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가전 ‘슈퍼세일위크’ 도입… 한달 할인 일정 공개

    쿠팡은 10월 한 달간 매주 카테고리를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세일위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달 처음으로 선보이는 쿠팡 ‘슈퍼세일위크’는 3일부터 일주일 간격으로 네 차례에 걸쳐 카테고리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팡 가전 카테고리는 그동안 세

    2022-10-03 강필성 기자
  • CU, e스포츠 기업과 제휴…T1 굿즈 상품 출시

    BGF리테일의 편의점 CU는 글로벌 e스포츠 전문 기업 T1 Entertainment & Sports(이하 T1)와 손잡고 이달 4일부터 콜라보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CU는 지난 7월 T1과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2022-10-03 강필성 기자
  • 세븐일레븐, 라떼 파우더 5종 타임세일 행사 진행

    코리아세븐의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일교차가 큰 가을 시즌을 맞아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세븐카페 HOT 라떼 파우더 전 상품(5종)을 1000원에 판매하는 타임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타임세일 행사 품목은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토피넛라떼, 밀크캬라멜라

    2022-10-03 강필성 기자
  • 홈플러스, ‘홈플식탁 델리 페스티벌’ 진행…이번엔 ‘허니 치킨’

    홈플러스는 오는 12일까지 치킨, 초밥, 샐러드 등 델리 품목을 총망라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홈플식탁 델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최근 외식 물가 상승 등의 이유로 집에서 식사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먹거리 상품 수요가 증가하자 홈플러스 델리 상품

    2022-10-03 강필성 기자
  • GS25, 몽골 100호점 돌파…"몽골 1위 편의점으로 도약할 것”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가 몽골에 100호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021년 5월 몽골 재계 2위인 숀콜라이그룹과 손잡고 몽골에 첫 진출한 지 16개월만으로 몽골에 진출한 편의점 브랜드 중 가장 단기간 쌓아 올린 성과다. GS25는 최단기간 몽골

    2022-10-03 강필성 기자
  • 갤러리아百, 국내 최초 톰브라운 키즈 컬렉션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14일까지 미국 명품 브랜드 ‘톰브라운’ 키즈 팝업스토어를 국내 처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특히 톰브라운에서 처음으로 전개하는 아동복 라인을 명품관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며 눈길을 끈다.이번 팝업에서는 톰브라운 성인복과 동일하게 정교한 공정으

    2022-10-03 강필성 기자
  • BGF리테일,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개시

    BGF리테일이 하반기 채용을 진행한다.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오는 12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2022년 2월)로 이와 동등한 학력을 지닌 인원

    2022-10-03 강필성 기자
  • SPC 파리바게뜨, 美 ‘프랜차이즈 타임즈’ TOP 25위 선정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2022년 미국 ‘프랜차이즈 타임즈(Franchise Times)’에서 선정하는 ‘프랜차이즈 기업 TOP 500’에서 25위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미국 프랜차이즈 분야 유력 매체인 프랜차이즈 타임즈는 1999년부터 미국 내에서

    2022-10-03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 깨끗한 도시 만들기 ‘시티 플로깅’ 진행

    롯데백화점이 여름에 이어 또 한번 ‘리얼스 마켓(RE:EARTH MARKET)’을 열고, 친환경 활동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롯데백화점은 지난 8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방문객이 급증하는 해수욕장을 찾아, 해안가에 버려진 쓰레기, 떠밀려온 표류물 등을 정화하는 활동인

    2022-10-03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이젠 장난감도 반값”

    롯데마트는 먹거리 중심의 ‘반값’ 상품을 장난감으로 확장해, 12일까지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전점에서 인기 장난감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장난감 핫딜 위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장난감 핫딜 위크’ 기간에는 키덜트들의 수집욕을 자극하는 ‘실바니안’ 브랜드의

    2022-10-03 강필성 기자
  • 롯데온, 환율 부담 없는 ‘해외직구 세일 위크’ 진행

    롯데온이 해외직구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는다.롯데온은 10월 한 달간 '해외직구 세일 위크'를 이어간다고 3일 밝혔다. 매주 ‘가을준비’, ‘직구온데이’, ‘신상품 특가’ 등 다른 주제에 맞춰 1만여개 다양한 해외직구 상품을 선보이며, 몽클레르, 바버, 구찌, 버버리 등

    2022-10-03 강필성 기자
  • 롯데온, 10월 쇼핑 할인 ‘퍼스트먼데이&바이브온’

    롯데온이 10월 세일의 포문을 연다.롯데온은 오는 3일 한 달 중 가장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퍼스트먼데이’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연말 시즌을 앞두고 10월부터는 유통업계 본격적인 대규모 할인 행사를 준비하는 가운데 롯데온도 10월 퍼스트먼데이로 고객

    2022-10-02 강필성 기자
  • SSG닷컴, 명품·뷰티 프로모션 동시 전개

    SSG닷컴이 선선한 날씨에 늘어나는 외출 수요를 고려해 명품, 뷰티 할인 행사를 동시에 연다. 공식 입점 럭셔리 브랜드, 대형 협력사와 연계해 차별화된 혜택과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SSG닷컴은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 간 명품 전문관 ‘SSG 럭셔리(S

    2022-10-02 강필성 기자
  • 쿠팡-중기부-동반위, ‘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상생협약 체결

    쿠팡은 중소벤처기업부, 동반성장위원회, 전국상인연합회와 전통시장의 디지털 전환 및 지역 공존 사업 추진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전통시장의 판로 확대를 목적으로, 시장 상인들의 디지털 역량을 강화하고 온라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2022-09-30 강필성 기자
  • 면세업계, 고환율에 보상 프로모션 확대

    원달러 환율이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최고점인 1430원을 넘어서면서 면세업계가 비상이 걸렸다. 달러로 거래되는 면세점 특성상 환율 상승이 고스란히 가격경쟁력 하락으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주요 면세점은 저마다 환율 보상 프로그램을 확대하면서 대응에 나서는 중이

    2022-09-30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