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3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억 달성자기 몸 긍정주의 캠페인 확산에 착용감 인기 유튜버 씬님과 협업 프로모션 진행
  • ▲ ⓒ이랜드리테일
    ▲ ⓒ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는 대표 상품 ‘편애브라가 누적 판매량 40만장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편애브라는 올해 3월 출시한 이후 3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억원을 달성한 애니바디의 인기 상품이다. 기능과 착용감에 중점을 두고 고객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노 와이어 심리스 브라다.

    사회 전반적으로 ‘자기 몸 긍정주의’(body positive) 캠페인이 확산된 가운데 편애브라의 압도적인 착용감과 이미 경험한 고객들의 만족감이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애니바디는 편애브라 누적 판매량 40만장 돌파를 기념해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패션·뷰티 유튜버 ‘씬님’과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튜버 씬님은 오는 20일 오후 8시 ‘편애브라’를 직접 구매해 착용한 후 후기 영상을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고, 애니바디는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유튜버 ‘씬님’ pick 단독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만원 상당의 데일리 티셔츠를 추가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