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슬세권' 올리브영, 당근마켓과 협업… 동네 산책 한정판 굿즈 출시

올여름 펀(fun)슈머 공략 위해 협업두 회사의 강점인 동네 산책을 모티브귀여운 디자인의 슬리퍼와 가방 구성

입력 2021-06-28 10:29 | 수정 2021-06-28 10:48

▲ ⓒ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지역 생활 커뮤니티 서비스 당근마켓과 손잡고 ‘동네 산책’ 굿즈 2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7월5일부터 진행되는 굿즈 응모 이벤트를 시작으로 당근마켓과 7월 한 달간 이색 마케팅을 펼치며 펀슈머(Fun+Consumer) 공략에 나선다.

이번 협업은 슬세권 대표 플랫폼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두 회사의 강점인 근거리 상권을 십분 살린 굿즈 외에도 올리브영은 당근마켓 서비스를 활용해 고객에게 근거리 매장 혜택을 제공하고, 당근마켓은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 브랜드 접점과 서비스 경험을 오프라인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굿즈는 동네 산책 슬리퍼와 가방 2종으로 구성됐다. 동네 산책 슬리퍼는 당근마켓의 마스코트인 당근이 얼굴과, ‘당근이세요’와 ‘올리브영’을 조합한 ‘당근이세영?’이라는 재치 있는 문구를 넣었다.

동네 산책 가방에는 ‘올영갑니당’ 문구와 함께 동네 산책 굿즈를 착용하고 올리브영으로 향하는 당근이의 모습을 담아 위트를 더했다. 슬리퍼와 가방은 모두 친환경 소재로 제작했다.

동네 산책 굿즈 응모 이벤트는 7월 5일부터 15일까지 올리브영 모바일 앱(App)에서 진행된다. 올리브영 모바일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슬리퍼 사이즈(M/L)와 수령 매장도 선택할 수 있다. 

2차 이벤트는 7월 16일부터 당근마켓 앱에서 진행된다. 당근마켓 ‘내 근처’ 탭에서 확인할 수 있는 올리브영 비즈 프로필에서 쿠폰을 받아 해당 매장을 방문하면 손 소독제를 선착순 증정한다.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에서는 당근마켓과의 컬래버 팝업 존도 만나볼 수 있다.
김보라 기자 bora6693@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