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러리아百, '스튜디오 콘크리트' 미술작품 전시·판매
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8월 19일까지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와 함께 ‘갤러리아 아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해당 프로젝트는 쇼핑 공간을 넘어 백화점에서 문화∙예술 체험을 제공하는 갤러리아 신규 예술 마케팅 캠페인이다.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배우 유아인과 젊은
2021-07-21 한지명 기자 -
이마트, 도쿄올림픽 앞두고 ‘집콕족’ 겨냥 할인전 실시
이마트는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를 맞아 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홈관중’을 위한 할인전을 실시한다.이번 행사는 7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이마트는 스포츠 축제기간 동안 매주 다양한 상품에 대한 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2021-07-21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업계 최초 '한우 직경매' 나선다
신세계백화점이 백화점 업계 최초로 직접 한우 직경매에 나서며 고품질의 소고기를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가 직접 책임지고 소개하는 제품이라 고객들이 믿고 구매한다는 평가다.신세계는 올해 초부터 충북 음성 한우 공판장에서 진행하는 경매에 참여 후 강남점과 본점에서 처음 판매
2021-07-21 한지명 기자 -
롯데하이마트 쇼핑몰, AS연장 ‘안심케어보험’ 선봬… 최대 5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은 ‘롯데하이마트 안심케어보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안심케어보험’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보증기간 연장 서비스’ 옵션을 선택한 소비자에 최대 5년간 제품 손상에 대한 보장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롯
2021-07-20 강필성 기자 -
'정용진 맥주' 진짜 나왔다… 이마트24, SSG랜더스 마케팅 강화
이마트24가 야구단 SSG랜더스를 모티브로 한 수제맥주를 선보인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자신의 SNS에 올렸던 ‘GUDANJU(구단주) 맥주’가 실제로 출시되는 것. 이와 함께 올해 신세계그룹이 인수한 야구팀 SSG랜더스와의 마케팅 시너지도 본격화될 전망이다.이
2021-07-20 강필성 기자 -
이마트24, 완전 무인 편의점 ‘스마트’ 선보인다…별도 가맹 체제로
이마트24가 무인 기반 매장인 ‘이마트24 스마트’를 출범하며 별도 가맹사업으로 운영키로 한 것으로 확인됐다. 기존 유무인이 혼합된 하이브리드 매장 보다 무인 시스템에 가까운 ‘이마트24 스마트’를 새로운 브랜드로 론칭하고 이를 별개의 가맹으로 운용키로 한
2021-07-20 강필성 기자 -
'디즈니·마블' 입은 유통업계… '캐릭터 마케팅' 경쟁
유통업계가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MZ세대들의 재미와 관심을 높이는 동시에 브랜드 친밀감을 높인다는 이유에서다.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아성다이소가 ‘디즈니 기획전’을 진행한다. ‘칩 앤 데일, 픽사 애니메이션 캐릭터, 올라프’
2021-07-20 한지명 기자 -
'퍼틴 파마' 인수한 PMI, '파우치형 구강담배' 선보일까
글로벌 담배 회사들이 '구강 담배'를 주목하고 있다. 구강 담배는 2019년 미국 FDA가 인정한 '위험 저감 담배 제품(MRTP)'으로 최초 허가한 제품이다. 여기에 연기와 냄새까지 없어 차세대 제품군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반면 국내에서는 과도한 세율 책정으
2021-07-20 한지명 기자 -
이브자리, 2021 FW 침구 트렌드는… "편안함"
이브자리가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침구 2종을 공개했다.20일 이브자리에 따르면 올해 이브자리 하반기 신제품은 기존보다 간결해진 패턴으로 시각적인 편안함을 선사한다. 와인, 핑크, 딥그린, 네이비 등 짙은 색감을 다채롭게 적용, 개인별 취향에 맞는 홈스타일링
2021-07-20 김보라 기자 -
롯데온, 판매수수료 0% 프로모션 마감 임박
롯데온의 판매수수료 0% 입점 프로모션의 반응이 뜨겁다.롯데온은 지난 5월부터 3개월간 입점하는 셀러들에게 판매 수수료를 받지 않는 입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롯데온은 신규 셀러에게 광고 머니를 지급하고 있으며, 상품 노출도 적극 지원하고 있다.
2021-07-20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 2030 신혼부부 덕…상반기 가전 매출 50%↑
집콕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신혼부부 중심으로 가전 매출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특히 하늘길이 막히면서 해외로 떠나는 신혼여행 대신 프리미엄 인테리어에 투자하는 고객이 늘어 백화점 전자 제품 매출도 고공행진 중이다.신세계백화점은 2030세대 가전 장르 실적을 살펴본 결과
2021-07-20 강필성 기자 -
SSG닷컴,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 ‘파네라이’ 최초 판매
SSG닷컴이 손목시계 애호가 사이에서 사랑받는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 ‘파네라이(Panerai)’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SSG닷컴이 세계적인 럭셔리 그룹 리치몬드의 하이엔드 이탈리아 시계 브랜드 ‘파네라이’의 시계 42종과 스트랩(시계줄) 27종을 국내 이커머스 업계
2021-07-20 강필성 기자 -
현대백화점 울산점 직원 2명 확진… 일부 매장 임시휴업
현대백화점 울산점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연이어 발생하면서 일부 매장이 영업을 중단했다.19일 울산시와 현대백화점 울산점 등에 따르면, 4층 구두 매장 근무자 1명이 지난 17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이에 따라 백화점 측은 4층
2021-07-19 한지명 기자 -
캠핑도 VR로 즐긴다… 롯데홈쇼핑, '가상캠핑장' 선봬
롯데홈쇼핑이 가상현실(VR) 기술을 활용한 테마별 캠핑장을 구현한다. 캠핑 간접 체험은 물론, 캠핑 용품 구매도 가능한 비대면 쇼핑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 올해 안에 고객이 직접 가상공간에 참여하는 메타버스 콘텐츠 등 첨단기술을 기반으로 한 이색적인 쇼핑 서비스를 선보
2021-07-19 한지명 기자 -
BGF그룹, 매출 분석부터 보고서 추출까지 "로봇이 다하네"
BGF그룹은 업무 프로세스의 효율화와 인적자원의 부가가치를 높이기 위해 로봇 업무 자동화 솔루션인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의 도입을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RPA는 기존에 사람이 직접 수행하던 반복적이고 단순하며 규칙적인 대량의 업무들
2021-07-19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