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프라퍼티, 지속가능 개발 원칙 선포 '가이드북' 발간
신세계프라퍼티가 지속가능한 개발에 대한 사고 전환과 행동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발간하고 전사 내재화에 돌입한다.신세계프라퍼티는 지난 3일, 약 1년 간의 연구 결과를 담아 ‘프라퍼티의 철학을 담아 가치 있는 공간을 만들고 그 공간을 통해 지속가능성을
2023-04-04 강필성 기자 -
홈플러스, 청주시 소상공인·전통시장 상생 모델 구축
홈플러스는 지난달부터 지역 경제 활성화와 상생을 목표로 청주시 소상공인·전통시장과 새로운 상생 모델 구축을 위한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홈플러스는 크게 ▲지역 상권 활성화 등 공동마케팅 ▲상생배달 협력 ▲중소유통 경쟁력 강화 지원 ▲경영지원 ▲중소유통 홍보
2023-04-04 강필성 기자 -
1초 완판 신화에서 '용두사미'로… 신세계, '푸빌라 NFT' 혜택 기습 축소
신세계백화점이 지난해 대표 캐릭터 ‘푸빌라’를 활용해 야심차게 선보였던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 토큰) 프로젝트가 1년도 안 돼 위기를 맞았다. NFT 시장의 침체로 2차 수수료 수익이 기대에 못 미치면서 적자를 기록했기 때문이다.&nbs
2023-04-03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코카콜라, 서울우유 外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올인 봄캉스’ 패키지 선봬한화호텔앤드리조트 리조트 및 호텔 내 주요 서비스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올인 봄캉스’ 를 오는 28일까지 선보인다.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스위트 객실 △엘플로어 조식 △치치더테라스 석
2023-04-03 변상이 기자 -
CU, 올림픽광장점에 유니버스 담은 플래그십 '케이행성 1호점' 오픈
CU가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광장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케이행성 1호점’을 오픈하고 자체 브랜드 캐릭터 ‘CU프렌즈’의 세계관 확장에 나선다.CU는 올림픽광장점을 첫 플래그십 스토어인 ‘케이행성 1호점’으로 개점했다고 3일 밝혔다. CU프렌즈의 특별한 스토리텔
2023-04-03 강필성 기자 -
CJ온스타일, H&B브랜드 발굴·육성 ‘온 큐베이팅’ 론칭
CJ온스타일은 국내 H&B(헬스앤뷰티) 중소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온(ON)큐베이팅'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잠재력을 갖춘 성장 초기 단계의 신규 브랜드를 발굴, 육성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임과 동시에 해당 브랜드에는 차별
2023-04-03 강필성 기자 -
최대 40% 할인… 롯데온, CJ 기획전으로 밥상 물가 잡기
롯데온은 오는 3일 CJ제일제당과 함께 퍼스트먼데이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햇반, 스팸, 김치 등 CJ제일제당의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온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20% 할인 쿠폰을 포함한 8종의 쿠폰 세트와
2023-04-02 변상이 기자 -
[Daily New유통] 홈플러스, 스타벅스, GS25 外
◇ 홈플러스, 벚꽃 시즌 맞이 ‘로제와인’ 한정 판매홈플러스가 오는 12일까지 ‘로제와인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총 9개의 로제와인을 한정 판매한다.대표상품으로 프랑스산 ‘앙시앙 땅 로제 스위트 벚꽃 에디션’(750ml)을 3600병 한정 수량으로 준
2023-04-02 변상이 기자 -
신세계百, 도심 속 봄 알리미 나선다
신세계백화점이 매장 곳곳에 꽃을 전시한다. 4년만에 찾아온 꽃 축제와 함께 백화점도 매장 곳곳에 봄 꽃을 연출하고 봄을 상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한 것.신세계는 오는 26일까지 만개하는 ‘봄의 절정’을 모티브로 한 HYPER BLOOM이라는 주제로 본점, 강남점,
2023-04-02 김보라 기자 -
이마트, 30주년 캠페인… '미래 고객' 키즈 이벤트 진행
창립 30주년을 맞은 이마트가 미래 고객인 키즈 고객 공략에 나선다.이마트는 키즈 친화 이벤트를 연중 기획하고, 그 첫 번째 활동으로 '어린이 장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분리수업이 가능한 6~8세 키즈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4월8일
2023-04-02 김보라 기자 -
롯데百, '뷰티 살롱' 업계 최초 오픈
롯데백화점이 봄맞이 ‘풀 메이크업’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이는 따듯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마스크를 벗는 사람들이 늘어난데다, 각종 대면 모임과 봄맞이 나들이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최근 2주간(3/17~30) 롯
2023-04-02 김보라 기자 -
컬리, 사상 첫 매출 2조 돌파… 전년대비 30.5% ↑
컬리가 지난 해 사상 처음으로 매출 2조 원을 돌파했다. 31일 컬리에 따르면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372억 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도 1조 5614억원 대비 30.5% 증가한 수치다. 거래액은 32% 늘어난 2조6000억원을 달성
2023-03-31 변상이 기자 -
큐텐, 티몬 이어 '인터파크커머스' 품었다… 주식 전량 인수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Qoo10)은 인터파크커머스의 경영권을 인수한다고 31일 밝혔다. 인터파크커머스는 지난달 인터파크에서 쇼핑과 도서 사업 부문을 물적 분할해 새롭게 설립한 커머스 전문 플랫폼이다.큐텐은 인터파크커머스 주식을 전량 인수하고 인터파크커머
2023-03-31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헤라, 삼양식품, 롯데홈쇼핑 外
◇ 헤라, 맞춤형 파운데이션 서비스 ‘실키 스테이 커스텀 매치’ 론칭헤라가 맞춤형 파운데이션을 제조해 주는 ‘실키 스테이 커스텀 매치’ 서비스를 선보인다. 헤라의 대표 제품인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을 총 125개의 색상으로 구성해 개인의 피부 톤에 최적화된
2023-03-31 김보라 기자 -
이랜드리테일, 작년 흑자전환… 소비침체에 '가성비' NC백화점 찾았다
NC백화점을 운영하는 이렌드리테일이 지난해 모처럼 웃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2년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한 것. 명품 등 프리미엄 제품에 약하다는 평가를 받는 NC백화점의 부활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본격화된 고물가, 고금리 등의 영향이 주효했다.
2023-03-31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