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온 온앤더패션, 봄·여름 패션 70% 할인… ‘패션위크’ 진행

    롯데온이 앞당겨진 패션 트렌드에 맞춰 봄&여름 패션 행사를 진행한다.롯데온의 패션 버티컬 온앤더패션은 오는 23일까지 ‘온앤더패션 위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온앤더패션 위크는 롯데 유통군 통합 마케팅 행사인 ‘롯키데이’를 기념해 특별히 준

    2023-04-18 강필성 기자
  • 이마트, ‘캠핑 페스티벌’ 개최… 캠핑용품·먹거리 40% 할인

    이마트는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캠핑 먹거리와 캠핑용품들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캠핑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이마트는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한우 팩 스테이크부터 수입 소고기, 간편 조리가 가능한 밀키트까지 다양

    2023-04-18 강필성 기자
  • 롯데百, 가정의 달 ‘슈퍼해피’ 테마로 체험부터 세일까지

    롯데백화점이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슈퍼해피(SUPER HAPPY)’를 테마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인다고 17일 밝혔다.18일부터 5월 31일까지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러스트 작가 ‘Hattie Stewart(해티 스튜어트)’와 함께 전점(32개점)을 장식한다. 명품

    2023-04-17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대형마트 최초 '100%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 도입

    롯데마트가 100% 재생 플라스틱 용기 기술을 도입한다.롯데마트는 올해 3월 대형마트 최초로 ‘화학적 재활용’ 기술을 적용한 100% 재생 플라스틱 용기에 담은 ‘스위텔 토마토’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현재 롯데마트는 ‘스위텔 토마토(800g/국산)’와

    2023-04-17 강필성 기자
  • 롯데온 ‘뜻밖의 럭키, 롯키데이’ 뷰티, 패션 특가 할인

    롯데온이 롯데 유통군 통합 마케팅 행사인 ‘롯키데이’에 힘을 보탠다.롯데온은 오는 26일까지 롯키데이를 맞아 ‘롯데온에서 만나는 뜻밖의 럭키 롯키데이’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온이 선보인 뷰티, 명품, 패션 버티컬 서비스에서 고객 취향에 맞춘 상품을 제안하며,

    2023-04-16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가성비 샴페인 ‘사이러스 머뮤이스 3종’ 선봬

    롯데마트와 슈퍼는 봄을 맞아 스파클링 와인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사이러스 머뮤이스 샴페인 3종’을 공동으로 출시해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사이러스 머뮤이스’는 프랑스와 영국 등 150여개의 와인숍을 운영하는 유명 와인 도소매업체 ‘까바뱅(CAVAVIN)’의 시

    2023-04-16 강필성 기자
  • SSG닷컴, 낚시 카테고리 강화… “1천만 ‘도시 어부들’ 공략”

    SSG닷컴이 국내 대표 레저 전문단체와 전략적 제휴협약을 맺었다. 1000만명에 육박하는 국내 낚시 인구를 겨냥해 전문단체와 손잡고 관련 대회 개최, 마케팅 지원 등을 통해 낚시 카테고리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포석이다.SSG닷컴은 지난 14일 사단법인 한국레저스포츠진흥회

    2023-04-16 강필성 기자
  • 쿠팡 '판매 코칭' 받았더니… 완도 어부 미역 매출 1000% 증가

    쿠팡 오픈마켓에 입점해 ‘판매 코칭 서비스’를 받으면서 월 매출이 전년 동월대비 약 10배 늘어난 완도의 미역 어부가 화제다. 쿠팡은 자사 오픈마켓 ‘마켓플레이스’ 입점 셀러인 김진혁(50) 완도맘영어조합법인 전무 이야기를 다룬 기사를 14일 쿠팡 뉴스룸을 통

    2023-04-14 강필성 기자
  • [Weekly New쇼핑] 이번 주말, 온라인 '핫딜' 득템 해볼까

    아침 저녁 커진 일교차와 황사로 인해 주말 나들이를 주저하는 고객들을 위해 유통업계가 온라인몰을 통한 다양한 할인 행사에 나서고 있다.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온은 롯데 전 유통군 연합 할인 행사인 ‘롯키데이’ 연계 행사를 진행한다. 매 일자마다 계열사와의 협업을

    2023-04-14 조현우 기자
  • 온·오프라인 통합 효과 톡톡… 롯데온, '엘스탬프' 누적 가입자 100만 돌파

    롯데온이 지난해 9월 선보인 온·오프라인 통합 리워드 시스템 ‘엘스탬프’ 누적 가입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엘스탬프는 롯데백화점·롯데월드·롯데시네마·롯데리아·세븐일레븐 등 전국 1만5000여개 롯데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이용 횟수에 따라 스탬프를

    2023-04-14 조현우 기자
  • CU, 2로봇 배달 상용화 테스트… "눈·비·계단에도 척척, 라이더 보다 빨라"

    BGF리테일의 편의점 CU는 오는 23일까지 현대자동차 사내 스타트업에서 분사한 MOBINN의 배달 로봇을 활용한 실증 사업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BGF리테일은 지난해 MOBINN, 나이스정보통신과 친환경 모빌리티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시스템 통합과 운

    2023-04-13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 업계 최초 라면 팝업 ‘신라면·배홍동 매장’ 선봬

    백화점 최초의 라면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지하 1층에 26일까지 농심 신라면과 배홍동의 팝업 매장이 연이어 소개된다고 13일 밝혔다.신세계는 재미와 이색적인 경험에 쇼핑의 매력을 느끼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농심과 함께 이번 팝업 스

    2023-04-13 강필성 기자
  • 이마트, 인기상품들 ‘골라담기’ 행사… “과자·컵라면 쟁여 두세요”

    이마트는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내 6개 대표 카테고리가 총출동하는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골라담기’는 고객이 원하는 상품만을 여러 종류 골라 구매할 수 있고 개당 가격도 낮아 물가 부담을 덜어주는 인기 행사다. 최근 고물가를 방어하는 ‘

    2023-04-13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CA 저장 사과 올해 첫 출하… 맛·가격 잡는다

    롯데마트와 슈퍼가 사과 가격 안정에 나선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지난해 수확해 롯데신선품질혁신센터의 CA(Controlled Atmosphere·기체제어) 저장고에 보관했던 부사 사과를 올해 처음으로 출하한다고 13일 밝혔다. 더불어 지속적으로 사과 가

    2023-04-13 강필성 기자
  • 롯데百, 글로벌 MZ세대 겨냥… 라인프렌즈 팝업 선봬

    롯데백화점이 4월 동남아시아 황금연휴 기간을 맞아, 글로벌 MZ세대 고객을 집중 공략한다.롯데백화점은 14일부터 23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라인프렌즈 럭키하우스’ 대형 팝업을 열어 글로벌 MZ세대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고 13일 밝혔다.&n

    2023-04-13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