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본연의 즐거움을 온라인으로"신작 2종 공개, 지스타컵 개최, 네코제9 이벤트자사 게임 31종 쿠폰 제공
  • ▲ 넥슨 'WE DELIVER JOY' 캠페인 ⓒ넥슨
    ▲ 넥슨 'WE DELIVER JOY' 캠페인 ⓒ넥슨
    사상 첫 온택트로 개최되는 '지스타 2020'에서 넥슨은 온택트 캠페인 'WE DELIVER JOY'를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변화한 환경에 맞춰 오프라인 행사에서 넥슨이 제공해온 게임 본연의 즐거움을 온라인으로 전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넥슨은 지스타 기간에 'WE DELIVER JOY' 슬로건을 통해 행사 주요 내용을 온라인으로 전했다.

    지스타TV를 통해 PC온라인 게임 '커츠펠'과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을 공개하고, 온라인 e스포츠 대회 '지스타컵 2020'을 진행한다.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는 '네코제9'를 개최한다. 네코제9는 유저가 만든 창작물을 판매하는 네코상점, 방구석 라이브 경매, 보이는 라디오 등으로 꾸려진다. 

    또한 넥슨은 'WE DELIVER JOY' 캠페인을 통해 자사 게임 31종 쿠폰도 공개했다. 넥슨 온라임게임 20종 및 모바일게임 11종을 지원하며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넥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배달이 완료됐다는 의미의 쿠폰 코드 'DELIVERYCOMPLETED'를 각 게임 사용법에 맞게 입력하면 희망하는 게임들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김현 넥슨 사업총괄 부사장은 "올해 지스타는 안전을 고려해 온라인 중심 행사로 개최되는 만큼, WE DELIVER JOY 캠페인을 통해 넥슨 게임을 접하는 즐거움을 여러분들께 직접 전달해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