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보생명, 가성비 챙긴 '어린이·DIY건강' 보험 출시

    교보생명이 어린이보험과 DIY(Do It Yourself)건강보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교보생명은 먼저 태아 때부터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교보금쪽같은내아이보험'을 내놨다. 이 상품은 30세까지는 유아·청소년기에 걸리기 쉬운 각종 질병과 사고

    2021-10-14 전상현 기자
  • ADT캡스, 창원국가산단 스마트 물류 플랫폼에 '융합보안' 선봬

    ADT캡스가 창원국가산업단지 ‘스마트 물류 플랫폼’에 융합보안 기술을 적용한 보안·안전 서비스를 구축하고 산업안전 분야 선점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지난해 개정된 산업안전보건법에 이어 내년부터 시행 예정인 중대재해처벌법 등의 강화로 보안·안전분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

    2021-10-14 김동준 기자
  • 네이버, '이마트 장보기' 오픈... e커머스 경쟁력 강화

    네이버는 SSG닷컴과의 협업으로 네이버 이마트 장보기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용자는 금일 저녁 7시부터 네이버 장보기 서비스에서 이마트몰 상품을 쓱배송 받아볼 수 있다.이는 지난 3월 신세계그룹과 지분 교환을 통한 업무 협업의 일환으로 네이버 장보기 서비

    2021-10-14 김동준 기자
  • 신영증권-문학동네 협업, 본사에 복합문화공간 개발

    신영증권이 문학동네와 협업해 서울 여의도 본사 1~2층에 복합문화공간을 만든다고 14일 밝혔다.신영증권은 카페꼼마와 임대차 계약을 체결하고, 내년 초 개점을 목표로 새로운 복합문화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카페꼼마는 우리나라 대표 출판사인 문학동네의 자회사로, 북카페이다

    2021-10-14 천진영 기자
  •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가입고객 35만명 돌파

    삼성화재가 자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에 가입한 고객이 35만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삼성화재는 지난 2010년 업계 최초로 인터넷 전용 다이렉트 운전자보험을 출시했으며, 2016년 10만명, 2019년 20만명을 넘어섰다. 운전자보험은 각종 자동차 사고와 관련된 비

    2021-10-14 전상현 기자
  • SKT, 생활스포츠 캠페인 '오늘은 슼포츠타임’ 시행

    SK텔레콤은 오는 15일부터 한달간 '오늘은 슼포츠타임'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생활스포츠 활성화를 지원하고, 대한민국 스포츠의 균형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오늘은 슼포츠타임'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러닝, 줄넘기

    2021-10-14 신희강 기자
  • 롯데마트, 건조한 가을 대비 ‘보습 케어’ 기획전 진행

    건조해진 피부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이 늘어 수분과 보습 성분 위주의 페이셜 케어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가을 시즌 ‘페이셜 보습 케어’ 상품군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27.8% 신장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역시 가을 찬바람

    2021-10-14 강필성 기자
  • 이마트, 초밥의 고급화…국산 문어 델리 신상품 선봬

    이마트가 국산 문어를 활용한 키친델리(즉석조리) 신상품을 출시하며 즉석조리식품 다양화, 고급화에 나선다.이마트는 오는 21일까지 키친델리 코너 내 국산 문어를 활용한 초밥, 튀김 등의 신상품 6종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2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대

    2021-10-14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 홈스타일링 전문관 인기…두 달만에 매출 2배

    신세계백화점이 MZ세대를 겨냥한 생활 장르 전문관을 새롭게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신세계는 지난 8월 강남점 지하 1층 파미에 스트리트에 다양한 홈퍼니싱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홈스타일링 전문관’을 선보인 이후 2개월 만에 매출이 2배 늘어나는 등 젊은 세대 사

    2021-10-14 강필성 기자
  • KT, 디즈니+와 모바일 제휴... 5G 요금제 출시

    KT는 자사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모바일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KT는 11월 12일 온라인동영상서비스 디즈니+의 국내 서비스 시작에 맞춰 신규 무선 요금제를 출시할 계획이다. 이 요금제에 가입하는 KT 고객은 5G 무제한 데이터로 디즈니, 픽사,

    2021-10-13 김성현 기자
  • 컴투스 '서머너즈워', 미국 뉴욕 코믹콘 2021 성료

    컴투스는 지난 7일(현지시각)부터 10일까지 미국 뉴욕 재비츠 센터에서 열린 ’뉴욕 코믹콘 2021(NYCC 2021, 이하 뉴욕 코믹콘)’에서 ‘서머너즈워’ 브랜드 부스를 열고 현지 팬들과 소통했다고 13일 밝혔다.뉴욕 코믹콘은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열리는 코믹콘

    2021-10-13 김동준 기자
  • 지니뮤직, 화웨이뮤직에 케이팝 음원 공급

    지니뮤직은 최근 화웨이뮤직, 앙가미 등 글로벌 플랫폼에 케이팝 음원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지니뮤직은 화웨이뮤직과 계약을 체결한 국내 최초의 케이팝 유통 회사가 됐다. 금번 계약으로 기존 주력 시장이었던 미국, 중국, 일본 외에 중동, 유럽, 아프리

    2021-10-13 김동준 기자
  • 수출입銀, 20억달러 글로벌 그린본드 발행 성공

    수출입은행은 11일~12일 이틀간 전세계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미화 20억달러 규모의 글로벌 그린본드를 발행하는데 성공했다. 그린본드는 채권 발행으로 확보한 자금 용도를 대체에너지, 기후변화 대응 등 저탄소·친환경산업 지원에 한정한 특수목적채권을 뜻한다.&nbs

    2021-10-13 최유경 기자
  • 이대목동병원, AI 기반 만성B형감염-간암 예측모형 개발

    이대목동병원 소화기내과 김휘영 교수가 서울대병원 내과 이정훈 교수팀과 인공지능을 이용해 만성B형간염 환자의 간암발생을 예측하는 모형 ‘PLAN-B’를 개발했다고 12일 밝혔다. 만성B형간염으로 인한 간암은 활발한 경제활동 연령층인 40~60대에서 매우 심각한

    2021-10-13 박근빈 기자
  • [데일리 IT 단신] SKB, 뱅앤올룹슨과 'AI Sound Max' 셋톱박스 外

    ◆ SKB, 뱅앤올룹슨과 ‘AI Sound Max’ 셋톱박스 출시SK브로드밴드가 오디오 전문 브랜드 뱅앤올룹슨과 손잡고 인공지능을 탑재한 사운드바 일체형 셋톱박스 'AI Sound Max'를 출시했다고 밝혔다.AI Sound Max는 별도 스피커 없이도 생동감·공간감있

    2021-10-13 김성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