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프리미엄 효도템’ 편성롯데면세점, ‘후쿠오카 자유여행 상품’ 선봬bhc치킨, 프리미엄 신메뉴 ‘더블팝 순살·스윗킹폭립’ 출시
-
◇ 신세계라이브쇼핑, TV 방송 화면 개선신세계라이브쇼핑이 브랜드 디자인 등 방송 화면 개선에 나선다.
업계 최초로 일괄적으로 적용되던 화면 구성을 개선해 계절의 변화나 카테고리 등에 따라 상품을 돋보일 수 있도록 최적화된 디자인을 제공한다.TV 앱 구성에 고객들의 쇼핑 패턴과 관심사를 반영했다. 기존에는 리모컨으로 선택할 수 있는 디지털 영역이 단순한 제안이나 소개였다면, 개선 후에는 방송하는 상품과 기존 고객의 행동에 맞춰 배치됐다.추가로 구매에 필요한 상품명, 가격, 원산지 등의 필수 정보와 프로모션 등 고객 소통 영역을 골고루 배치해 화면을 다채롭게 구성할 예정이다. -
◇ CJ온스타일, ‘프리미엄 효도템’ 편성CJ온스타일이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효도템을 대거 편성한다.오는 23일 오후 9시 35분 ‘3H 지압침대’를 TV홈쇼핑 단독으로 영입해 론칭한다. 70도의 62개 지압봉이 신체 전체와 연결된 척추의 경혈점을 자극해주고 침대 전체에 세라믹 온열 기능까지 탑재됐다.25일 오후 5시30분엔 ‘바이온텍 알칼리 이온수기’를 선보인다. 하루 2.5L 꾸준히 복용 시 혈액순환을 도와 건강관리에도 좋은 제품이라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물 분자가 고와 목 넘김이 부드럽고 빠른 체내 흡수로 위장장애 걱정도 덜어준다.26일에는 ‘최화정쇼’를 통해 ‘바디프렌드 팬텀 로보 안마의자’를 구매 전고객 대상 신세계상품권 20만원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오는 28일 오후 8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건전지’에서 ‘정관장 에브리타임’ 가정의달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
◇ 롯데면세점, ‘후쿠오카 자유여행 상품’ 선봬롯데면세점이 ‘LDF LIVE’를 통해 후쿠오카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인다.20일 오후 8시 LDF LIVE에 소개되는 상품은 인천공항과 부산 김해공항에서 에어부산 항공편으로 떠나는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구성했다. 4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고객이 출발 일자를 선택할 수 있다.상품 구매 후 출국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제32회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 관람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1~2일 차에는 K-POP 콘서트, 3일 차에는 K-트로트 콘서트로 구성되며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롯데면세점 리워드도 제공한다. 여행상품 구매 고객 모두에게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LDF PAY 5만 원과 롯데인터넷면세점 적립금 5달러를 추가로 증정한다.
-
◇ GS샵, ‘상상초월은 사연을 싣고’ 이벤트 전개GS샵이 오는 21일부터 5월 10일까지 고객들의 사연을 듣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참여 방법은 일상에서 매우 즐거웠거나 감동적이었던 경험 등 자신만의 ‘상상초월 순간’에 대한 이야기를 본인 SNS에 올린 후 GS샵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글의 URL을 남기면 된다.GS샵은 사연을 남기는 모든 고개에게 3000원의 적립금을 증정하고, 최대 100개의 사연을 선정해 상상초월 특집 기간 동안 방송을 통해 소개한다.방송에 소개된 사연 작성자들에게는 5만원의 적립금을 추가로 증정하고 5명을 선정해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와 ‘그랜드 하얏트 호텔상품권’ 등 경품도 증정한다.
