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온, ‘대명아임레디’ 라이프 서비스 론칭 기념 단독 혜택

    롯데온이 상품 다변화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도약에 나선다.롯데온은 ‘대명아임레디’ 상조 서비스를 론칭하고, 상시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온에서 ‘대명아임레디’ 결합상품 가입 시 상조, 결혼, 어학연수 등 라이프 서비스 혜택을 비롯해 엘포인트

    2024-07-17 강필성 기자
  • G마켓, 스마일배송 신규셀러 물류보관비 무상지원

    G마켓이 오는 9월 30일까지 스마일배송 신규 가입 셀러를 위한 운영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상품 입고 및 보관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입고비 무상 지원은 G마켓이 직접 판매자의 상품을 물류센터에 입고하는 대행서비스 ‘스마일픽업’의 이용

    2024-07-16 문은혜 기자
  • 홈앤쇼핑, ‘아프리카 6개국’ 여행 방송 터졌다… 주문액 400억원 기록

    홈앤쇼핑은 지난 14일 방송된 프리미엄 ‘아프리카 6개국 여행’상품이 방송 시작 65분 만에 2800여콜의 예약을 받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16일 밝혔다.이날 방송은 1팀당 2~4명이 예약한다고 계산했을 때, 최소 2800여명(1130팀)이 넘는 고객이 신청한 것

    2024-07-16 문은혜 기자
  • 두바이 초콜릿 인기 올라탄 CU, 카다이프 넣은 초코쿠키 출시

    CU가 오는 17일 카다이프를 넣은 ‘이웃집 통통이 두바이식 초코쿠키’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가격은 개당 3600원에 선보인다.두바이 초콜릿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피스타치오와 카다이프(중동 지역에서 즐겨 먹는 얇은 국수)를 섞은 스프레드를 넣어 만든 초콜릿으로

    2024-07-16 문은혜 기자
  • 세븐일레븐, '달걀·두부' 생필품 가격 잡는다… 2030 공략

    세븐일레븐은 식탁물가에 체감이 큰 생필품들을 위주로 가격경쟁력을 갖춘 ‘가격에착! 착한’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세븐일레븐 매출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신선식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 성장했다. 특히 2030세대에서 증가율이 전

    2024-07-16 문은혜 기자
  • 롯데마트, 복날 무더위 이기는 시원한 장보기 이벤트

    롯데마트는  이달 11일부터 28일까지 보양식 투표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1만 스노우플랜을 증정한다고 16일 밝혔다.행사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행사 기간 중 롯데마트 매장에서 장을 보고 오프라인 전용 어플인 ‘롯데마트GO’를 스캔 후 결제를 진행한 고

    2024-07-16 문은혜 기자
  • 갈수록 매출 양극화에, '명품' 유치에 사활 거는 백화점 중형 점포

    백화점 업계가 중형급 점포의 명품 라인을 강화하고 있다. 소비 불황 속에서 대형 점포와의 매출 격차가 갈수록 심화되자 수요가 탄탄한 명품 유치를 통해 수익성 강화에 나선 것이다.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작년부터 리뉴얼이 진행 중인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최근 프

    2024-07-15 문은혜 기자
  • 세븐일레븐, 한밤에도 부담없는 '디카페인 커피' 출시

    코리아세븐의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PB 원두커피 브랜드 세븐카페에 디카페인 원두를 전격 도입하며 편의점 디카페인 시대를 연다.세븐일레븐은 전국 200여 점포에서 ‘세븐카페 디카페인’을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최근 국내 커피 소비량이 계속 느는 가운데 커피 전문점의 디카

    2024-07-15 강필성 기자
  • CU, 배달의민족 점유율 70% 넘었다… 장마에 배달 매출 ‘껑충’

    CU는 배달의민족에서 압도적인 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다고 15일 밝혔다.CU는 자체 커머스 앱 포켓CU는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네이버, 배달특급, 해피오더 등 업계에서 가장 많은 배달 앱과 제휴를 맺고,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주문 상품을 배달해주는 퀵커머스 서비스

    2024-07-15 강필성 기자
  • 롯데온, '럭셔리에서 트렌드까지' 뷰티 영역 확대

    롯데온이 ‘트렌드 뷰티’ 강화를 통해 온라인 뷰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15일 롯데온에 따르면 트렌드 뷰티는 더마 브랜드, SNS 인기 브랜드, 중소 및 인디 브랜드 등을 포함하는 카테고리로 2030세대가 열광하는 뷰티 브랜드를 말한다. 롯데온은 이미 자

    2024-07-15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 스포츠 최대 축제 앞두고 ‘더 스포츠’ 마케팅 강화

    롯데백화점이 7월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를 앞두고 대대적인 스포츠 마케팅으로 고객몰이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여름은 전통적으로 유통업계 비수기로 여겨지지만, 애슬레저 등의 스포츠 의류는 휴가 시즌과 맞물려 수요가 높은 시기다. 실제로 작년 롯데백화점 매출분석에 따르면

    2024-07-15 강필성 기자
  •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폐점될듯… 전체 16개점 중 매출 14위

    내년 6월 임대차계약이 종료되는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가 폐점될 가능성이 커졌다. 디큐브시티는 연 매출만 2000억원이 넘는 서울 서부권 핵심 점포 중 하나다.14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내년 6월 30일 디큐브시티 임대차계약 종료를 앞두고 내부적으로 폐점을 논의 중이다.

    2024-07-14 문은혜 기자
  • 이마트, 4900원 화이트와인 ‘소비뇽 블랑’ 출시

    이마트가 4900원 초저가 와인의 대명사 ‘도스코파스’의 신상품 ‘소비뇽 블랑’을 출시했다.이마트는 지난 12일 칠레산 화이트 와인 ‘도스코파스 소비뇽 블랑(Dos Copas Sauvignon Blanc)’을 전국 이마트와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2024-07-14 강필성 기자
  • SSG닷컴, ‘신세계 유니버스 쓱배송 클럽’ 론칭

    SSG닷컴은 오는 15일부터 그로서리 특화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쓱배송 클럽’을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멤버십 운영방식을 세분화해 고물가 시대에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SSG닷컴은 멤버십 서비스를 ‘신세계 유니버스 쓱배송 클럽(이하 쓱배송 클럽)’과 ‘신세계

    2024-07-14 강필성 기자
  • 쿠팡 멤버십 인상 다가오자… ‘이탈자 잡기’ 본격화

    쿠팡이 다음달부터 유료 멤버십 월회비를 기존 4990원에서 7890원으로 인상하는 가운데 경쟁 이커머스들이 쿠팡 이탈 회원을 잡기 위한 전방위적인 마케팅에 나섰다.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쿠팡 와우멤버십 신규 회원 월회비는 지난 4월 13일부터 7890원으로 먼저 올랐

    2024-07-14 문은혜 기자