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뉴스레터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애플, 프라이버시 마케팅 강화… 광고서도 '사생활 보호' 강조

    사람들은 일상생활에서 프라이버시를 지키기 위해 어떤 행동을 할까. 애플이 프라이버시를 강조한 '아이폰의 프라이버시 사생활 편(Privacy on iPhone - Private Side)' 캠페인을 공개했다.27일 외신에 따르면 애플이 최근 프라이버시 기능을 강

    2019-03-27 박소정 기자
  • 밀러, AB인베브에 소송 제기… 광고 설전, 법정 싸움으로 번져

    버드라이트(Bud Light)의 슈퍼볼 광고로 시작된 밀러라이트(Miller Lite)의 콘시럽(corn syrup) 논란이 법정 싸움으로 번질 것을 예고했다. 26일 업계와 외신에 따르면 맥주 제조업체 밀러쿠어스(MillerCoors)가 버트라이트의 슈퍼볼

    2019-03-26 박소정 기자
  • '먹고 춤추고' 식도락 즐거움 담았다… 배달앱 '요기요' 캠페인 전략

    분홍과 오렌지색을 배경으로 한 무대에서 가수 선미가 춤을 추며 흥을 돋우는 광고가 있다.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요기요는 최근 선미의 요기요 댄스로 소비자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제일기획 비즈니스 8팀 기획팀 유혁준 프로는 지난 21일 오후 서울 이태원 제일기획 본

    2019-03-22 박소정 기자
  • 광고계에도 봄 향기 살랑… 이니스프리·에버랜드·설화수, 꽃내음 가득한 광고 선봬

    맑고 포근한 봄 날씨에 '꽃'을 내세운 광고가 눈길을 끌고 있다.19일 업계에 따르면 봄꽃이 반기는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며 광고계에도 벚꽃, 매화, 튤립 등 꽃을 활용한 TV 캠페인이 활발하다.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수분 터지는 벚꽃 톤업

    2019-03-19 박소정 기자
  • 버드라이트·오레오·트위터… '왕좌의 게임' 후광 노리는 마케팅 봇물

    미국 인기 TV 드라마 ‘왕좌의 게임’ 마지막 시즌 방영일이 다가오면서 오레오, 버드라이트, 트위터 등 다양한 업계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18일 업계에 따르면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을 기다리는 전 세계 팬들을

    2019-03-18 박소정 기자
  • 광고계도 미세먼지 공습… 코웨이·SK매직 '공기청정기 격돌'

    최근 미세먼지로 휩싸인 날씨에 '공기청정기' 광고가 쏟아지고 있다. 이달 초 사상 최악의 미세먼지가 강타하면서 처음으로 7일 연속 비상저감조치가 시행됐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역대 최악의 미세먼지로 공기청정기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공기청정기 업계는 시

    2019-03-14 박소정 기자
  • 크리에이티브와 마케팅이 만나면 … '스파이크스 아시아+탱그램' 오는 9월 동시 개최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축제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는 올해부터 마케팅 전략-효과 어워드인 탱그램 어워즈(Tangrams Awards)와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기로 14일 협약을 맺었다.출품과 참관 등 창구를 단일화

    2019-03-13 박소정 기자
  • [SXSW 2019] 소형 초음파 시스템 '버터플라이 iQ', 최고의 아이디어로 선정

    [미국 텍사스 오스틴 = 김수경 기자] 세계 최초의 소형 초음파 시스템 '버터플라이 iQ'가 북미 최대의 IT·엔터테인먼트 페스티벌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2019)에서 최고의 기술로 주목 받았다. 미국 텍사스 오스틴 켄벤션 센터에서 11일 오후

    2019-03-12 김수경 기자
  • 올해 칸 라이언즈 공로상, '굿비·실버스타인'

