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마켓·옥션, 신규 패션 셀러 지원… 수수료, 광고비 인하

    G마켓과 옥션이 여성의류 카테고리 셀러를 대상으로 하는 ‘패션 셀러 웰컴 프로그램’을 9월 말까지 진행하고, 신규 셀러 입점 혜택 강화에 나선다. 프로그램 참가 대상에게 판매 수수료 인하 혜택을 제공하며, 추가 광고비 지원 혜택도 확인할 수 있다.먼저 여성의류 카테고리

    2022-03-01 임소현 기자
  • 이마트24, 크림과 3월 매주 한정판 스니커즈 쏜다

    이마트24와 크림(KREAM)이 3월 한 달간 매주 한정판 스니커즈를 선물하는 '럭키드로우(Lucky Draw)'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마트24 모바일앱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행운 추첨 이벤트로, 고객들은 앱

    2022-03-01 임소현 기자
  • CJ올리브영, AI 스타트업 ‘로켓뷰’ 인수…자체 상품 추천 내재화

    CJ올리브영은 빅데이터 기반 AI 스타트업 ‘로켓뷰’를 인수했다고 1일 밝혔다.연간 1억 건을 웃도는 고객 구매 데이터를 축적하고 있는 올리브영은 이번 로켓뷰 인수를 통해 빅데이터와 AI 기반의 상품 추천 엔진을 장착, 이를 통한 초개인화 큐레이션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2022-03-01 임소현 기자
  • 더현대 서울 1주년 기념 NFT 경품 증정… 총 1억원 상당

    현대백화점은 이달 20일까지 ‘NFT 경품 이벤트(NFT DROP EVENT)’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NFT는 ‘대체불가토큰(Non-Fungible Token)’ 이라는 뜻으로 희소성을 갖는 디지털 자산을 대표하는 토큰을 의미하며,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해

    2022-03-01 임소현 기자
  • '100원딜 효과' GS프레시몰, 신규 고객 36% 늘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은 올해 1~2월 신규 가입 고객 수가 직전 월 동기(2021년 11월~12월) 대비 36.9%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동 기간 GS프레시몰이 분석한 결과에 의하면 전체 신규 고객 중 60.1%가 '100원 특가 딜

    2022-03-01 임소현 기자
  • KT CS, AI고객센터 솔루션 ‘HiQri’ 론칭

    KT CS가 AI고객센터(AICC) 솔루션 ‘HiQri’를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HiQri는 KT CS가 21년간 쌓아 온 고객센터 운영 노하우와 고객의 페인포인트에 집중해서 만든 고객센터 종합 솔루션이다.솔루션은 ▲옴니채널 상담AP ▲보이스봇 ▲챗봇 ▲상담Assis

    2022-03-01 김성현 기자
  • LGU+, 우정사업본부와 '알뜰폰 전문 상담존' 오픈

    LG유플러스가 우정사업본부와 손잡고 알뜰폰 고객의 편의 증대와 중소 알뜰폰 사업자와의 상생을 확대하기 위해 전국 우체국 29개소에 ‘알뜰폰 전용 상담존’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우체국은 오프라인 유통망이 부족한 중소 알뜰폰 사업자를 위해 2013년부터 알뜰폰 요금제

    2022-03-01 김동준 기자
  • "감귤은 구워 드세요" 롯데마트, '캠핑갈 때 감귤' 출시

    롯데마트가 구워 먹는 감귤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오는 3일부터 판매되는 ‘캠핑갈 때 감귤’은 캠핑 시 화로에 굽기 가장 적당한 사이즈인 ‘2S'부터 중간사이즈인 ‘M‘으로 구성됐다.감귤을 불에 굽게 되면 신맛은 줄고 당도가 높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마트는 상품

    2022-03-01 조현우 기자
  • "최대 50% 할인" 이마트, 역대 최대 '삼겹살데이' 행사 연다

    이마트가 삼겹살데이를 맞아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오는 3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산 냉장 삼겹살·목심(100g)’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최대 50% 할인한 1090원에 판매한다.냉동 돈육도 최대 40% 할인한다. 할인가 기

    2022-03-01 조현우 기자
  • 롯데백화점, 아카데미형 매장 '크레버스 키즈' 오픈

    롯데백화점이 프리미엄 영어유치원인 ‘크레버스 키즈’ 1호점을 유통업계 최초로 연다고 1일 밝혔다.오는 2일 롯데몰 월드점에서 여는 ‘크레버스 키즈점’에서는 영어 교육을 비롯해 최근 MZ세대 부모들이 선호하는 수학, 금융, 코딩 교육 등 다양한 교육을 진행한다.월요일부터

    2022-03-01 조현우 기자
  • SSG닷컴, 창립 3주년 '쇼핑의 신세계–트리플 혜택' 행사

    SSG닷컴이 창립 3주년을 기념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특가 상품을 제공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는 대형 행사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쇼핑의 신세계-트리플 혜택’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숫자 3을 활용한 혜택으로 구

    2022-03-01 조현우 기자
  • 뉴스제평위, 작년 하반기 평가 결과 발표... 뉴스검색 23개 통과

    네이버와 카카오의 뉴스 제휴 심사를 담당하는 ‘네이버·카카오 뉴스제휴평가위원회 심의위원회(이하 심의위원회)’가 지난 25일 뉴스 제휴 및 제재 심사를 포함한 전원회의를 열었다. 이번 회의에서 2021년 하반기 뉴스 제휴 평가 결과를 발표하고 제4차 재평가 결과를 발표했

    2022-02-28 김동준 기자
  • 배스킨라빈스, 업계 최초 '메타버스 라이브 커머스'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27일 국내 식음료 업계 최초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메타버스를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배스킨라빈스는 아시아 최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 내 단독 공식 맵 ‘배라 팩토리’를

    2022-02-28 김보라 기자
  • 넷게임즈·넥슨지티, 합병법인 '넥슨게임즈' 사명 확정

    넷게임즈와 넥슨지티는 28일 양사 합병법인의 사명을 ‘넥슨게임즈’로 확정하고 신규 CI(기업 이미지, Corporate Identity)를 공개했다.넷게임즈와 넥슨지티는 지난해 12월 개발역량 시너지 극대화와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양사 합병을 결정했으며 지난 8일

    2022-02-28 김동준 기자
  • GS25, '3·1절' 100주년 고교생 독립유공자 홍보 캠페인

    GS25가 ‘3·1절’ 100주년을 맞아 독립운동가 32인 홍보 캠페인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국가보훈처 서울지방보훈청·서대문형무소역사관과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다음 달 6일까지 1만5500여 점포에서 판매하는 도시락 전 상품에 캠페인 스티커를 부착하는 방식으로 진

    2022-02-28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