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보그룹, 계열사 3곳 대졸 신입사원 공채
대보그룹이 코로나19(우한폐렴) 사태가 확산되고 있음에도 대보건설, 대보정보통신, 대보유통 등 계열사 3곳에서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채용직종은 대보건설 ▲건축 ▲토목 ▲기계·설비 ▲전기 ▲안전보건 등 기술직과 ▲공사
2020-09-07 송학주 기자 -
새마을금고, 사회적기업 모집…최대 5천만원 지원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목적으로, 사회적기업 육성 프로그램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 3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지원사업은 국내외 사회 문제 해결 미션을 보유한 사회적경제 조직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
2020-09-07 김병탁 기자 -
신한은행-기보, ‘신한 클린플러스 보증대출’ 선봬
신한은행은 기술보증기금과 함께 보증부대출의 자금사용 투명성을 강화하고, 비대면 채널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증대한 ‘신한 클린플러스 보증대출’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이 대출은 대출금 사용용도와 사용처를 사전등록하고 검증해 자금사용의 투명성을 높였다. 기존 ‘B2B전
2020-09-07 이나리 기자 -
건조기 구매 조건 1위는 공간 활용… LG전자 "국내 판매 30% '트롬 워시타워'"
LG전자가 4월 출시한 원바디 세탁건조기 '트롬 워시타워'가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출시 직후인 지난 5월부터 최근까지 LG전자 건조기 국내 전체 판매량의 30%를 넘어섰다. LG 건조기를 구입하는 소비자 3명 중 1명이 워시타워를 선택한 것이다.최근 아파트의 주방과
2020-09-07 장소희 기자 -
씨티은행, ’미리 정한 환율로 자동환전‘ 모바일로 확대
한국씨티은행은 고객이 직접 지정한 환율 도달 시 알아서 환전해주는 ‘FX오토바이셀’ 서비스를 모바일앱으로 확대해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기존에는 인터넷이나 영업점 방문을 통해서만 가입과 이용이 가능했었다.이 서비스는 외화를 사거나 팔 때 원하는 외화의 환율을 미리 설
2020-09-07 이나리 기자 -
네이버, '네이버TV' 내 '라이브 감상' 후원 리워드 기능 적용
네이버가 자사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네이버TV'에 '라이브 감상' 후원 리워드 기능을 적용했다고 7일 밝혔다. 해당 기능은 콘텐츠 창작자들이 설정한 최소 단위의 금액 이상을 후원한 사용자들에게 해당 콘텐츠를 온라인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네이버는 후원시
2020-09-07 전상현 기자 -
한컴헬스케어, KF94 마스크 美 수출
한글과컴퓨터의 연결사인 한컴헬스케어는 미국 정부기관을 대상으로 월 400만 장 규모의 ‘KF94 마스크’를 수출한다고 7일 밝혔다.한컴헬스케어는 ‘휴온스글로벌USA’ 및 ‘휴온스글로벌USA’의 현지 파트너사인 ‘E6 에쿼티(E6 Equity)’와 미국 워싱턴 주정부 및
2020-09-07 신희강 기자 -
[앱 통행세 논란①] 구글-애플 '수수료 甲질'… 乙이 움직였다
"에픽게임즈는 모든 유저와 개발자의 기본적인 자유를 원한다"(팀 스위니 에픽게임즈 대표)에픽게임즈와 구글·애플 간 갈등의 골이 깊어지면서 국내에서도 글로벌 앱 마켓 수수료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양사 앱 마켓의 '고(高)수수료' 정책을 지적하는 목소리가 겉잡을 수 없이
2020-09-07 연찬모 기자 -
'코로나19' 신규확진자 수도권 33% 격감…전일比 119명↑, 누적 2만1296명
코로나19(우한 폐렴) 신규 확진자가 서울 수도권에서 30%가량 감소하면 닷새째 100명대를 유지했다.질병관리본부 중앙방역대책본부(중대본)는 코로나19 확진자는 7일 0시 현재 총 2만1296명으로 전일 0시 대비 119명 늘었다고 밝혔다.지금까지 총 1만6297명이
2020-09-07 송승근 기자 -
KT엠하우스, 스니커즈 리셀 플랫폼 '리플(REPLE)' 출시
디지털자산 발행 및 유통 관리 플랫폼 제공기업 KT엠하우스가 한정판 스니커즈 리셀 플랫폼 '리플(REPLE)' 앱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리플'은 한정판 스니커즈를 합리적 가격에 거래할 수 있는 디지털 리셀 플랫폼이다. 철저한 검수를 기반으로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
2020-09-07 전상현 기자 -
SKT, 청춘 응원 캠페인 '널 위한 응원가' 시행
SK텔레콤은 20대 청춘들을 위해 노래로 만들어 선물하는 '널 위한 응원가'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사랑, 학업, 진로 등 다양한 고민을 안고 치열한 도전을 이어가는 청춘들에게 그들의 눈높이에 맞춘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2020-09-07 신희강 기자 -
왓챠, 돌비 '비전·애트모스' 적용 콘텐츠 제공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가 돌비의 첨단 영상 기술인 '돌비 비전(Dolby Vision®)', 음향 기술인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모두 적용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돌비 비전은 사물의 질감이나 빛의 깊이까지도 구분할 수 있는
2020-09-07 전상현 기자 -
SKT '플로', 언택트 콘서트 성료
SK텔레콤의 음악 플랫폼 플로(FLO)가 SK그룹 사회 안전망 프로젝트 일환으로 100일간 100팀의 인디 아티스트들과 진행한 언택트 콘서트 '스테이지앤플로: 홍대를 옮기다(Stage&FLO: Hongdae)'를 성료했다고 7일 밝혔다.'스테이지앤플로'는 실력파
2020-09-07 전상현 기자 -
LGU+, 전국 1000여개 매장에 '비말차단 가림막' 설치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 사태에 따라 전국 직영점과 대리점 등 1000여개 매장 상담석에 비말차단 가림막을 설치했다고 7일 밝혔다.비말차단 가림막은 아크릴 재질의 투명 가림막이다. 고객과 직원이 마주보는 좌석 사이에 설치돼 상담 중 비말로 인한 코로나19 감염을 최
2020-09-07 연찬모 기자 -
KT SAT '기술 인증제도', 한국산업인력공단 '사업 내 자격검정 인증' 획득
위성통신업체 KT SAT이 자사 '기술 인증제도'가 고용노동부 산하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하는 '사업 내 자격제도'로 인정받았다고 7일 밝혔다. 'KT SAT 기술 인증제도'는 젊은 직원들의 효과적인 역량 향상과 고숙련 직원들의 보유역량을 내재화한다는 취지로 지난 2
2020-09-07 전상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