적 시선이 많았지만, 평창올림픽은 내수경기 침체 및 소비자 불안 등에 시달리는
2018-02-26 진범용 -
"삼겹살도 프리미엄이 대세"… 이마트, 황금비율의 '꽃삼겹살' 출시
이마트가 삼겹살의 살코기와 지방의 황금비율을 찾았다. 이마트는 삼겹살데이를 앞두고 돼지 한 마리(115kg)에 6kg(5%내외) 밖에 생산되지 않는 ‘꽃삼겹살’을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꽃삼겹살은 기존 삼겹살에서 살코기와 지방의 비율이 가장 이상적인 부분만 상
2018-02-26 진범용 -
CJ오쇼핑 오덴세, '아틀리에 노드' 콜렉션 TV홈쇼핑 판매
CJ오쇼핑의 테이블웨어 브랜드 ‘오덴세’가 3월 2일 오후 8시 40분에 ‘오덴세 아틀리에 노드 (odense atelier nord)’ 콜렉션을 TV홈쇼핑에서 판매한다. 26일 CJ오쇼핑에 따르면 이번 콜렉션은 북유럽 극지방의 강인한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2018-02-26 진범용 -
11번가, 10주년 맞아 '10년전 가격'으로 25종 상품 판매
11번가가 서비스 시작 10주년을 기념해 10년 전 가격으로 인기 상품을 판매하는 '2008년 그때 그 가격' 프로모션을 27~28일 진행한다. 26일 11번가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의 가격은 2008년 주요 상품들의 권장소비자가를 비롯 통계청의 물가상승률 등을 고려해
2018-02-26 진범용 -
롯데쇼핑, 남성 의무 육아휴직제·좌율좌석제 등 '행복한 가정 캠페인' 앞장
롯데쇼핑이 남성 의무 육아휴직제와 좌율좌석제 등을 선도적으로 도입하며 행복한 가정과 좋은 부모 캠페인에 앞장서고 있다. 26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지난 2016년 5월, 여성가족부와 '행복한 가족, 좋은 부모' 캠페인 업무협약(MOU)을 체
2018-02-26 -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출시 8개월만에 누적 판매 1억병 돌파
롯데주류가 지난해 6월에 출시한 '피츠 수퍼클리어(Fitz Super Clear, 330ml 기준)'가 출시 8개여월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돌파했다. 26일 롯데주류에 따르면 이는 20~69세까지의 우리나라 성인 인구를 약 3000만명 정도로 추산했을 때 1
2018-02-26 김수경 -
"신선함 더하고 불편함 줄인다"… 롯데슈퍼, 오전배송 시행
롯데슈퍼가 27일부터 1인가구의 오전밥상을 겨냥한 ‘오전배송’ 서비스를 시행하며, 온라인 배송 서비스 강화에 힘을 싣는다.26일 롯데슈퍼에 따르면 오전 7시 이전 배송이 완료되는 ‘오전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주 고객층을 일반 배송시간에 상품 수령이 힘들다는 점을 고려
2018-02-26 진범용 -
"영미야! 여자 컬링, 인기 좋네"… 경기 당시 세븐일레븐 매출 26.7~34.9% 증가
세븐일레븐이 자사 7대 주요 카테고리 매출을 분석한 결과 '여자 컬링' 경기 때 매출 신장률이 가장 두드러졌던 것으로 나타났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9일부터 24일까지 열렸던 우리나라 주요 경기를 대상으로 스포츠 응원 시 많이 찾는 푸드, 주류(맥주 등), 안주
2018-02-25 김수경 -
현대홈쇼핑, 패션 PB '밀라노 스토리' 1시간 만에 20억원 매출 달성
현대홈쇼핑이 실용성과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내세운 신규 PB 브랜드 '밀라노 스토리'가 첫 방송에서 1시간 만에 매출 20억5000만원을 달성했다. 시간당 매출에 있어 패션부문 역대 최대 기록이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22일 저녁 10시50분부터 1시간 동
2018-02-25 김수경 -
이마트 데이즈, 체리블라썸 시즌 한정상품 10종 선봬
이마트 자체패션브랜드 데이즈(DAIZ)가 만개한 벚꽃을 상징하는 체리블라썸 잡화 라인을 내놓고 봄의 포문을 연다. 데이즈는 오는 26일부터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우산, 에코백, 아동 운동화를 비롯해 라운지웨어와 이너웨어까지 봄을 상징하는 체리블라썸을 테마로 한
2018-02-25 김수경 -
임일순 홈플러스 사장, 취임 후 첫 행보는 협력사와의 만남… "신뢰 관계 확고히 할 것"
"고객이 가장 선호하고 신뢰하는 유통사가 되도록 협력사와 함께 노력하겠다." 임일순 홈플러스 사장의 취임 후 첫 공식행보는 '협력사'와의 만남이었다. 홈플러스는 지난 22일 저녁 서울 역삼동 르메르디앙 서울에서 '협력사 초청 콘퍼런스(2018 Supplier
2018-02-23 김수경 -
GS리테일, 100만평 미국 오렌지 농가와 ‘지정 농장’ 계약
GS리테일이 미국의 거대 오렌지 농장과 ‘지정 농장’ 계약을 체결하고 오렌지 판매에 나선다.23일 GS리테일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업계 최초로 미국 캘리포니아의 100만평 규모 오렌지 농장 ‘MPARK INC’와 지정농장 계약을 체결했다.GS리테일과 지정농장 계약을
2018-02-23 진범용 -
[포토] 면접 정장, 실속있게 장만하세요~!
현대백화점이 23일부터 28일까지 미아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루키 수트 페어’를 진행한다.행사 기간 남성복 브랜드 젠과 피에르가르뎅이 참여해 코드·정장·재킷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30~60% 할인 판매한다.
2018-02-23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