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동안 기획전·특가딜 집중 노출, 초특가 할인 판매첫 브랜드는 LG생활건강… 200여 인기템 최대 54% 할인폴딩카트부터 LG틔운까지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
옥션이 모든 기획전 코너와 특가딜 상품을 단 하나의 파트너사 브랜드로 올인해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도입한다고 4일 밝혔다.옥션 ‘극한특가’는 단 하루, 최대 20여개 기획전 코너와 200여개의 특가딜 상품을 하나의 파트너사 제품으로 가득 채우는 프로모션이다. 온라인쇼핑몰 첫 페이지에 노출되는 판매 공간 전부를 단 하나의 파트너사 브랜드에 할애하는 파격 행보다.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한 오픈마켓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실험이다.4일 처음 선보인 이후, 옥션의 간판 대형 프로모션으로 정례화한다는 계획이다. 옥션 사이트 내의 모든 트래픽을 하나의 브랜드에 집중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파트너사는 노출 확보를 통한 매출증대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것. 옥션의 고객은 주요 핵심 브랜드 상품을 강력한 혜택에 구매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이날 첫 극한특가 브랜드는 ‘LG생활건강’이다. 옥션의 홈 메인 배너에 LG생활건강의 핵심 상품을 선보이며, 200여개의 특가딜 상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제안한다. LG생활건강 2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추가로 제공하는 20% 중복 할인 쿠폰을 함께 사용하면 더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드사 할인도 제공한다. 삼성/NH/비씨카드로 결제 시 10% 추가 결제 할인도 받을 수 있다.특가딜로 선보이는 올킬 상품도 엄선했다. ‘홈스타 락스와 세제 세트’를 1만2900원에 판매하며, 쿠폰 최대 혜택 적용 시 54%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벨먼 바디워시’는 최종혜택가 1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LG생활건강의 대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다양한 사은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LG생활건강 상품을 구매한 총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폴딩카트’를, 3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텀블러와 우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LG 틔운 미니’를 증정한다. 한정수량 없이 금액대별 기준을 충족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