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광글라스, 브랜드 통합 직영매장 최초 오픈

    삼광글라스는 브랜드 통합 직영매장을 롯데팩토리아울렛 인천점에 최초로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이 매장에선 글라스락·글라스락 베이비·시트램·베카·셰프토프·텀블락·오펫까지 총 7개 브랜드의 200여종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인천시 항동에 위치한 롯데팩토리아울렛 3층 리빙

    2018-04-04 김보라
  • "유통업계 책임 의식 통감, 정부 지원·소비자 인식 개선도 뒷받침 돼야"

    비닐·종이 봉투 사라졌지만… 대형마트, 갈 길 먼 '플라스틱 프리'

    국내 대형마트에 비닐 봉투와 종이 봉투는 사라졌지만 환경오염의 주범으로 꼽히는 '플라스틱'이 없는 매장을 보기까지는 아직 갈 길이 멀 것으로 보인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국내 대형마트에서는 더 이상 비닐 봉투와 종이 봉투를 사용하지 않고

    2018-04-04 김수경
  • 성장 멈춘 365플러스, 어느 품으로… 이마트24, 가맹점주 설득 나서

    최근 점포 확장을 위해 공격적인 투자를 진행하고 있는 이마트24가 홈플러스에서 운영하는 편의점 365플러스 점포에 대한 리쿠르팅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최근 편의점 사업이 고속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365플러스'만 점포 수가 줄어드는 등 경쟁력이

    2018-04-04 진범용
  • 롯데마트, 탄자니아 식수 위생 개선사업 지원… '굿워터' 판매 수익금 10% 기부

    롯데마트가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손잡고 '굿워터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오는 5일 출시되는 '초이스엘골드 굿워터' 생수로 아프리카에 사랑을 전한다. 4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굿워터 프로젝트'는 굿네이버스가 개발도상국의 식수 및 위생환경 개선의 필요성을

    2018-04-04 김수경
  • CJ오쇼핑 화장품 ‘SEP’, "연 매출 100억원·매장수 350개 목표"

    CJ오쇼핑의 화장품 브랜드 ‘SEP(셉)’이 론칭 1년 만에 월 매출 2억원을 달성한 가운데 올해 안으로 국내외 매출 100억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발표했다. 올해는 전체 매출 중 20% 이상을 해외에서 달성하며 K뷰티 브랜드로의 위상도 확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4일

    2018-04-04 진범용
  • 이마트, 봄 맞이 대게 페스티벌… 러시아 활대게 '연중 최저가' 판매

    자취를 감춘 제철 국산 대게를 대신해 이마트가 러시아산 대게를 공수해 '대게 페스티'벌을 펼친다.이마트는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전국 이마트 점포에서 마리당 900g내외 사이즈의 러시아 활대게를 연중 최저가인 3만9800원에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마트는

    2018-04-04 진범용
  • 가성비 잡은 '컨템포러리 패션' 인기… 신세계百, 올 1분기 12.9% 매출 신장

    지난해 말부터 여성 패션의 키워드로 자리 잡은 ‘컨템포러리’가 장기적인 소비침체 속에도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컨템포러리란 ‘동시대의’, ‘현대의’라는 사전적 의미로 패션업계에서는 기존 명품 브랜드와 대중 브랜드 사이에 위치해 유행에 민감한 30대 직장인 여성을

    2018-04-04 진범용
  • [포토] 하얀색 아스파라거스 맛보세요~!

    신세계백화점이 3일부터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등 주요 점포에서 제주에서 생산된 국내산 유기농 화이트 아스파라거스를 선보인다.이번에 선보이는 화이트 아스파라거스는 제주도에서 수확한 것으로 일반 아스파라거스에 비해 식감이 부드럽고 독특한 향미를 가지고 있어 스테이크,

    2018-04-03 진범용
  • 이랜드리테일,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발표 후 협력사 방문

    이랜드리테일이 지난 2일 협력사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발표하고 이를 논의하기 위해 협력사를 방문했다.3일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김연배 이랜드리테일 대표는 경기도 광주에 있는 임가공 업체 동우농산주식회사를 방문해 우수협력사 감사패를 전달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간담회

    2018-04-03 진범용
  • [포토] 미세먼지 피해 실내에서 ‘벚꽃놀이’ 즐겨요~!

    롯데몰 은평이 실내 쇼핑몰에서도 벚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선보인다.롯데몰 은평 4층 고객 휴게 공간인 ‘그린홀’ 계단에 벚꽃 디자인의 ‘소망의 꽃길’이 등장했다. 소망의 꽃길은 미세먼지로 야외 벚꽃놀이를 망설이는 고객들을 위해 조성한 테마 로드이다.각자의 소망을

    2018-04-03 진범용
  • 위메프, 지난해 매출 4731억원… 전년比 28.2% 증가 “올해 월 단위 흑자전환 예상”

    위메프가 지난해 전체 온라인쇼핑 시장 성장률(19.2%)을 훌쩍 웃도는 매출 성장율을 달성했다. 영업손실률 역시 한 자릿수대로 낮춘 ‘낭비 없는 성장’을 이루며 독자생존 기반을 다졌다.3일 위메프 감사보고서 공시에 따르면 2017년 연간 매출 4731억원, 영업손실 4

    2018-04-03 진범용
  • '넝마주이' 모바일 고물상 '주마'… 1년 만에 거래건수 43.5% 증가

    "찾아가주마! 치워주마! 사주마!" 폐가전과 헌옷, 헌책, 고철류 등을 방문 매입해 수거하는 모바일 고물상 앱 '주마'가 3040 여심(女心)을 잡으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국내 최대 중고마켓인 '중고나라'를 운영하는 큐딜리온이 선보인 모바일 고물상 서비스 '

    2018-04-03 김수경
  • "소비자 안전 최우선"… CU·GS25·세븐일레븐, 친환경 소재 도입 박차

    CU, GS25, 세븐일레븐이 소비자들의 안전을 고려해 도시락 뚜껑, 커피 컵 뚜껑 등을 교체에 나서고 있다. 이는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상품들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감을 높임과 동시에 일부에서 지적하는 환경호르몬에 대한 우려를 불식시키려는 시도로 풀이된다. 3일 관련

    2018-04-03 진범용
  • 현대홈쇼핑, 라이프스타일 PB '알레보' 2차 방송 진행

    현대홈쇼핑이 지난 2월 론칭해 완판을 기록한 라이프스타일 자체 브랜드(이하 PB) '알레보' 알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5일 낮 12시 40분부터 60분 동안 '알레보 IH 스타일팟(냄비세트)' 방송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알레보 냄비세

    2018-04-03 김수경
  • 아가방앤컴퍼니, 애플리케이션 출시… 모바일 서비스 확대

    아가방앤컴퍼니가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한 온라인몰 넥스트맘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실시한다.3일 아가방앤컴퍼니에 따르면 최근 스마트폰을 이용한 고객들의 구매 비중이 늘어남에 따라 안드로이드와 IOS 앱스토어에서 넥스트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2018-04-03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