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화이트데이 기념 행사 … 신규∙단독 상품 선봬
이마트는 화이트데이인 14일까지 이마트앱에서 초콜릿, 캔디, 젤리 전품목에 대해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1만/2만/3만원 이상 구매 금액대별로 10/20/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또한 화이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캔디∙초콜릿 대표 품목을 행
2025-03-07 김보라 기자 -
SSG닷컴, 창립 11주년 '해피버쓱데이' 개최 … 물량·혜택 최대
SSG닷컴이 창립 11주년을 맞아 분기 최대 규모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SSG닷컴은 이달 30일까지 ‘고객과 함께하는 모두의 생일’을 테마로 창립 기념 ‘해피버쓱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물량과 프로모션 모두 1분기 최대 규모로 준비해 3주간 매일 새로운 할
2025-03-07 김보라 기자 -
"6년만에 대규모 경품행사" 현대백화점, 1.2억원 상당 골드바 쏜다
현대백화점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1억2000만원 상당의 골드바 경품 행사와 브랜드별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열고 소비심리 살리기에 나선다.현대백화점은 오는 7일부터 26일까지 골드바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이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2025-03-06 김보라 기자 -
[Weekly New쇼핑] "이번 주말엔 반값 삼겹살" … 삼겹살데이 맞아 할인 행사 풍성
3월 3일 삼겹살데이(삼삼데이)를 앞두고 유통업계가 삼겹살 할인 행사에 들어갔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는 3월 3일까지 고래잇 페스타 스프링 매직 세일을 통해 행사카드 결제 시 수입 돈 삼겹살·목심을 100g에 779원에 판매한다.국내산 1등급 선별 돈
2025-02-28 김보라 기자 -
이마트, 3월 '가격파격 선언' 돌입 … 한우 국거리·양파 최대 40% 할인
이마트가 3월 가격파격 선언에 돌입한다. 이마트는 오는 3월 27일까지 그로서리 5대 및 가공·일상 50대 품목을 행사가로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그로서리 5대’ 품목으로 한우 국거리, 양파, 여수 볶음 조림멸치, 서울우유 후레쉬밀크 2입, 팔도 비빔면을 준비했다.
2025-02-28 김보라 기자 -
"달걀부터 생화까지" 컬리, '멤버스' 특가 상품 70개로 확대
컬리는 ‘컬리멤버스’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특가 할인 상품을 큰 폭으로 확대했다고 27일 밝혔다.컬리멤버스는 실질 구독료 0원의 유료 멤버십 서비스다. 월 이용료 1900원을 내면 적립금 2000원을 즉시 돌려받는다. 컬리멤버스 회원만 받을 수 있는 멤버스 특가와 멤
2025-02-27 김보라 기자 -
CJ온스타일, 'AI 적용' 가상 런웨이 S/S 패션쇼 선봬 … 업계 최초
CJ온스타일은 2025년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업계 최초로 ‘인공지능(AI) 패션 쇼케이스’를 오는 3월 3일까지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패션 쇼케이스는 CJ온스타일이 시즌마다 제안하는 새 트렌드 룩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행사다. 올해는 보다 생동감 있고
2025-02-24 김보라 기자 -
신세계백화점, 로로피아나 100주년 아이콘 컬렉션 선공개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1층 더스테이지에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1924년에 설립된 이탈리안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의 100주년 팝업스토어를 국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것.로로피아나는 최고의 품질을 지향하고 고급스러운 원단을 아
2025-02-23 김보라 기자 -
롯데백화점, 신학기 맞이 '킨더유니버스 페어'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은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키즈 고객을 위한 행사를 다채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연초부터 지난 20일까지 롯데백화점 키즈 상품 매출은 10% 가량 증가했으며 특히 서적과 교구 등 키즈 테넌트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20% 가량 껑충 뛰
2025-02-23 김보라 기자 -
홈플러스, 광고 모델로 김수현 재발탁 … 28주년 단독 슈퍼세일 예고
홈플러스는 창립 28주년을 맞아 광고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재발탁하고 이달 28일부터 진행하는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is BACK’ 행사를 23일 예고했다.배우 김수현은 지난해 홈플러스 광고 모델로 첫 발탁된 이후, 특유의 활력 넘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바탕
2025-02-23 김보라 기자 -
[Weekly New쇼핑] 겨우내 묵은 먼지도 지갑도, 가볍게 봄 준비
유통업계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신상품 출시와 할인 행사 등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2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이날부터 3일간 익스클루시브 데이(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갤러리아가 2022년부터 연 2회 운영하는 행사로 본격적인 시즌
2025-02-21 김보라 기자 -
흑돼지·활전복 역대급 혜택 … 이마트, 3월 '고래잇 페스타' 상품 선공개
이마트가 3월 ‘고래잇 페스타 스프링 매직 세일’을 일주일 앞둔 21일 저녁 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대표 상품 ‘고래잇템’을 먼저 공개한다.‘고래잇 페스타’는 강력한 가격 투자와 차별화 상품을 근간으로 한 이마트의 본업 경쟁력을 보여주는 연중 대규모 할인행사다
2025-02-21 김보라 기자 -
이마트, 신학기 앞두고 가전·가구 최대 40% 할인 판매
이마트가 3월 신학기를 앞두고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한다.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노트북, 태블릿 등 디지털 가전을 비롯해 필수 가구와 식기, 패션 상품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주요 프리미엄 브랜드의 대표 노트북과 태블릿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애
2025-02-20 김보라 기자 -
백화점·몰 '우리만의 콘텐츠' 차별화로 경쟁력 박차
올해 국내 주요 백화점과 쇼핑몰은 콘텐츠 전담팀을 신설하는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는 데 박차를 가한다. 백화점 간판을 건 독창적인 콘텐츠를 강화하며 치열해진 고객 유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겠다는 구상이다. 온라인 쇼핑몰과의 경쟁 속에서 오프라인 매장의 차
2025-02-18 이미현 기자 -
신세계백화점, 로컬 콘텐츠 소개 프리미엄 여행 선봬
신세계백화점은 지역 콘텐츠를 알리는 캠페인 로컬이 신세계에 프리미엄을 더한 국내 패키지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신세계는 다음달 27일부터 31일까지 고객들과 안동·통영을 방문해 지역의 특색 있는 식재료를 맛보고 통영국제음악제를 관람하는 등 지역 문화·예술
2025-02-18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