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 판교점, 고야드 전세계 단독 디자인 판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문을 여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고야드(GOYARD)가 본매장 오픈을 기념해 전 세계 단독 디자인 상품을 선보인다.현대백화점은 9월 4일부터 판교점 1층에 위치한 고야드 매장에서 'K-윌로(HULOT)' 마카쥬 상품을 전 세계 단독 판매한다고 28

    2025-08-28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미백 기능성 파우더 개발 … 식약처 허가 획득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미백 기능성 고시원료를 적용한 신규 파우더 제형을 개발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를 취득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에 개발된 제형은 미백 기능성 고시원료인 ‘유용성 감초추출물’을 함유해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색

    2025-08-28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메디큐브 PDRN 스킨케어 누적 판매량 1500만개 돌파

    에이피알의 대표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PDRN 라인 론칭 약 1년 만에 글로벌 누적 판매량 1500만개를 돌파했다,에이피알은 올해 7월까지의 메디큐브 PDRN 라인 전 제품의 글로벌 누적 판매량이 단품 기준 1500만 개를 넘어섰다고 28일 밝혔다. PDRN(폴리

    2025-08-28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이랜드몰, 롯데웰푸드, 놀유니버스 外

    ◇ 이랜드몰, 애니바디 '에어쿨링' 시리즈 기획전 공개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ELANDMALL)이 애니바디(ANYBODY)의 에어쿨링 시리즈 기획전을 9월7일까지 진행한다.기획전에서는 △에어쿨링 브라 △에어쿨링 사각 브라 △에어쿨링 노와이어 브라 △에

    2025-08-28 김보라 기자
  • CJ프레시웨이, 온라인 유통 확대 … ‘O2O테크센터’ 신설

    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 유통 사업의 온라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O2O테크센터’를 신설했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조직은 자사 온라인몰 운영부터 외부 채널을 통한 온라인 유통,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한 전방위 기술 지원을 전담한다.이번 조직 신설은 기존 오프라인

    2025-08-28 최신혜 기자
  • 한섬, '닐리로탄·텐씨' 론칭 … "장기 불황에 해외 브랜드 강화"

    한섬이 해외 패션 브랜드 론칭에 다시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신규 브랜드 론칭을 통한 포트폴리오 다각화로 패션업계 장기 불황 극복의 발판을 마련하겠다는 복안이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오는 29일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닐리로탄 국내 1호

    2025-08-28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클리어’, 9월부터 최대 25% 인하

    하이트진로가 발포주 ‘필라이트 클리어’ 가격을 오는 9월1일부터 평균 20% 인하한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고물가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고, 정부의 민생경제 회복 및 소비 활성화 정책에 동참하기 위해 기획했다.이번 가격 인하는 가정 채널 판

    2025-08-28 최신혜 기자
  • '개국 30주년' GS샵, 16년만에 BI 재단장 … "모바일 시대 최적화"

    GS샵은 개국 30주년을 맞아 9월1일자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전면 리뉴얼하고, 모바일 시대에 최적화된 새로운 디자인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BI 리뉴얼은 2009년 GS샵(GS SHOP) 통합 BI(Brand Identity) 출범

    2025-08-28 김보라 기자
  • CJ온스타일, 美틱톡샵 공식 파트너사 TIPS 투자 … "K브랜드 육성"

    CJ온스타일이 입점 브랜드들의 미국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틱톡샵 공식 파트너사 ‘올세일코퍼레이션’에 투자했으며, 이 파트너사가 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 글로벌 TIPS 프로그램에 최종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성과로 CJ온스타일이 발굴한 유망 중소 브랜드들은

    2025-08-28 김보라 기자
  • 불황에 '가성비 5만원 미만' 대세 … 롯데마트, 사전예약 돌입

    롯데마트는 올 추석 다양한 가성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사전예약으로 판매하는 800여 종의 선물세트 중 40% 이상을 5만원 미만 상품으로 구성해, 고객들이 가격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수요가 높은 명절 필수 과일 세트를 저렴하게 선보

    2025-08-28 김보라 기자
  • "1시간내 도착" … SSG닷컴, 퀵커머스 서비스 '바로퀵' 론칭

    SSG닷컴은 앱에서 이마트 상품을 주문하면 도착지까지 1시간 내로 배송하는 ‘바로퀵’ 서비스를 다음달 1일부터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오는 9월1일부터 수도권과 충청·대구·부산 등 지방에 위치한 이마트 19개 점포에서 즉시 배송 서비스를 개시하며, 향후 전국 단위로

    2025-08-28 김보라 기자
  • 콜마홀딩스, '신규 이사 10명 선임' 윤동한 회장 제안 수용 … 10월 임시주총서 표 대결

    콜마홀딩스가 윤동한 회장이 제안한 신규 이사 10명 선임 주주제안을 수용하고, 임시 주주총회를 소집한다. 이사회 제도 취지를 훼손 시킬 수 있는 주주제안이라는 점에 우려가 높지만, 상법이 정한 원칙에 따라 주주제안을 수용하여 직접 주주들의 판단을 받겠다는 것이

    2025-08-27 김보라 기자
  • "글로벌 공략" 동원F&B, BTS 진 모델로 참치·떡볶이·펫푸드 수출 확대

    동원F&B가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동원F&B는 동원산업과의 자회사 편입을 마무리하며 동원F&B를 중심으로 한 그룹 식품 계열사간 시너지를 본격화했다.이는 국내외 식품 4개사를 아우르는 글로벌 푸드 디비전(GFD)

    2025-08-27 조현우 기자
  • 성장호르몬제 부작용 걱정 '뚝' … 유산균발효굴추출물 담은 정관장 ‘아이키커 하이’

    최근 부모들 사이에서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정관장 ‘아이키커 하이’ 등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 및 안전성이 확인된 원료를 활용한 건기식이 주목받고 있다.2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국내 성장호르몬제 시장은 지난 2023년 4445억원에

    2025-08-27 최신혜 기자
  • '강황으로 헬시플레저 잡는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속편한 시리즈 확장

    서울우유협동조합이 헬시 플레저 트렌드와 액티브 시니어 공략을 위해 다양하한 ‘속편한’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최근 신제품 ‘속편한 하루강황’을 선보였다. 이는 지난 5월 선보인 ‘속편한 하루인삼’의 뒤를 이은 후속 제품이다.서

    2025-08-27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