-
◇ BGF리테일, ‘중소기업 대상 대면 상담회’ 재개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중단됐던 중소기업 대상 대면 상담회를 3년 만에 재개한다.BGF리테일은 중소 협력사의 우수한 상품을 널리 알리고 안정적인 판로 확대를 돕기 위해 지난 2013년부터 매달 중소기업 상담회를 진행해왔다. 현재까지 약 800여 중소 협력사가 해당 행사에 참여했고 이를 통해 출시된 상품만 150여종에 이른다.오는 26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BGF사옥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협력사는 CU 공식 홈페이지 내 ‘입점 상담’ 탭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 NS홈쇼핑, 발달장애 직업연주자 구성 오케스트라 후원NS홈쇼핑이 ‘서초한우리오케스트라’의 ‘제2회 정기연수회 음의색: Colorful concert’를 후원한다. 서초한우리오케스트라는 단원 모두 발달장애 직업연주자로 구성됐다.20일 오후 7시 30분 예술의전당 무대에 올라가는 이번 연주회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 고용과 장애인식 개선을 돕기 위해 진행된다.NS홈쇼핑은 2017년부터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와 인연을 이어와 7년째 발달장애를 가진 청년들이 문화 예술 활동분야에서 연주가와 화가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는 사업을 지원해 왔다.
-
◇ 대상그룹, ‘지식존중’ 프로젝트 1기 대학생 크루 모집
대상그룹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식존중(地食尊重)’ 프로젝트에 참여할 1기 대학생 크루를 모집한다.
이번 지식존중 크루 1기는 총 16명으로 구성되며, 오는 5월부터 8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이들은 ‘지역의 식재료로, 지역을 새롭게, 가고 싶게’라는 슬로건 아래, 해당 지역을 매력적으로 만들 리포지셔닝 아이디어를 기획, 실행, 홍보하는 전방위 활동을 펼치게 된다. -
◇ 바이탈뷰티, 기능성 콜라겐 비타민 간식 '슈퍼콜라겐 구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기능성 콜라겐 원료를 함유한 콜라겐 비타민 간식 ‘슈퍼콜라겐 구미’를 출시한다.
슈퍼콜라겐 구미의 주원료인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는 아모레퍼시픽 기술로 만든 대한민국 최초 식약처 기능성 인정 콜라겐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국내 최다 피부 지표 개선을 인정받았다.
슈퍼콜라겐 구미 1포에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 1,200mg과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비오틴 500%, 엘라스틴, 히아루론산, 비타민C까지 함유했다. -
◇ SPC 리나스, 신메뉴 6종 출시
SPC가 운영하는 프랑스 샌드위치&샐러드 전문 브랜드 리나스가 신메뉴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불고기, 두부, 통새우 등 든든한 토핑에 신선한 채소를 더해 맛과 식단의 균형감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포카치아 빵에 잠봉햄, 토마토, 모짜렐라 치즈, 바질 소스로 맛을 낸 ‘잠봉 토마토 파니니’ △포카치아 빵에 매콤한 이탈리안 소스로 버무린 치킨으로 속을 채운 ‘레드페스토 치킨 샌드위치’ 등 총 6종이다. -
◇ bhc치킨, 프리미엄 신메뉴 ‘더블팝 순살’과 ‘스윗킹폭립’ 출시
bhc치킨은 올해 첫 번째 신메뉴로 새로운 순살 치킨 ‘더블팝 순살 후라이드’과 ‘더블팝 순살 양념’, 바비큐 소스와 후레이크가 강조된 단짠바싹한 ‘스윗킹폭립’ 등 3종을 20일부터 전국 매장서 동시에 출시한다.
‘더블팝 순살 후라이드’는 크런치 크럼으로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프리미엄 순살치킨이다. ‘더블팝 순살 양념’은 바삭하게 튀겨낸 순살치킨에 토마토 베이스로 발효콩을 사용한 깊고 진한 바비큐 소스를 버무린 후 치즈크림소스로 더블 토핑했다. ‘스윗킹폭립’은 바비큐 소스와 후레이크를 활용한 달달한 맛의 레시피를 적용했다. -
◇ BYN블랙야크그룹, 2023 세계 컬링선수권대회 공식 후원사 선정
BYN블랙야크그룹이 2023 세계 컬링선수권대회 공식 후원사로 선정됐다.
블랙야크는 오는 22일부터 29일까지 강릉 올림픽파크에서 열리는 2023 세계 컬링선수권대회 공식 후원사로 활동한다. 조직위원회 및 운영 지원 자원봉사단 등을 위한 유니폼을 지원한다. -
◇ LF 헤지스, 디지털 통합 플랫폼 ‘헤지스 앱’ 론칭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가 모바일 환경에서의 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해 ‘헤지스 앱’을 출시한다.
