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대 50% 할인" 홈플러스, 창립 25주년 '락 페스티벌' 개최

    홈플러스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첫 그룹 통합 세일에 나선다.28일 홈플러스는 마트와 온라인, 몰, 익스프레스 등 그룹 통합 세일 ‘락 페스티벌’을 3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홈플러스는 각 채널 별로 엄선한 주요 상품 라인업을 파격 할인가로 선보인다. 대표 행사로

    2022-02-28 조현우 기자
  • 케이블TV, 지상파 보다 1년 늦게 '아날로그' 서비스 '종료'

    케이블TV협회는 케이블TV의 아날로그 서비스가 2022년 2월 말을 끝으로 최종 종료됐다고 28일 밝혔다.지난 2012년 12월 31일 지상파방송이 아날로그 방송을 종료한 이래 케이블TV는 아날로그 가입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지상파 재전송이라는 공적역무를 위해 지상파보

    2022-02-28 김동준 기자
  • 콜마BNH "DNA 분석으로 건기식 원료 원산지 판별"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ODM기업 콜마비앤에이치는 유전자 분석을 통해 건기식 원료의 국산, 수입산 원산지를 판별하는 기술을 개발하고 특허 등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술 개발로 국산 원료 품질관리에 대한 경쟁력 확보는 물론 국내외 건기식 소비자들의 신뢰도 향상

    2022-02-28 김보라 기자
  • 아워홈, 어린이 식자재 시장 키운다

    아워홈은 프리미엄 어린이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 실적이 큰 폭으로 성장했다고 28일 밝혔다.아워키즈는 만 3~7세까지 미취학 유아동을 위해 기획된 프리미엄 식재 브랜드로, 전국 어린이집 및 유치원 등 유아동 보육시설을 대상으로 한다.아워홈은 2021년 아워키즈 매출이

    2022-02-28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몬스터 에너지 3년 연속 국내 판매 1위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코카콜라음료가 유통하는 글로벌 에너지음료 ‘몬스터 에너지’가 3년 연속 국내 판매 1위를 기록하면서 ‘대한민국 1등 에너지음료’로 자리를 굳혔다. 28일 시장조사기관인 ‘닐슨’에 따르면 자양강장제를 제외한 국내 에너지음료 시장은 1800억원대로

    2022-02-28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맥도날드, LF, 아모레퍼시픽 外

    ◇ LF 헤지스, 3D 버추얼 캐릭터 ‘헤지스 프렌즈’ 첫 공개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3D 그래픽 기술로 구현한 버추얼 캐릭터 ‘헤지스 프렌즈’를 브랜드 공식몰 ‘헤지스닷컴’에서 28일 공개한다.‘헤지스 프렌즈’는 헤지스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과 개성을

    2022-02-28 김보라 기자
  • 네이버·카카오, 코로나19 전화상담 병·의원 검색 서비스 나서

    네이버와 카카오가 재택치료 이용자들이 전화상담과 처방을 받을 수 있는 병·의원 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보건복지부와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제공하는 '코로나19 전화상담 병·의원정보’ API를 연동해 정보를 제공하며 매일 업데이트된다.네이버의

    2022-02-28 김동준 기자
  • 컴투스, 메타버스 플랫폼 기업 '매트릭스 랩스' 투자

    컴투스는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기업 ‘매트릭스 랩스(MATRIX Labs Inc.)’에 투자를 실시하고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메타버스 분야에 대한 파트너십 강화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캐나다 소재의 매트릭스 랩스는 고퀄리티 그래픽의 몰입감 높은 3D 어플리케이션을

    2022-02-28 김동준 기자
  • KT시즌, 예능·스포츠 등 3월 신작 콘텐츠 공개

    KT시즌이 3월에 출시하는 주요 콘텐츠 라인업을 27일 공개했다. 오리지널 드라마 ‘소년비행’은 마약을 소재로 한 10대 느와르 장르다. 소년비행은 3월 25일 오후 6시 시즌에서 단독 공개한다.스포츠 팬들을 위한 콘텐츠도 준비됐다.KT시즌은 3월 2일 프랑스

    2022-02-27 김성현 기자
  • W컨셉, 뷰티PB '허스텔러' 제품 라인업 확대

    W컨셉이 뷰티 자체 브랜드(PB)인 ‘허스텔러(hersteller)’를 앞세워 개인의 신념과 가치를 소비에 반영하는 ‘가치 소비’ 수요 잡기에 나선다. W컨셉은 올 봄 첫 신상품으로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카밍 데

    2022-02-27 김보라 기자
  • 롯데백화점, 예비 신혼부부 위한 ‘롯데웨딩위크’ 진행

    롯데백화점이 예비 신혼부부들의 ‘플렉스(Flex)’ 욕구를 자극하고 나섰다.27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지난해 ‘롯데웨딩멤버스’ 신규 가입 회원수는 전년대비 40% 이상 증가한 가운데, 결혼식 하객 인원에 대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이 완화된 지난 10월 중순부터는 신규

    2022-02-27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 업계 최초 밀란·파리 패션쇼 라이브 중계

    신세계백화점 앱이 해외 패션위크 무대로 변신한다. 신세계는 오는 2월말부터 3월초까지 열리는 이태리 밀란과 프랑스 파리 패션위크의 럭셔리 브랜드 현지 패션쇼를 백화점 모바일 앱을 통해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해외 패션위크 패션쇼를 라이브로 중계하는 건 유통

    2022-02-27 강필성 기자
  • 이마트, 3월부터 ‘이달의 와인’ 선정…대중화 앞장

    초저가 와인 판매로 와인 시장 대중화를 선도했던 이마트가 ‘이달의 와인’ 추천으로 달궈진 와인 시장의 인기를 이어간다.이마트는 오는 3월부터 매월 테마에 맞는 ‘이달의 와인’을 선정해 고품질 와인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이마트는Wine&Liqu

    2022-02-27 강필성 기자
  • 한컴, 지난해 영업익 438억…35.7% 하락

    한글과컴퓨터(이하 한컴)가 자회사 실적 부진으로 연결기준 영업익이 하락했다.한컴은 25일 지난해 별도기준 매출 1153억원, 영업익 437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전년 대비 매출은 5.4%, 영업익은 34.0% 증가한 수치다. 한컴은 오피스의 기업 및 개인 고객군에서

    2022-02-25 김성현 기자
  • 정부, KT 네트워크 장애 후속조치... 통신망 이원화 98.5% 완료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정통부)가 지난해 KT 네트워크 장애 사고를 계기로 통신사업자에 후속대책 마련을 지시했다.과기정통부는 25일 통신재난관리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 지난해 통신재난 관리계획(이하 관리계획) 이행현황을 점검하고, 올해 관리계획을 수립하도록 의결했다.

    2022-02-25 김성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