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자랜드, 1천만원 이상 다품목 구매고객 일본 온천 여행권 제공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31일까지 다품목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일본 온천 여행 2인권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일본 온천 여행권은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김치냉장고를 삼성전자 또는 LG전자 단일 브랜드로 10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 대상이다. 삼성제휴카드,

    2017-03-07 진범용
  • "라텍스와 메모리폼을 하나에"… 한샘 ‘디퍼’ 라텍스 매트리스 출시

    한샘이 자사의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디퍼’ 라텍스 매트리스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17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디퍼’ 라텍스 매트리스는 한쪽은 라텍스로, 다른 한쪽은 메모리폼으로 구성돼 하나의 매트리스로 두 가지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다.&nb

    2017-03-07 진범용
  • 디자인스킨, 코코몽에코파크 내 체험존 운영

    아가방앤컴퍼니의 놀이방매트 브랜드 디자인스킨이 키즈테마파크 코코몽에코파크와 제휴를 맺고 ‘디자인스킨 하우스’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디자인스킨 하우스’는 디자인스킨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놀이 공간으로 코코몽에코파크 용인점 내 영·유아 전

    2017-03-07 진범용
  • SK플래닛, 국내 유통업계 최초 생체인식 기술 인증 행사 개최

    SK플래닛이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글로벌 생체 인증 단체인 FIDO 협의체의 상호운용성 테스트를 8일부터 이틀간 SK플래닛 본사에서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FIDO 상호운용성 테스트란 FIDO로부터 국제 표준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거쳐야 하는 최종 절차다. 참가 업체

    2017-03-07 진범용
  • "황사·미세먼지 간단하게 청소하자"… 이마트, 80억 규모 청소대전

    이마트가 15일까지 황사와 미세먼지를 대비해 연중 최대 규모의 ‘봄맞이 청소대전’을 펼친다고 7일 밝혔다.이마트는 이번 행사에서 다목적 클리너와 주거용 세제 등 행사품목 총 300여 품목을 선보이며 규모는 80억원 수준으로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는 이마트 자체

    2017-03-07 진범용
  • 신세계그룹, 서초구에 65번째 희망장난감도서관 개관

    신세계그룹이 서초구 보훈회관에 희망장난감도서관 서초관(65호점)을 개관한다고 7일 밝혔다.서초관은 서울에서 8번째이자, 강남권에서는 처음으로 개관하는 희망장난감도서관이다. 이번 개관을 통해 서울내 다양한 지역의 아동들이 이용할 수 있게 됐다.희망장난감도서관 서초관은 총

    2017-03-07 진범용
  • [포토] 수입 프리미엄 도자기 만원대에 들여가세요~!

    홈플러스가 29일까지 전국 모든 점포에서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포트메리온(Portmeirion)’과 ‘덴비(Denby)’의 도자기를 1만39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포트메리온', '덴비' 등 수입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의 인기제품 7

    2017-03-06 진범용
  • 농협, 과일 소비촉진 상생마케팅 후원기념식 가져

    농협이 농협유통 양재점에서 사조해표, 예산군 후원으로 과일 상생마케팅 후원 기념식을 했다고 6일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김상훈 사조해표 대표이사, 황선봉 예산군수를 비롯해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생 후원기금을 전달하고 사과 판촉행사를 실시했다.‘농산물 상생마케팅’은 지

    2017-03-06 진범용
  • 시몬스, 케노샤 소파 신제품 출시… "완성도 높이고 가격 낮춰"

    시몬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소파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케노샤는 시몬스 침대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소파, 침구 등을 선보인다. 이번 소파 신제품은 ‘Expecting Excellence’라는 케노샤 컬렉션

    2017-03-06 진범용
  • BAT코리아-사천공장 노조, '무교섭 단체협상' 타결

    글로벌 담배회사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코리아)와 BAT코리아 사천공장 노동조합은 사천공장의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무교섭 단체협상을 타결했다고 6일 밝혔다.지난 2월 마무리된 단체협상에는 이성권 전무, 김동성 이사, 오진우 이사, 강승호 이

    2017-03-06 유은정
  • 홈플러스-태국대사관, ‘신선식품 MOU’ 체결

    홈플러스가 창립 20주년 신선식품 품질 강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주한태국대사관과 ‘신선식품 MOU’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해 태국산 신선식품 매출은 전년 대비 3.5배로 늘었다. 최근 국내산 시세 오름으로 수입산이 반사이익을 얻고 있는

    2017-03-06 진범용
  • 11번가, 고객멤버십 개편… "VIP고객 늘린다"

    11번가가 모바일 쇼핑 환경을 반영해 고객멤버십을 개편, 고객 혜택을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새로운 11번가의 고객멤버십은 구매 금액만을 기준으로 멤버십을 책정했던 기존 방식과 달리 구매 건수까지 반영한다. 또 기존보다 자주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및 마일

    2017-03-06 진범용
  • "반려동물 시장 잡아라"… GS리테일, 프리미엄 간식 PB상품 출시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가정이 늘어나면서 반려동물 관련한 PB상품도 증가하고 있다.GS리테일은 반려동물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프리미엄 반려견 간식 4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GS리테일과 CJ제일제당이 손잡고 선보인 유어스 연어덴티스트, 치킨스테이크, 황태슬라이스, 치킨

    2017-03-06 진범용
  • "올봄 '코트화' 뜬다"…롯데百, 10만족 규모 코트화 페어 진행

    롯데백화점이 10일부터 16일까지 총 33개 점포에서 ‘코트화 페어(Court Shoes Fair)’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코트화’란 1970년대 후반, 테니스 코트에서 신기 위해 출시된 운동화로 단순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가 특징으로 1990년대까지 젊은 층을

    2017-03-06 진범용
  • 해외시장 잡기 나선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이마트, 수출 1천억원 시대 연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이끄는 이마트가 신성장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해외시장 잡기에 나섰다. 올해 해외수출 규모는 당초보다 65% 늘린 530억원이며, 2018년까지 1000억원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마트는 ‘수출 전문 기업’ 2년 차를 맞아 연말

    2017-03-06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