헤지스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앱을 출시하고 디지털 전환에 속도를 올린다. ‘헤지스 앱’은 브랜드 콘텐츠, 멤버십, D2C(Direct to Consumer, 소비자 직접 판매) 서비스 등 브랜드 경험이 집약된 모바일 플랫폼이다.
헤지스닷컴 가입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제품을 쉽게 구입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헤지스는 모바일 앱을 소통을 위한 디지털 접점으로 삼아 고객 개개인과 더욱 긴밀한 관계를 형성하고, 브랜드의 근간이 되는 팬덤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
◇ CJ제일제당, 익사이클 바삭칩으로 소비자 접점 늘린다
CJ제일제당 ‘익사이클 바삭칩’은 환경 보호 캠페인을 진행하고 팝업스토어를 확대 운영한다.
지구의 날(4월 22일)을 맞아 플로깅(Plogging, 산책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 캠페인을 진행했다. 전날 진행한 플로깅 워커즈 클럽 행사에는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통합연구소 ‘CJ블로썸파크’ 근무 직원들이 참여했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이달 27일까지 더현대 대구에 푸드 업사이클링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즐거운 푸드 업사이클링 문화를 전달한다’는 콘셉트에 맞춰,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 제품 구매뿐 아니라 다양한 소비자 체험도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
◇ 자주, 지구의 날 맞아 친환경 프로모션 전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자주는 지구의 날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친환경 프로모션을 열고 관련 제품들을 2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자주 웰니스 라인부터 친환경 의류 및 생활용품 등 총 70여 종의 친환경 제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자주는 제품 개발 단계부터 생산, 유통, 마케팅, 판매 등 전 과정에서 걸쳐 친환경 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도 지구의 날을 맞아 자주의 다양한 친환경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친환경 소비 문화 확산에 앞장서기 위해 마련됐다. -
◇ 아워홈, 외식산업 인력난 해결에 힘쓴다
아워홈은 외식산업 인력난을 해결하기 위한 푸드테크 연구개발에 나선다.아워홈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시행하고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에서 주관하는 외식산업 인력난 해결 관련 연구과제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
연구과제명은 ‘푸드테크 통합플랫폼 기반 외식 업태별 스마트키친 운영 표준화 및 외식산업 전후방 인력난 해결’이다.
아워홈은 40여년간 급식 및 외식산업을 선도하며 쌓아온 방대한 데이터와 노하우, 급식 프로세스 혁신(PI),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푸드테크 통합 플랫폼 △모바일 기반 범용 주문시스템 △자동화 조리 로봇 및 개인 맞춤화 시스템 개발을 추진한다. -
◇ 동원F&B, ‘덴마크 리코타 레몬’ 출시
동원F&B가 이탈리아 정통 방식으로 만든 ‘덴마크 리코타 레몬’을 출시했다.
‘덴마크 리코타 레몬’은 우유를 끓일 때 나오는 유청(탈지유)을 한 번 더 끓여내 만든 이탈리아 정통 자연치즈로,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100% 국산 원유(원료 원유 기준)로 만들어 더욱 신선하며, 식감이 부드러워 샐러드 재료로 활용하거나 빵에 발라 먹기에 좋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동아오츠카, 장애인의 날 맞아 각종 장애인 스포츠 후원
동아오츠카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각종 장애인 스포츠 발전을 위한 후원을 진행했다.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경기도 고양특례시에 위치한 홀트장애인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고양특례시장컵 제28회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 후원을 진행한다.
대회 개막식에서 동아오츠카는 이번 대회에 참여한 휠체어 농구 6개 팀 모두에게 포카리스웨트 행복나눔상을 시상했다. -
◇ 무신사, 메이크업 브랜드 ‘오드타입’ 단독 발매
무신사가 메이크업 브랜드 ‘오드타입(Oddtype)’을 단독 발매한다.
이번에 무신사 스토어에서 처음 선보이는 오드타입은 정형화된 뷰티 공식을 벗어나 고객이 자신만의 또 다른 정체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메이크업 브랜드를 지향한다.
오드타입은 듀이 블러 제형의 ‘언씬 블러 틴트’와 글로우 제형의 ‘언씬 미러 틴트’ 2종으로 구성된다. 두 제품에는 모두 각각의 특성에 맞도록 블러 틴트용 플랫형, 미러 틴트용 피크형의 오드 블렌더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