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보생명, 스마트 '모바일 위임·필요서류 제출' 서비스

    교보생명이 비대면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모바일 스마트 위임 서비스'와 '필요서류 스마트 제출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모바일 스마트 위임 서비스'는 수익자가 모바일을 통해 대리인을 사전에 지정하면 위임장·인감증명서 없이도 대리인이 업무를 처리할 수 있

    2021-09-24 전상현 기자
  • 디즈니+ 11월 12일 韓 첫 서비스… 신규 콘텐츠 대거 공개

    월트디즈니 컴퍼니가 11월 12일 한국 출시를 기념해 ‘디즈니+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디즈니+에서는 디즈니, 픽사, 마블 등 핵심 브랜드의 새로운 콘텐츠와 향후 출시 예정인 작품들을 엿볼 수 있는 특별 소개 영상을 공개한다. 특히 11월 12일에는

    2021-09-23 김성현 기자
  • 교보생명, '빅데이터 클라우드 시스템' 구축

    교보생명이 임직원을 위한 '빅데이터 클라우드 시스템(Ocean)'을 구축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시스템은 회사가 클라우드 상에 활용 가능한 데이터를 제공해 임직원이 이를 직접 활용하고 분석할 수 있다.앞서 교보생명은 지난 2월 자사의 빅데이터 시스템 및 중요 워크로드

    2021-09-23 전상현 기자
  • KB증권, 고객패널 'KB star 메신저' 통해 고객 의견 청취·적극 반영

    KB증권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설문을 통해 고객 패널을 선정하고 올해 3차 주제에 대한 고객의견을 적극 수렴할 계획이라고 23일 밝혔다.KB증권은 고객 의견을 경청해 불편을 해소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는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고객 패널 제도

    2021-09-23 천진영 기자
  • 신한자산운용, 탄소중립 수혜 글로벌 기업 선별 투자 펀드 선봬

    신한자산운용은 전 세계적인 탄소중립사회로의 전환 움직임으로 수혜를 받을 수 있는 글로벌 기업에 선별 투자하는 '신한글로벌탄소중립솔루션 펀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이 펀드는 신한자산운용이 역량을 집중해 리서치한 5가지 핵심 패러다임(발전·수소·푸드테크·순환경제·모

    2021-09-23 천진영 기자
  • [데일리 IT 단신] KT, UN위원회 감염병 관리 보고서 발간 外

    ◆ KT, UN위원회에서 감염병 관리 보고서 발간KT가 UN브로드밴드위원회에서 ‘감염병 관리를 위한 ICT 및 글로벌 협력의 중요성’ 제목으로 감염병 관리 워킹그룹 보고서를 발간했다.보고서의 주요 내용은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국제적 노력 및 우수사례 ▲코로나19 대

    2021-09-23 김성현 기자
  • GS건설, 경기이천 첫 자이아파트 분양…706가구 공급

    GS건설이 경기도 이천에 처음으로 자이아파트를 선뵌다.GS건설은 관고동 일대에 '이천자이 더 파크'를 공급한다고 23일 밝혔다. 지하 6층~지상 최고 25층, 11개동, 전용면적 59~107㎡ 706가구다. 전용면적별로는 △59㎡A 136가구 △59㎡B 69가

    2021-09-23 채진솔 기자
  • "쇼핑백 들지 말고 받아가세요" 롯데아울렛 타임빌라스의 서비스 공략

    롯데백화점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쇼핑한 물건들을 출차 시 주차장에서 받아갈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 픽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롯데백화점이 온라인 또는 모바일로 사전에 구입한 상품을 해당 점포에 방문해서 찾아가는 ‘드라이브 픽’ 형태의 서

    2021-09-23 강필성 기자
  • 롯데건설, 中企 300곳에 마스크 전달…동반성장 '앞장'

    롯데건설이 중소기업 동반성장에 앞장선다.롯데건설은 지난 17일 파트너사 300곳에 각 200개의 마스크를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지난해 2월부터 파트너사의 자금 유동성 확보와 경영 안정을 위해 외주 파트너사 하도급 대금을 100% 현금 지급한다.

    2021-09-23 채진솔 기자
  • "암검사부터 항암식단까지"… 메리츠화재, '듬뿍담은 암보험' 출시

    메리츠화재가 암 검사부터 재활치료까지 보장하는 '듬뿍담은 암보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검사-진단-수술-항암·약물-케어'까지 각 단계별 암환자에게 필요한 20종의 신규 담보들을 신설해 보장한다.특히 차세대염기서열분석(NGS) 기반 유전자

    2021-09-23 전상현 기자
  • 스타벅스, 자체 개발한 '대체 우유'로 MZ 세대 공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4일부터 식물 기반 (Plant-based) 대체 우유인 오트 밀크를 기본 선택 옵션으로 본격 도입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오트 밀크 도입은 2005년 두유 선택 도입 이후 16년만의 새로운 식물 기반 음료 베이스 출시다. 친환경적인

    2021-09-23 임소현 기자
  • 파리바게뜨, 싱가포르에 '플래그십 매장' 오픈… 동남아 시장 공략

    SPC그룹이 싱가포르 아이온 오차드몰에 ‘파리바게뜨 아이온 오차드(ION Orchard)점(이하 아이온 오차드점)’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아이온 오차드점은 싱가포르의 문화 중심지이자 번화가인 오차드 지역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아이온 오차드 몰(ION Orchard

    2021-09-23 임소현 기자
  • "1초에 1개씩 팔렸다"… 오리온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돌풍'

    오리온은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이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만봉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1초에 한 개씩 판매된 셈으로 누적 매출액으로는 320억원을 넘어섰다. 지난해 9월 출시한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은 출시 초기에 진열과 동시에 완판되는 ‘품절대란’을 일으키

    2021-09-23 김보라 기자
  • 롯데호텔, 제주 '한 달 살기' 수요 증가에 혜택 강화

    롯데호텔 제주와 롯데시티호텔 제주가 한 달 살기 패키지 ‘올 어바웃 제주(All about JEJU)’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롯데호텔 제주 관계자는 “제주도 장기 투숙 열풍이 지속되면서 일주일 살기 패키지 ‘제주 왕 살아봅서’의 올해 7~8월 판매 객실 수가 전년

    2021-09-23 임소현 기자
  • 이디야커피, 컵커피 출시 3개월만에 300만개 판매 돌파

    이디야커피는 지난 6월 출시한 컵커피가 소비자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며 3개월여만에 누적 판매 300만개를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지난 6월 출시한 컵커피는 이디야커피의 자체 로스팅 공장 ‘드림팩토리’에서 특허출원 된 로스팅 기법으로 듀얼 로스팅한 원두 추출액에 최적의

    2021-09-2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