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식품 등 이탈리아 대표하는 브랜드 할인 및 기프트 증정
  • ▲ 비바! 이탈리아 이미지. ⓒ갤러리아백화점
    ▲ 비바! 이탈리아 이미지.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이 이탈리아 무역공사(ITA, Italian Trade Agency)와 함께 6일부터 19일까지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서 이탈리아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비바! 이탈리아(VIVA! ITALIA)’ 캠페인을 개최한다.

    4일 갤러리아백화점에 따르면 ITA(Italian Trade Agency:이탈리아 무역공사)에서는 '뉴욕 삭스 피프스 에비뉴', '일본 이세탄', '영국 하비니콜스', 독일 카데베 등과 글로벌 '이탈리아 패션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갤러리아백화점과 파트너십을 맺고 본 행사를 진행한다.

    주요 행사로는 ‘이탈리안 젠틀맨 (Italian Gentleman)’을 테마로 이탈리아 최고급 정장 브랜드 ('체사레아톨리니', '톰볼리니', '알레산드로 제랄디', '조르지오 아르마니', '꼬르넬리아니', '란스미어')에서 정장 맞춤 서비스 MTM(Made-to-Measure)를 제공, 이탈리아 정장을 볼 수 있다.

    이 밖에 이탈리아 브랜드 할인 및 기프트 증정, 이탈리아 와인페어, 로마 왕복 비즈니스클래스 항공권 경품행사, 이탈리아 피자 쿠킹 클래스, 이탈리아 럭셔리카 마세라티 전시행사 등 패션·뷰티·푸드·홈리빙·여행 등 전 백화점 상품 카테고리에서 이탈리아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인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전 구매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로마 왕복 비즈니스클래스 항공권 2매(알리탈리아 항공) 2등(1명)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3등(10명) 아쿠아디파르마 향수 & 바디세트, 4등(20명) 이탈리아 요리의 바이블 ‘실버 스푼’ 책 등을 증정한다.

    참여형 이벤트로는 식품관 고메이494에 입점한 서울 한남동 피자 식당 ‘핏제리아 디 부자’에서 화덕피자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이탈리아 피자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선착순 사전 예약제로 참가비는 만원이며 직접 만든 피자 포장은 물론 마르게리따 피자 시식권, 이탈리아 고메이박스(3만원 상당) 등을 증정한다.

    식품관 고메이494에서는 7일과 8일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버 스푼 주방 앞치마, 부자피자 시식권, 파스타 보관케이스, 이탈리안 고메이 박스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행사 주말에(7~8일·14~15일) 당일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들에게 이탈리아 프리미엄 빙하수 ‘수르지바’를 선착순(일 700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갤러리아명품관에 입점한 40여개 이탈리아 브랜드들은 해당 기간 동안 할인 및 기프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 이탈리아 브랜드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실속 쇼핑 찬스를 제공한다.

    주요 프로모션으로 6일부터 8일까지 '디스퀘어드2', '에밀리오푸치', '에르마노설비노' 등 명품관 이스트에 입점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들이 10% 할인한다. 13일부터 15일까지는 'MSGM', 'HOPE', '메릴링', '모스키노' 등 명품관 웨스트에 입점한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이 10% 할인에 들어간다.

    갤러리아가 직접 운영하는 편집숍 ‘지스트리트 494 옴므 플러스’에서는 구매고객 대상으로 해당 매장에서 스페셜 할인권(10%·20%·30% 할인권)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 행사 첫날 오프닝 행사 때는 마르코 델라 세타 주한 이탈리아 대사, 파올라 벨루시 ITA 서울무역관장 등이 참석하고, 주요 이탈리아 브랜드 글로벌 관계자들도 참석할 예정이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명품관 전 MD 카테고리에 이탈리아 패션뿐 아니라,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까지 담고자 했으며 고객 반응을 살펴본 후 해당 캠페인을 매년 정례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올 10월에 계획된 비바 이탈리아 캠페인에서는 국내에 아직 미진출한 오랜 전통의 이탈리아 지역 신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