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로 건물 에너지 소비 절감… KT, 녹색기술인증 획득
KT는 건물 에너지 설비 제어 솔루션 ‘AI 빌딩 오퍼레이터’가 클라우드 기반 원격 에너지 소비 모니터링 및 최적화 기술 분야에서 녹색기술인증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녹색기술인증은 온실가스와 오염물질 배출을 최소화하는 기술을 정부가 인증하는 제도다.KT의 건물 에너지
2022-02-06 김성현 기자 -
KT, 파트너사 사업제안 프로세스 개선
KT가 파트너사의 사업제안 프로세스를 개편한다고 6일 밝혔다. KT는 사업협력 플랫폼 ‘KT테크케어’를 고도화한다는 방침이다.KT테크케어는 파트너사가 KT에 제안한 기술과 아이디어 등 사업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구축한 사업협력 플랫폼이다. 2019년 출범 이후 현재까지
2022-02-06 김성현 기자 -
LGU+, 아동 고객 대상 맞춤형 알뜰폰 프로모션
LG유플러스가 중소 알뜰폰 사업자와 상생하기 위해 지난달 MVNO 전문 컨설팅 매장인 알뜰폰+를 오픈한 데 이어, 아동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LG유플러스는 키즈 고객이 부모의 스마트폰을 물려받아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와 결합하는 이용행태가
2022-02-06 김동준 기자 -
'내가 원하는 브랜드 할인' 롯데온, 퍼스트먼데이 행사 전개
롯데온이 2월 퍼스트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퍼스트먼데이는 롯데온에서 매월 첫째 주 월요일에 진행하는 정기 세일로, 이후 일주일간 애프터위크를 통해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2월 퍼스트먼데이에는 고객이 직접 특정 브랜드를 선택해 할인 받을 수 있는 ‘브랜드 픽
2022-02-06 조현우 기자 -
한섬, '더한섬하우스' 매장서 모빌 전시 연다
현대백화점그룹 패션 전문기업 한섬이 더한섬하우스 매장을 통해 예술 작품을 선보이는 이색 전시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오는 4월 24일까지 ‘더한섬하우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모빌 전시는 ‘봄, 공간에 바람을 담다’라는 제목으로 마련됐다.이번 전시에서는 모빌 아티스트 ‘
2022-02-06 조현우 기자 -
롯데백화점, 밸런타인데이 맞이 와인·위스키 프로모션
롯데백화점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이색 선물과 다양한 주류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먼저 롯데백화점은 달콤한 초콜릿 등 디저트에 어울리는 주정강화 와인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주정강화 와인은 발효시킨 와인이나 발효 중인 와인에 브랜디를 첨가하여 발효를 정지시켜 알코올
2022-02-06 조현우 기자 -
"타이어 최대 30% 할인" 이마트, 넥센타이어와 봄맞이 할인
이마트가 넥센타이어와 손잡고 봄맞이 타이어 행사에 돌입한다고 6일 밝혔다.통상 기온이 올라가는 2~3월은 겨울용 타이어에서 사계절용 타이어로 교체가 필요한 시기다. 열에 약한 겨울용 타이어의 경우 환절기에 타이어 내부 공기에 변화가 생겨 외부 고무에 영향을 줄 수 있기
2022-02-06 조현우 기자 -
이대서울병원, 코로나19 환자 전담치료 병동 개설
이대서울병원이 ‘코로나19 환자 전담치료 병동’을 개설해 본격적인 치료에 나섰다고 4일 밝혔다.이대서울병원은 지난해 12월 24일 서울소재 대학병원으로는 최초로 ‘코로나19 거점전담병원’으로 지정돼 병동 개설준비를 끝내고 본격적인 치료에 돌입했다. 지난 3일
2022-02-04 박근빈 기자 -
부동산원-R114, '공동주택 입주량' 공개…올 35.6만가구
부동산R114와 한국부동산원이 4일부터 '공동주택 입주예정물량 정보'를 공개한다.공동주택입주예정물량 정보는 작년 11월 부동산R114와 부동산원의 '주택입주예정물량 산정방식 공동연구' 업무협약에 따른 것으로 공공과 민간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입주물량 정보를 공유·보완해
2022-02-04 연찬모 기자 -
롯데온, 간헐적 채식 위한 ‘불량배-지테리언’ 행사 진행
롯데온이 건강과 환경을 위한 채식 생활 장려에 나선다.롯데온은 오는 13일까지 건강한 채식 생활을 돕기 위한 ‘불량배-지테리언’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입춘을 맞아 건강과 환경에 좋은 새로운 식단에 도전하는 고객들을 위해 간헐적인 채식부터 시작
2022-02-04 강필성 기자 -
위메이드, NFT 유동화 서비스 '하이프솔트'에 전략적 투자
위메이드는 클레이튼 기반 NFT 유동화 서비스 하이프솔트(HYPESALT)에 리드 투자사로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3일 밝혔다.하이프솔트는 이용자들이 보유하고 있는 NFT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올해 1분기 내 론칭할 예정이다.클레이튼 플랫폼 상의 NF
2022-02-03 김동준 기자 -
위스키 발베니, 조대용 염장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 공개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는 정통 수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The Balvenie)가 ‘발베니 메이커스 캠페인’의 여섯 번째 장인으로 조대용 염장과 함께한다고 3일 밝혔다.발베니는 매년 한정 생산되는 스코틀랜드 정통 수제 싱글몰트 위스키이다. 보리의 재배부터 경작, 몰
2022-02-03 강필성 기자 -
시바스 리갈, 패션 브랜드 '발망'과 손잡고 한정판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시바스 리갈(Chivas Regal)’과 프랑스 럭셔리 패션 브랜드 ‘발망’(Balmain)이 협업해 ‘시바스 XV 발망 컬렉션(Chivas XV Balmain Collection)’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한정판은 크리에이티브
2022-02-03 강필성 기자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도깨비', 中 게임 수상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과 ‘도깨비’가 중국 최대 게임 사이트 17173 ‘게임플레이어 어워드’에서 올해 가장 기대되는 게임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게임플레이어 어워드는 17173이 2001년부터 주최한 중국 최초 미디어 독립게임 시상식이다. 올해의 게임 IP,
2022-02-03 김동준 기자 -
롯데GRS, 자사 앱 '롯데잇츠' 2주년 맞아 통 크게 쏜다
롯데GRS가 지난해 2월 공식 런칭한 통합 외식 주문 앱 ‘롯데잇츠’ 런칭 2주년을 맞이 해 전 브랜드 통합 프로모션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다고 3일 밝혔다.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크리스피크림도넛 브랜드의 행사 메인 제품 구매 시, 각 브랜드별 기획된
2022-02-03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