    굿비 실버스타인&파트너스(Goodby Silverstein & Partners, 이하 GS&P)의 창립자인 제프 굿비(Jeff Goodby)와 리치 실버스타인(Rich Silverstein)이 올해 칸 라이언즈의 공로상을 받는다.세계 최대의 크리에

    2019-03-12 박소정 기자
  • [SXSW 2019] "3D 프린터로 빚은 초밥 드세요"… 日 광고사 덴츠, 2020년 도쿄에 레스토랑 연다

    [미국 텍사스 오스틴 = 김수경 기자] "3D 프린터로 빚은 디지털 초밥입니다!"북미 최대의 IT·엔터테인먼트 페스티벌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2019)에 디지털 초밥이 등장했다. 일본 최대 광고 회사인 덴츠(Dentsu Inc.)가 스타트업 오픈밀스(openme

    2019-03-12 김수경 기자
  • [SXSW 2019] 오스틴 최고의 교통수단은 우버·점프… "교통체증 걱정없는 도심 주행"

    [미국 텍사스 오스틴 = 은현주 기자] 북미 최대의 IT·엔터테인먼트 페스티벌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2019)가 열린 미국 텍사스 오스틴 시내에서 전기 자전거가 인기 교통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SXSW2019 공식 후원사 중 하나인 우버(UBER)는 행사기간

    2019-03-12 은현주 기자
  • "테크놀로지는 창의성을 위한 혁신, 크리에이티브 리더십 가져야"… 닉 로 퍼블리시스그룹 CCO

    "기술 없이는 창의성을 발휘하기 힘든 시대가 왔습니다. 테크놀로지는 창의성을 위한 새로운 혁신을 거듭하고 있고 거기에 적응해야 합니다. 중요한 것은 크리에이티브 산업에 종사하고 있는 우리가 리더십 포지션을 가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미국 텍사스 오스틴 = 김

    2019-03-12 김수경 기자
  • [SXSW 2019] "수제맥주·아이스크림, 집에서 만들어 드세요"… 혁신 선보인 LG

    [미국 텍사스 오스틴 = 김수경 기자] "수제맥주·아이스크림, 집에서 만들어 드세요" LG전자가 북미 최대의 IT·엔터테인먼트 페스티벌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2019)에 올해 처음으로 참가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대거 선보였다. LG전자는 'LG

    2019-03-11 김수경 기자
  • 글로벌 시장-급변하는 트렌드, 칸 라이언즈에서 가장 먼저 만난다

    "글로벌 광고업계는 새로운 변화와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전통적인 광고회사들 외에 IT, 컨설팅 회사들이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영역에 도전하고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스포츠가 광고 산업과 촘촘하게 결합되며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올해&nb

    2019-03-07 김수경 기자
  • 칸 라이언즈, ‘미디어+브랜드+엔터’ 장터에 마케터들 초대

    세계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미디어·브랜드·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글로벌 마케터들을 위한 네트워킹의 장을 연다. 칸 라이언즈는 '크리에이티비

    2019-03-05 김수경 기자
이전 56 57 58 59 60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레이저 눈빛
390화: 진심으로 너무 무섭다

크리에이티비티 많이 본 기사

  • 01

    [단독] 대홍기획, 내달 초 조직개편 나선다… 광고 업계도 '긴장'

  • 02

    "저작권 침해 아냐?"… 논란 부른 맥도날드의 챗GPT '지브리 스타일' 콘텐츠

  • 03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4

    이노션, 韓 역대 세번째 칸 그랑프리… 이용우 대표 "도전하는 기업문화가 결실 맺어"

  • 05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6

    제일기획 오수빈·박선미 프로, 금기 깬 크리에이티브로 칸을 사로잡다

  • 07

    현대차 지성원 글로벌 CMO·이노션 김정아 CCO, 2025 뉴욕페스티벌 심사위원으로 선정

  • 08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9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10

    AI 문외한들, AI로 광고를 만들다… 셀피쉬클럽, AI 마케팅 실무진 양성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