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식품] 이디야커피, 롯데칠성음료, BBQ 外

    ◇ 웅진식품, 프리미엄 주스 브랜드 '자연은' 디자인 리뉴얼웅진식품이 자사 대표 주스 브랜드인 ‘자연은’의 디자인을 리뉴얼한다. 2015년 이후 6년 만에 진행되는 것으로, 국내 토종 주스 브랜드인 ‘자연은’의 브랜드 컨셉과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2021-04-13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지속가능경영 위원회' 출범… ESG 경영 강화

    CJ제일제당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강화를 위해 이사회 내에 ‘지속가능경영 위원회’를 신설했다고 13일 밝혔다.위원회는 지속가능경영 최고 의사결정기구로, 최은석 대표이사와 사외이사 4인 등 총 5인으로 구성되며 지속가능경영 담당 임원(정길근 커뮤니케이션실

    2021-04-13 임소현 기자
  • 닻 올린 현대오토에버… "현대차 지배구조 이슈 영향"

    '자율주행, 스마트공장, 디지털뉴딜….' 다양한 호재를 장착한 현대오토에버에 이목이 쏠린다. 현대차그룹은 지난 1일 현대오토에버와 현대엠엔소프트·현대오트론 일부 사업부 합병법인을 출범했다. 현대오토에버가 주목 받는 이유는 글로벌 모빌리티 SW 등 미래

    2021-04-13 이연춘 기자
  • 20년 만의 1000선 돌파 코스닥…"중소형주 더간다" VS "결국 대형주"

    코스닥 지수가 20년 만에 1000선을 돌파하는 등 최근 대형주 대비 중소형주가 약진하고 있다. 증권가에선 향후 중소형주의 대세적 상승을 점치는 시각과 결국 대형주가 시장을 이끌 것이란 전망이 엇갈린다. 13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지난 12일 코스닥은 전일 대

    2021-04-13 김민아 기자
  • [단독] 'GS페이' 5월 론칭… GS리테일·GS홈쇼핑, 합병 시너지 극대화

    GS리테일과 GS홈쇼핑이 5년만에 GS페이 도입에 나선다. GS페이를 상표권으로 등록한 지 약 5년만이다. 이를 통해 양사의 흩어져 있던 편의점부터 슈퍼, 홈쇼핑, H&B스토어, 호텔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간편결제로 이용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두 회사는 GS페

    2021-04-13 강필성 기자
  • SPC그룹 섹타나인, O2O 플랫폼 활용 소상공인 지원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전문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O2O(Online to Offline, 온오프 융합) 플랫폼을 활용해 소상공인 지원에 나선다.섹타나인은 중기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추진하는 '2021년 소상공인 O2O 플랫폼

    2021-04-13 임소현 기자
  • [포토] 블랙야크, 외국인 대상 등산화 대여소 오픈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13일 오전 서울 강북구 블랙야크 우이점에서 등산화 대여소에서 외국인들에게 등산화를 빌려주고 있다. 블랙야크와 강북구가 협력해 운영하는 등산화 대여소는 외국인 관광객과 국내 거주 외국인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등산 경험을 제공하

    2021-04-13 권창회 기자
  • 건보공단, 국민 체감 ‘빅데이터 개방’ 본격 시동

    국민건강보험공단은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빅데이터 개방을 위해 본격 시동을 건다.건보공단은 건강보험 빅데이터 부가가치 창출과 데이터경제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빅데이터 활용 활성화 및 개방전략 도출을 위한 설문조사’와 함께 학계 전문가 간담회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

    2021-04-13 박근빈 기자
  • [포토] 블랙야크-강북구, 외국인 등산화 대여소 개소식

    박겸수 강북구청장,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13일 오전 서울 강북구 블랙야크 우이점에서 열린 '외국인 등산화 대여소 개소식'에서 테이프 커팅식을 하고 있다. 블랙야크와 강북구가 협력해 운영하는 등산화 대여소는 외국인 관광객과 국내 거주 외국인

    2021-04-13 권창회 기자
  • SKB, '고고 챌린지' 진행... 친환경 캠페인 전개

    SK브로드밴드가 모든 구성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친환경 캠페인으로 ESG 경영에 앞장선다.SK브로드밴드는 구성원들이 직접 환경보호 캠페인에 나서는 ‘고고 챌린지(GO GO Challenge)’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근래 화두로 떠오른 ESG(환경·사회·지배구

    2021-04-13 신희강 기자
  • [포토] 인사말하는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이 13일 오전 서울 강북구 블랙야크 우이점에서 열린 '외국인 등산화 대여소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블랙야크와 강북구가 협력해 운영하는 등산화 대여소는 외국인 관광객과 국내 거주 외국인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등산 경험을 제공하기

    2021-04-13 권창회 기자
  • 롯데호텔 침구도 '클릭' 한번에 구매… 온라인몰 '올댓호텔' 재오픈

    롯데호텔이 온라인 판매채널 'e-SHOP'을 강화한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직격탄 이후 '드라이브 스루',  '장기투숙 상품' 등 변화한 소비 트렌드에 발맞춘 실험을 시도해온 롯데호텔은 올 연말 프리미엄 온라인샵 운영에 본격적으로 착수할

    2021-04-13 임소현 기자
  • KDB·삼성생명, 소비자보호 미흡 이어 민원 1위…금소법 '위험'

    보험사 중에서 KDB생명과 삼성생명이 지난해 소비자보호 '미흡'에 이어 민원 건수도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금융소비자보호법 위반의 첫 케이스가 될 수 있다는 우려가 높아지는 대목이다.13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금융감독원이 조사한 생명보험사들의 지난해 민원은 총 2

    2021-04-13 이대준 기자
  • [포토] 외국인 등산화 대여소 개소식, 발언하는 박겸수 강북구청장

    박겸수 강북구청장이 13일 오전 서울 강북구 블랙야크 우이점에서 열린 '외국인 등산화 대여소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블랙야크와 강북구가 협력해 운영하는 등산화 대여소는 외국인 관광객과 국내 거주 외국인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등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2021-04-13 권창회 기자
  • 허상희 동부건설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동부건설은 허상희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13일 밝혔다.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교통안전과 사고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된 캠페인이다. 허 대표는 이계연 삼부토건 대표의 추천을 받았다.허 대표는 '1단

    2021-04-13 연찬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